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 한남대교 위 'K-POP 체험관', 내달 카페로 변신 2024-09-04 18:07:52
시설이 인기몰이하는 데 착안해 체험관을 카페로 바꾸기로 했다. 한강대교 ‘직녀 카페’는 지난 5월 다리 위 호텔인 ‘한강 스카이스위트’로 변신해 호응을 얻고 있다. 숙박 공유 업체인 에어비앤비를 통해 예약할 수 있는 이곳은 탁 트인 한강뷰를 볼 수 있어 오는 10월 말까지 예약이 꽉 차 있을 정도다. 동작대교 남단...
[단독] '한강 다리 위 호텔' 인기에…'K-POP 체험관'도 바꾼다 2024-09-04 16:03:19
위 시설이 인기몰이하는 것을 감안해 전망대를 카페로 바꾸기로 했다. 서울시는 한강대교 상부의 ‘직녀 카페’를 지난 5월 다리 위 호텔인 ‘한강 스카이스위트’로 리모델링해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 숙박 공유 업체인 에어비앤비를 통해 예약할 수 있는 이곳은 탁 트인 한강뷰를 볼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오는 10월...
포항 영일만친구 야시장 한달간 연장 운영 2024-09-02 20:18:50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개장 첫날부터 5만여 명의 인파가 몰렸고, 매주 평균 2만여 명이 밤늦게까지 야시장 문화를 즐겼다. ‘BEER NIGHT FESTA’ ‘왁자지껄 매직 나이트’ 등 시민의 관심을 끄는 다양한 행사와 버스킹 공연, 전통예술 공연 등의 만족도가 높았다는 평가가 나온다. 지역 출신 유명 유튜버...
150조 시장 된 ETF…온 국민의 재테크 필수템으로 2024-09-02 09:35:01
ETF 유형이다. 단기 방향성 베팅을 선호하는 투자자에게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3세대 ETF는 월 배당 ETF 유형으로, 안정적인 배당을 겨냥한 상품인데, 최근 월 배당 ETF 시장의 경쟁이 격화되면서 연간 분배율이 10%에 육박하는 커버드콜 ETF가 속속 출시되고 있다. 주로 해외 지수를 편입한 상품이다. 월 배당 ETF는...
[취재수첩] 진짜 소상공인 위한다면 플랫폼 안정성부터 챙겨야 2024-08-30 17:24:09
몰이다. 플랫폼 선정 기준은 ‘제품 범위’와 ‘선호도’라고 보도자료에 적혀 있었다. ‘재무건전성’이 왜 선정 기준에 들어가지 않았는지 궁금했다. 과거 중기부가 티메프에 입점하는 소상공인을 지원했을 때 티메프의 재무건전성을 제대로 따져보지 않았다는 언론의 비판이 잇따랐는데도 말이다. 이에 대해 중기부 담당...
지창욱 인기, 이 정도였어?…인도네시아 '피리부는 사나이' 2024-08-28 14:45:47
인도네시아 인기 TV 쇼에 지창욱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7600만 명이 넘는 라피 아마드(Raffi Ahmad)가 진행하는 'For Your Pagi'와 인도네시아 간판 스케치 코미디 프로그램 'Lapor Pak' SNS에 지창욱의 출연 예고 글에 팬들의 역대급 기대가 쏟아지고...
디에이치방배 1순위 90 대 1…강남권 아파트 인기몰이 지속 2024-08-27 17:19:28
하반기 ‘분양 대어’로 꼽히는 서울 서초구 방배동 ‘디에이치 방배’(투시도) 청약에 8만6000여 명의 청약자가 몰렸다. 당첨되면 수억원의 시세 차익이 예상되는 데다 방배동에 흔치 않은 신축 대단지 아파트라는 점에서 수요자의 관심을 받았다. 27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이날 실시한 디에이치 방배 650가구...
'올림픽 먹방' 신유빈, '최애 치킨' 뿌링클이라더니…깜짝 2024-08-27 09:50:27
우유’의 모델로 발탁된 데 이어 편의점 GS25와 협업해 출시된 신제품 ‘삐약이 신유빈의 간식타임’의 대표 얼굴이 됐다. GS25에 따르면 삐약이 신유빈의 간식타임 주먹밥 2종은 지난 22~25일 나흘간 총 22만개 팔리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같은 기간 반숙란 등을 담은 컵델리(소용량 반찬) 2종도 3만여개 판매됐다....
10주년 맞은 롯데월드몰…석촌호수에 대형 랍스터 띄운다 2024-08-26 10:14:53
'백 투(BACK TO) 2014' 이벤트를 열어 인기 메뉴를 10년 전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서규하 롯데물산 마케팅팀장은 “롯데월드몰을 10년간 사랑해준 고객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랍스터 원더랜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롯데월드몰이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로 가득한 '원더랜드'로...
롯데월드몰 10주년…석촌호수에 16m 대형 랍스터 풍선 '둥둥' 2024-08-26 09:00:46
'백 투(BACK TO) 2014' 이벤트를 열어 인기 메뉴를 10년 전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서규하 롯데물산 마케팅팀장은 "롯데월드몰을 10년간 사랑해준 고객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랍스터 원더랜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롯데월드몰이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로 가득한 '원더랜드'로 꾸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