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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짤-댄스' '짤-송' 무더기 상표 출원…이수만 '깜짝 행보' 2024-09-09 14:35:16
투자회사에 대한 출자 및 자금 지원, 자회사 등과 상품 또는 용역의 공동 개발, 판매 및 설비, 전산 시스템 등의 공동 활용 등을 위한 사무 지원 사업, 브랜드 및 상표권 등 지적재산권의 관리 및 라이선스업, 창업 및 신기술 관련 투자 등이 추가됐다. 하지만 엔터테인먼트 관련 사업은 설립 목적에 포함되지 않았다. 이는...
[OK!제보] 유명 옷 속에 긴 바늘이…따끔거려 벗어보고 '경악' 2024-09-07 06:00:00
보상금을 제시했다. A씨는 그러나 유명 의류업체에서 물품 관리를 소홀히 해서 소비자에게 중대한 피해를 줄뻔한 사건이었는데 B사의 일 처리가 안이하고 소비자 대응도 형식적이라고 지적하며 보상금 수령을 거절했다. 대신 이번 일을 언론을 통해 공론화하겠다는 입장을 업체에 전달했다. B사는 언론 취재가 시작되자 책...
LG전자, 생성형 인공지능 허브 'LG AI 홈' 공개 2024-09-05 10:00:01
주제는 '공감지능으로 새롭게 그려내는 AI홈'이다. 회사는 생성형 AI를 탑재한 AI홈 허브와 AI 가전을 기반으로 한 LG AI홈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에서는 LG AI 홈 핵심 디바이스 'LG 씽큐 온'이 처음으로 전시된다. 가전 업계 최초로 허브에 생성형 AI를 탑재했다. 가로 약 30m 길이의 초대형...
독일 밀레, IFA서 신제품 공개…"다양한 혁신 보이겠다" 2024-09-05 07:39:13
제공하며, 앞으로 레시피가 추가될 예정이다. 세탁기와 의류건조기에도 'AI 진단' 시스템을 추가했다. 기기에 문제가 발생하면 AI가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고 사용자가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향후에는 AI가 기기 고장을 예측하고 고장 전에 예방 조치를 제안하는 기능도 추가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인 가드 시...
[2024 ESG 브랜드] 똑똑해진 소비자, ESG 제품에 지갑 더 열어 2024-09-05 06:01:18
있다. 해외 브랜드 중에서는 아이폰과 함께 의류 브랜드 파타고니아가 10대 ESG 브랜드에 포함됐다. 파타고니아는 2025년까지 제품 공정과 운영 시설을 비롯한 공급망 전반의 탈탄소화를 추진하는 도전적 목표를 수립한 기업이다. 타 브랜드와 달리 의류의 장기 사용을 주요 정책으로 내세워 ESG 경영 리더로 불린다....
"요즘 나이키 누가 신어요"…러닝족 홀린 신발의 정체 2024-09-03 21:00:06
회사 POC와 함께 ‘러닝 클래스’ 프로그램을 진행해 직장인 등 여러 참가자에게 호평받았다고 회사는 전했다. 반면 나이키와 아디다스 등은 신흥 브랜드로 수요가 분산돼 브랜드 선호가 낮아지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미 경제전문매체 CNBC 등 보도에 따르면 나이키 핵심 시장인 북미 지역에서 주력 상품 운동화의 지난...
'마이크로킥보드 유통' 아른, 하반기 IPO 추진 2024-09-03 17:40:03
20만원이 넘는 고가의 어린이 킥보드다. 어린이를 위한 패션 의류와 액세서리, 잡화 등도 선주문 방식으로 판매하고 있다. 아른의 지난해 매출은 421억원, 영업이익은 61억원이었다. 올 상반기 매출은 294억원으로 전년 동기(157억원) 대비 87% 증가했다. 아른의 목표 시가총액은 1000억원대다. 모회사인 에이치피오는 202...
쿨클럽스, 골프클럽 피팅 연회원권 출시…"미국 시스템 기반" 2024-09-03 10:15:36
선수들과의 동반 라운드 및 명품 골프 브랜드 의류 할인권과 매년 출시되는 클럽 신제품의 우선 구매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쿨클럽스는 미국 골프 피팅 레전드 마크 팀스가 설립한 글로벌 피팅 기업으로 미국을 넘어 일본, 호주, 영국 등 전 세계에 30개 지점을 두고 있고 국내에는 올해 3월 진출했다. 이 회사는...
남다른 마케팅 오히려 '역풍'…고전하는 나이키·빅토리아시크릿 2024-09-02 16:09:41
형평성, 포용성) 정책의 역풍은 패션·의류 마케팅 뿐만 아니라 산업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 지난해 스타벅스는 2025년까지 총직원의 30%를 유색인종으로 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고, 이를 달성하는 임원에 대한 보상책을 검토하다 법적 분쟁을 겪었다. 통신사 컴캐스트도 흑인·원주민·유색인종·여성이 51% 이상 지분을...
"200만원 벌었다"…후쿠오카서 '명품' 쓸어담는 김해 모녀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9-02 14:53:34
말했다. 엔화 약세 효과를 타고 고급 의류와 핸드백을 저렴한 가격에 사려는 관광객들이 일본으로 몰려들고 있다. 한국인 고객은 말할 것도 없거니와 중국이나 동남아 등 아시아 지역이나 유럽, 북미 지역에서도 주요 명품 고객들이 엔화 약세를 틈타 자국 대신 일본을 방문해 명품을 대거 사들이고 있다. 후쿠오카서 명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