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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하나금융투자 ; 기획재정부 ; 행정안전부 등 2020-02-18 18:15:13
이호근▷법인세제 이재면▷금융세제 김문건▷재산세제 변광욱▷부가가치세제 박상영▷산업관세 이주현▷관세협력 이호섭▷자유무역협정관세이행 박지훈▷종합정책 홍민석▷경제분석 김영훈▷자금시장 심규진▷물가정책 이준범▷정책기획 이차웅▷거시정책 김귀범▷정책조정총괄 천재호▷산업경제 김명규▷서비스경제...
연세대 상남경영원, 2020년도 봄학기 교육 수강생 모집 2020-01-16 14:11:56
랭킹 70위에 올랐다. 이호근 상남경영원 원장은 "세계가 인정한 경영자교육전문기관의 모집과정에 참가할 경우 연세대 우수 교수진의 이론과 실무 전문가의 최신 사례를 접할 수 있다"며 "또 학교에서 제공해주는 해외 선진기업 방문 연수 등을 통해 전문지식을 습득하고 동종업계와의 네트워킹도 강화할 수...
K5보다 많이 팔린 '벤츠 중의 벤츠' E클래스…비결은 '영&리치' 2020-01-14 09:19:20
달만에 1516대를 팔아치웠다. 이호근 대덕대학교 자동차학과 교수는 "BMW는 화재, 아우디는 디젤게이트, 렉서스는 반일감정 등 최근 수년간 벤츠의 경쟁사들이 한국에서 상당한 타격을 입었다"며 "이들의 잠재적 소비자가 유사한 비용으로 구매 가능한 라인이 벤츠에서는 E클래스"라고 분석했다. 이어...
지난해 車시장 SUV 비율 사상 최고…대형·소형 SUV 약진 2020-01-09 07:55:46
인센티브 증액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호근 대덕대학교 자동차학과 교수는 "과거 SUV라고 하면 덩치만 크고 승차감과 연비는 안좋은 오프로드용 차량이라는 인식이 강했다"며 "최근에는 승용차 못지 않은 승차감과 안전성, 정숙성을 갖췄고 음향 같은 엔터테인먼트 성능까지 탁월해졌다"고...
[이슈+] 아빠차는 잊어라…'날렵한 엉덩이' 쿠페SUV 시대 2020-01-02 11:08:59
큰 이유는 차별화 때문이다. 이호근 대덕대학교 자동차학과 교수는 "최근 SUV는 승용차 못지않은 승차감과 안전성, 정숙성을 갖췄고 음향 같은 엔터테인먼트 성능까지 탁월해지면서 상품성이 상향 평준화됐다"며 "SUV 수요가 꾸준한 만큼 차별성을 갖추기 위해 전에 보지 못했던 쿠페형 SUV 시대가 도래할...
[車결산] '제왕' SUV …2020년 픽업·쿠페로 세포분열 2019-12-27 10:34:30
인센티브 증액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호근 대덕대학교 자동차학과 교수는 "과거 SUV라고 하면 덩치만 크고 승차감과 연비는 안좋은 오프로드용 차량이라는 인식이 강했다"며 "최근에는 승용차 못지 않은 승차감과 안전성, 정숙성을 갖췄고 음향 같은 엔터테인먼트 성능까지 탁월해졌다"고...
노사갈등에 자금난까지…수렁 빠진 완성차 3사 2019-12-23 17:44:28
신차조차 없기 때문입니다. <인터뷰> 이호근 대덕대학교 자동차학과 교수 "자동차 회사가 유지하고 고객을 홀드하기 위해서는 신차 출시가 가장 중요한데 그런 트랜드에 이미 좀 뒤쳐져 있는 부분도 있고…." 연관산업 파급효과가 큰 자동차산업에서 3사의 부진은 생태계 자체를 위협하고 있어 시급한 대응이 필요하다는...
"2023년 자산 4.5조 달성…저축銀 '빅3' 복귀할 것" 2019-11-24 18:17:45
맞은 애큐온저축은행의 이호근 대표(사진)는 “저축은행 자산 규모 ‘빅3’로 복귀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영업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겠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지난 22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애큐온은 1972년 설립된 최장수 저축은행으로 고객과의 대면영업에 강점이...
판매 양극화·노사갈등...반복되는 악순환 2019-10-31 18:21:35
다양성을 해친다고 말합니다. <인터뷰> 이호근 대덕대학교 자동차학과 교수 "결국 소비자들이 차 하나만을 보고 사는 게 아니고 중고차 가격, 향후 판매됐을 때 인기도, 서비스 이런 모든 면을 고려해서 차량을 구매하게 되는데, 그런 부분에 따른 불이익 때문에 구매에 제한이 오게 되고. 소비자들은 다양성에서 배제되는...
'전기차 시대' 공장인력 30% 남아돈다…"선제적 구조조정해야 생존" 2019-08-28 17:42:15
전망이다. 이호근 대덕대 자동차학과 교수는 “글로벌 완성차로서는 임금이 비싸고 노사관계가 불안정한 한국에 생산기지를 둘 이유가 없다”며 “고임금 구조와 대립적인 노사관계가 이어지면 미국 GM과 프랑스 르노가 한국에서 철수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생산설비 구조조정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