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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에 관한 '경이로운 소문'…MZ세대 '쪽집게 마케팅' 2021-02-10 11:21:39
때 전체 콘 아이스크림 분야에서 단숨에 월드콘에 이어 매출 2위에 올랐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업계에선 삼육두유 콘이 생산 공장만 충분히 확보됐다면 1위를 넘봤을 것이란 말까지 있었다”며 “쟁쟁한 스테디셀러 제품들이 많은 콘 시장에서 신제품이 이토록 각광을 받은 건 매우 이례적인 현상”이라고 말했다.마케팅...
할인점 증가·코로나 영향…빙과 시장 모처럼 웃었다 2021-01-24 06:06:06
것으로 전해졌다. 스크류바·월드콘 등을 만드는 롯데제과는 지난해 1∼3분기 빙과 매출이 2천910억 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3.9% 늘었다. 아직 4분기 매출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지난해 연간 매출 역시 전년보다 4∼5% 증가한 것으로 추정된다. 롯데제과의 2019년 빙과 매출이 3천280억 원으로 2018년(3천310억 원)보다 0.9%...
브랜드 엮었더니 재미도…"협업상품, 없어서 못 팔아요" 2020-11-15 08:30:01
월드콘에 이은 매출 2위에 등극했다. 지난달 15일 가정용 보일러 업체인 경동나비엔과 함께 핫팩을 출시하면서 이달 10일까지 전체 핫팩 매출이 35% 뛰기도 했다. 세븐일레븐은 2016년 3월 국내 참치 브랜드 동원F&B, 식품업체 팔도와 협업해 만든 '동원참치라면'을 스테디셀러 대열에 올렸다. 동원참치라면은...
존 킴 T1 COO "돈 되는 e스포츠…재계도 눈독" [2020 쇼퍼런스] 2020-10-21 17:17:02
`월드콘`의 새 광고 모델로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선정했다. 수십억원 연봉을 자랑하는 이상혁 선수는 국내 e스포츠 최고의 스타로 꼽힌다. 빙그레가 EBS 펭귄 캐릭터 `펭수`를 영입하자, 롯데제과는 펭수만큼 핫한 페이커를 새롭게 모델로 발탁한 것이다. ● MZ세대 공략을 위한 최고의 마케팅 존 킴 COO는...
아이스크림 수출 '사상 최대' 2020-08-16 17:50:57
더블비안코 스크류바 죠스바, 북미 지역에 월드콘 수박바 등을 수출하고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올해 초부터 빙과 신규 거래처를 적극적으로 넓히고 있다”며 “올해 상반기 수출액은 작년 동기 대비 40% 이상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빙그레의 메로나는 미국 전역 코스트코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국내 아이스크림 시...
아이스크림 수출액, 지난해 '사상 최대' 기록 2020-08-16 14:54:01
‘월드콘’, ‘수박바’ 등을 수출하고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올해 초부터 빙과 신규 거래처를 적극적으로 넓히고 있다"며 "올해 상반기 수출액은 작년 동기 대비 40% 이상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빙그레의 ‘메로나’는 미국 전역의 코스트코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한편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매출은 '아이스...
아이스크림 수출 사상 최대…얼어붙은 내수 대신 해외서 활로 2020-08-16 07:55:00
북미 지역에 '월드콘'·'수박바' 등을 내다 팔고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올해 초부터 빙과 신규 거래처를 적극적으로 넓히고 있다"며 "올해 상반기 수출액은 작년 동기 대비 40% 이상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빙그레는 대표 제품 '메로나'를 앞세워 미국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롯데제과, 국민 콘 '월드콘'…1020 선호하는 '페이커' 모델로 빙과 왕좌 지킨다 2020-08-12 15:11:47
있는 거리다. 30대 이상이라면 누구나 월드콘의 맨 아랫부분 플라스틱 고깔에 남은 초코 부분을 빼먹기 위해 애쓰던 추억이 있다. 빙과시장 최정상 월드콘 빙과 제품은 바, 콘, 컵, 튜브 등으로 구분된다. 연 1조3000억원 규모의 빙과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제품은 바 형태의 아이스크림이고, 콘이 그다음이다....
식품업계, `효자상품` 덕에 웃었다…매출 성장 견인 2020-07-02 07:42:25
증가세를 보이며 성장을 견인한 것이다. 롯데제과의 월드콘이 대표적이다. 지난 1986년 출시된 이후 꾸준히 연 매출 750억원 상당을 유지한 월드콘은 이번에도 `효자상품`으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특히 올해에는 프로게이머 페이커를 광고 모델로 내세우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했고, 지난 1∼5월 매출은 작년 대비 30...
코로나19에도 끄떡없는 식품업계 효자상품…매출 성장 견인 2020-07-02 06:36:01
매출 증가세를 보이며 성장을 견인한 것이다. 롯데제과의 월드콘이 대표적이다. 지난 1986년 출시된 이후 꾸준히 연 매출 750억원 상당을 유지한 월드콘은 이번에도 '효자상품'으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특히 올해에는 프로게이머 페이커를 광고 모델로 내세우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했고, 지난 1∼5월 매출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