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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4-05 15:00:02
연계 '채용드림팀' 운영 190405-0310 경제-005510:09 현대차그룹, 獨베를린에 '오픈이노베이션 센터' 개소 190405-0312 경제-005610:10 [부고] 김호범(키움증권 고객자산관리본부장)씨 부친상 190405-0313 경제-005710:10 갤S10 5G 지원금 LGU+이 최고…최저 85만원에 구매 가능 190405-0317 경제-005810:1...
BMW 그룹 코리아 "EGR 리콜, 94% 완료" 2019-04-04 11:26:29
이행률을 기록한 것이다.bmw는 "아직 리콜을 받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와 문자, 우편 등 모든 수단을 동원해 지속적으로 연락을 취하고 있다"라며 "특히 리콜 전담센터뿐만 아니라 딜러사 영업사원까지 나서 리콜 완료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렌터카 업체, 리스사, 중고...
BMW코리아 "차량화재 관련 16만대 EGR 리콜…이행률 94%" 2019-04-04 10:36:46
기록했다. BMW 코리아는 "아직 리콜을 받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와 문자, 우편 등 모든 수단을 동원해 지속해서 연락을 취하고 있다"며 "리콜 전담센터뿐만 아니라 딜러사 영업사원까지 나서 리콜 완료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BMW 코리아는 렌터카 업체와 리스사, 중고차 매매단지 등 관련 업체 40여개사에...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9-04-03 15:00:10
강행 책임져야" 190403-0400 지방-008510:45 국제항공 우편으로 2만명 투약분 필로폰 반입 태국조직 검거(종합) 190403-0402 지방-008610:46 '수산 종자 방류하라고 줬더니 꿀꺽' 강릉 어촌계장 등 2명 구속 190403-0403 지방-008710:46 '꽃샘추위에 늦춰진 벚꽃'…정읍벚꽃축제 7일까지 연장 190403-0405...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9-04-03 15:00:09
지원사업 참가자 모집 190403-0373 지방-008010:41 기술보증기금, 고객 만족도 5년 연속 우수 190403-0375 지방-008110:44 부산신항 불법 전환배치 혐의 항운노조 조직부장 등 3명 영장 190403-0378 지방-008210:45 '화장실인가 샤워실인가' 수상한 조달 납품 감사 착수 190403-0380 지방-008310:45 산림청, 임업직...
강원랜드·재정정보원 등 21개 공공기관 고객만족 '최하등급' 2019-03-28 16:00:03
공공기관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 등을 통해 최고등급을 받았다. 기획재정부는 28일 이러한 내용의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 대상은 공기업·준정부기관 등 245개 공공기관이다. 공기업·준정부는 고용·복지, 문화, 에너지 등 10개 그룹으로 나눠 조사했다. 기타공공기관은 산업, 의료,...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3-18 15:00:03
스타벅스 '마이 디티 패스' 가입자 50만명 돌파 190318-0219 경제-003809:47 [게시판] SKT,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22년 연속 1위 190318-0220 경제-003909:47 쿠팡, 집 꾸미기 '홈데코' 전문관 오픈 190318-0222 경제-004009:48 북한과 대화 가능성 열어둔 미국…원/달러 환율 하락 190318-0225 경제-004109...
미래에셋대우, '무료' 전자투표시스템 '박차'…"성공주총 만들 것" 2019-02-14 16:02:04
전체 고객 접촉 방법을 활용한다. 예탁결제원은 전자투표 안내를 우편으로 하고 있다. 이달 초 전자투표 및 전자위임장 관리기관 제한이 풀린 것도 미래에셋대우가 v플랫폼을 적극 소개하고 있는 이유다.지난해 2월 한국거래소는 섀도보팅 폐지를 앞두고 지침을 배포했다. 전자투표시스템 도입도 '주주총회 성립을 위한...
BMW 코리아 "리콜 94% 완료…2차 리콜 서비스 강화" 2019-01-29 14:09:55
이어 "아직 리콜을 받지 않은 고객들에게 전화와 문자, 우편 등 수차례 연락을 취하고 있다"며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리콜 완료에 총력을 다하는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작년 11월 26일부터 시작된 2차 리콜의 경우 28일 기준 총 3만2,679대, 절반 가량이 조치를 받았습니다. BMW 코리아는 설 연휴...
BMW 코리아 "EGR 리콜, 5개월 만에 94% 완료" 2019-01-29 11:16:23
BMW 코리아는 아직 리콜을 받지 않은 고객들에게 전화와 문자, 우편 등으로 수차례 연락을 취하고 있으며 리콜 전담센터뿐만 아니라 딜러사 영업사원까지 나서 리콜 완료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렌터카 업체, 리스사, 중고차 매매단지 등 40여개의 관련 회사들에 협조를 구해 리콜 예약을 적극 유도하는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