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엘아이, 스마트 인솔 상용화 성공…프로스펙스 통해 출시 2018-04-23 14:51:26
ls네트웍스와 협업을 통해 스마트 인솔을 개발했다고 23일 밝혔다. 티엘아이는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인 프로스펙스를 통해 이 제품을 내놓는다.스마트 인솔은 신발안창에 내장된 다중 센서를 통해 보행자의 보폭, 양발 균형, 압력 지지 분포 등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해 보행 이상 유무를 인지할 수 있게 돕는...
'착한 성분' 내세운 신진 중소브랜드 화장품 '폭풍성장' 2018-04-18 11:17:53
소비자들의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올해 1분기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상위브랜드 중 성분을 차별화한 제품들의 매출이 전 분기인 2017년 4분기보다 200% 신장했다고 18일 밝혔다. 대부분이 자연 유래 성분의 저자극 브랜드로, 특히 입점 1년이 채 되...
"내부통제에 구멍"… 시험대 오른 '스타트업 연합체' 옐로모바일 2018-04-17 19:12:54
부문 강화를 명목으로 500억원 규모의 동양네트웍스 지분을 인수하겠다고 공시했다가 결국 철회했다. 올 들어선 블록체인 사업 강화를 목적으로 코스닥 상장사인 모다 경영권을 750억원에 인수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가 번복했다. 기업 가치 개선을 위해 계열사를 20개 수준으로 줄이겠다는 2016년 선언도 지켜지지 않고...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4-17 15:00:01
"SK네트웍스 이익 가시성 부족…목표가↓" 180417-0179 경제-0020 08:57 김기식 "선거법 위반 판단 납득 어려워…정치적으로는 수용" 180417-0180 경제-0021 08:58 SK증권 "한샘 실적 기대이하…투자의견·목표주가↓" 180417-0185 경제-0022 09:00 [외환] 원/달러 환율 3.5원 내린 1,070.5원(개장) 180417-0188 경제-0023...
"선데이토즈, 글로벌 IP 퍼즐게임 출시…성장동력 확보"-한국투자 2018-04-16 08:36:18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는 동시에 유명 ip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순조롭게 진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이라 평가했다.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의 글로벌 출시는 예정대로 상반기 내 진행될 것으로 기대했다. 마케팅 비용의 경우 50억원 수준으로 '카툰 네트웍스'와 협업 등 마케팅...
외식물가 상승에 편의점 ‘반사이익’...올해 도시락 시장 3500억 달할 듯 2018-04-09 18:00:00
등 소셜네트웍스 서비스(sns)에 인기있는 도시락 사진을 올리는 게 유행처럼 번졌다. 유튜브에는 편의점 도시락을 먹는 ‘먹방’이 수 백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일도 있었다.◆고급 도시락으로 승부편의점들은 도시락 시장에서 입지를 높이기 위해 재료를 고급화 하고 건강식으로 바꾸는 등의 노력을 하고...
유통 '빅3' 패션 대전…롯데 NCF 내세워 현대百·신세계에 도전 2018-04-04 07:00:05
SK네트웍스의 패션 부문을 인수하며 몸집을 키웠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토종 여성복 브랜드 2종을 매출 1천억원이 넘는 메가 브랜드 대열에 합류시키는 데 성공했다. NCF는 성공했다고 볼 수 있는 브랜드가 나이스크랍 밖에 없고, 대기업인 롯데가 사업에 관여하지 않고 NCF 자체적으로 운영한다는 데서 패션업계는 역량...
쇠락한 용산전자상가, IT창업기지 'y밸리'로 2018-04-03 18:33:17
성균관대 서울시립대 숙명여대 총장과 lg유플러스 cj올리브네트웍스 주택도시보증공사(hug) 등 16개 기관이 y밸리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일대 상인 1000여 명도 참석했다. 박 시장은 “용산전자상가의 기존 잠재력을 활용하고 드론 vr 등 신산업을 유치해 이 일대를 청년창업 플랫폼으로 바꾸겠다”고...
인천 ‘2018 국제코팅접착필름산업전’, 한국 코팅 기술력의 경쟁력 선봬 2018-03-10 10:00:00
네트웍스는 “코트라 무역관을 통한 바이어 뿐만 아니라 1년간 직접 각국의 유명 전시회를 방문하며 유력바이어를 발굴해 초청하는데 노력해 왔다. 해외 바이어 수출 상담회 외에도 다양한 전문 분야의 테크니컬 세미나와 신제품 발표회 및 다방면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지원하여 참가기업이 단기간 최대의 효과를...
해외 직구상품 오프라인서 산다…올리브영, 매출 71% 증가 2018-02-08 15:28:49
온라인 사이트에서 유명 브랜드를 사는 '직구(직접구매)족'을 겨냥한 제품들이 오프라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8일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해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한 해외 직구 관련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1% 급증했다. 인터넷 발달로 직구족이 몇년 급증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