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점포관리시스템에 통합 검색엔진 도입 2023-11-30 09:36:24
▲ 실시간 인기 검색어 제공 ▲ 편의성을 높인 사용자 환경·경험(UX/UI) 등을 특징으로 한다. 이를 통해 가맹점주들이 방대한 규모의 정보에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어 점포 운영의 효율성이 높아지는 것은 물론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CU는 기대했다. 박준용 BGF리테일 정보시스템본부장은 "전국 1만7천여...
'VS' 노래방 '쌉고수' 애창곡 다 나왔다…"이거면 설명 돼" 2023-11-09 17:32:34
서바이벌에서 부른 노래들이 방송 직후 음원 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오를 뿐만 아니라 노래방 차트까지 뒤흔들고 있는 만큼 'VS'를 통해 전국 팔도 노래방 트렌드를 다시금 분석해봤다. 지난 1차 미션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곡 사이에서 프로듀서들의 노래를 고르는 참가자가 줄을 이었다. 임한별, 로이킴, 박재정,...
영하권 '수직 하강', 겨울상품 매출 '수직 상승' 2023-11-07 16:40:42
따끈한 음식 종류인 쌀국수(64%)와 칼국수·수제비(105%)도 인기를 끌었다. G마켓이 진행하고 있는 '빅스마일데이' 할인 행사에서도 보온 의류와 난방기기가 인기다. 6일부터 7일 오전 9시까지 누적 거래액을 살펴보면 게스 겨울 외투(2억원), 노스페이스 패딩 점퍼(1억3천만원), 일월 온열매트(3천만원) 등의 매...
갑자기 찾아온 겨울에 보온용품 '불티'…국물음식도 많이 찾아(종합) 2023-11-07 16:26:06
인기검색어 순위에 오르고 있다. CJ온스타일에서는 패션 브랜드 '더엣지'의 니트 뷔스티에가 30분 만에 1만2천장이 팔리는 등 6일 하루 패션 상품 주문 건수가 전주 대비 86% 늘었다. 패션 상품의 경우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 만큼 갑작스러운 추위로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G마켓 관계자는 "입동을...
갑자기 찾아온 겨울에 보온용품 '불티'…국물음식도 많이 찾아 2023-11-07 11:05:25
의류와 난방기기가 인기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6일부터 7일 오전 9시까지 누적 거래액을 살펴보면 게스 겨울 외투(2억원), 노스페이스 패딩 점퍼(1억3천만원), 일월 온열매트(3천만원) 등의 매출이 크게 늘며 '베스트 상품'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 핫팩이나 전기장판 등도 실시간 인기검색어 순위에 오르고...
'리커창 영면' 톈안먼 광장엔 조기…지하철 무정차·삼엄 경계(종합) 2023-11-02 19:16:38
별세 당일인 지난달 27일 '리커창 동지 서거' 해시태그를 인기 검색어 1위에 올렸다가 곧 목록에서 내렸던 SNS 웨이보에선 이날 '리커창 동지 시신 베이징에서 화장', '리커창 동지 생평(생전 평가)', '리커창 동지 생평·사진'이 나란히 검색어 1∼3위에 올라 있다. 다만 현재 중국...
리커창 장례식 고민하는 中…反시진핑 시위 '기폭제' 될까 우려 2023-10-30 11:57:30
검색어 순위 1위와 2위를 기록했고, '리커창 동지가 세상을 떠났다'라는 해시태그(#)는 22억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였다. "양쯔강과 황허는 거꾸로 흐를 수 없다"(長江黃河不會倒流), "사람이 하는 일은 하늘이 보고 있다"(人在做 天在看) 등 리커창의 생전 발언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이는 생전에...
세븐일레븐, '대파열라면' 인기에 PB컵라면 전종 이벤트 2023-10-29 11:51:28
세븐일레븐, '대파열라면' 인기에 PB컵라면 전종 이벤트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 인기에 힘입어 11월 한 달간 모든 PB(자체브랜드) 컵라면을 원 플러스 원(1+1) 또는 투 플러스 원(2+1)에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달 대표 PB라면인...
10년만에 컴백 이효리…'역시는 역시' 2023-10-27 06:09:06
집행 이전 대비 2배가량 늘었다고 밝혔다. 또, 롯데온과 함께 검색하는 검색어도 기존에는 '상품', '할인' 등이 상위권을 차지했으나 최근에는 '쇼핑', '프리미엄' 등이 상위권에 올라 고객 인식에 변화가 나타났다고 분석했다. 롯데온은 이러한 관심이 반영돼 지난 16일부터 매일 3개...
롯데온 "이효리, 10년만에 광고 흥행 성공…행사매출 40% 증가" 2023-10-27 06:00:09
집행 이전 대비 2배가량 늘었다고 설명했다. 또, 롯데온과 함께 검색하는 검색어도 기존에는 '상품', '할인' 등이 상위권을 차지했으나 최근에는 '쇼핑', '프리미엄' 등이 상위권에 올라 고객 인식에 변화가 나타났다고 분석했다. 롯데온은 이러한 관심이 반영돼 지난 16일부터 매일 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