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외서 꿀떡 시리얼 인기"…삼립, 내년 꿀떡 수출한다 2024-12-26 09:00:54
"해외서 꿀떡 시리얼 인기"…삼립, 내년 꿀떡 수출한다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SPC삼립[005610]은 수출용 꿀떡을 개발해 내년 수출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해외 인플루언서를 통해 꿀떡을 우유에 부어 먹는 '꿀떡 시리얼'이 소개되며, 미국과 유럽 등에서 꿀떡이 화제를 모으자 수요 증가에 대응한...
"삼성 가전 구매 고객 10명 중 3명은 'AI 구독클럽' 이용" 2024-12-26 08:51:29
줄여 구매 장벽을 낮춘 점과 90% 이상이 인공지능(AI) 제품으로 구성된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고객이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케어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올인원'과 '스마트' 등 다양한 요금제를 운영하는 것도 차별화된 장점이라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현재 14개인...
"삼성 가전 대체 왜 사요"…고객들 돌변하더니 '깜짝 결과' 2024-12-26 08:41:46
AI 제품으로 구성된 점이 인기 요인"이라며 "고객이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케어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올인원'과 '스마트' 등 다양한 요금제를 운영하는 것도 차별화된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올인원 요금제는 무상 수리, 방문·셀프 케어 서비스를 선택해 결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한국 아이돌 피부 美쳤네" 열광…해외서 더 난리 난 'K뷰티' [VC/M&A 인사이드아웃] 2024-12-26 07:00:03
분위기가 조성되었다. 특히 K-뷰티의 인기가 지속되면서 해외 시장 진출과 현지화 전략의 일환으로 M&A를 활용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데, 이러한 움직임은 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독창성과 경쟁력을 갖춘 주요 산업으로 자리 잡고 있음을 보여준다.올해 한국 코스메틱 업계의 주요 M&A 사례올해 초...
중국산 승용차, 수입차 2위…"EU 규제·BYD 진출로 판매 더 늘 듯" 2024-12-25 18:13:48
판도가 바뀐 건 중국 공장에서 제작한 테슬라와 볼보의 인기가 크게 높아졌기 때문이다. 테슬라는 한국에서 판매하는 모델Y와 모델3 등을 지난해 하반기부터 중국 상하이공장에서 생산해 들여오고 있다. 테슬라는 올 1~11월 국내에서 2만8498대의 차를 팔았다. 중국 지리자동차가 인수한 볼보도 S90과 XC60 등을 중국 저장...
프로티아 "1회 진단에 알레르기 192종 감별" 2024-12-25 17:28:23
제품에는 세계 최초로 약물 알레르기 테스트를 추가했다”고 했다. ○유럽·중동·동남아시아 공략프로티아는 지난해 82억원의 매출을 올렸는데, 30%가량이 수출이었다. 주요 수출국은 러시아다. 임 대표는 “2021년부터 알러지Q를 러시아에 수출했다”며 “서유럽 경쟁 제품보다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중동에는 맞춤형...
20년 장수 인디브랜드 '삐아'…베트남·일본 뷰티시장 정조준 2024-12-25 17:27:53
박 대표는 K뷰티가 인기를 끄는 지금이 기회가 될 것으로 내다봤다. 주타깃은 베트남과 일본이다. 박 대표는 “2022년 베트남 현지 매출이 100억원을 넘어섰다”며 “궈차오(애국 소비) 열풍으로 중국에서 받은 타격을 베트남에서 상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베트남은 최근 소득 수준이 높아지면서 뷰티 제품에 대한...
소비자가 사랑한 그 제품, 혁신적 가치 빛났다 2024-12-25 16:24:49
대신 국내산 가루쌀을 활용해 만들어진 새로운 제품으로, 쌀의 고유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품절템·고객 참여로 인기몰이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 제품으로 출시한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은 출시 3개월 만에 1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이른바 ‘품절 대란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각질, 피지,...
삼립호빵, '삐약이' 신유빈·흑백요리사 셰프와 협업 신제품 2024-12-25 16:23:29
간식인 호빵으로 유명한 삼립은 올겨울 인기 스포츠 스타, 셰프들과 손잡고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있다. 삼립은 최근 탁구선수인 신유빈 선수를 모델로 한 광고와 신제품을 선보였다. ‘올겨울 호빵은 신뉴빈만 기억해’라는 광고 메시지와 함께 매운맛의 ‘신(辛)’을 담은 ‘불백한쌈호빵’, 새로움을 뜻하는 ‘뉴(ne...
우리쌀 와플믹스, 한국의 쌀 문화 해외 알리는 'K디저트 강자' 2024-12-25 16:23:05
와플대학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K푸드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한국식 재료와 전통적인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는 점에서 독창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K디저트의 가치를 전 세계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게 목표”라고 했다. 확장성도 크다. 와플대학이 이 믹스를 활용해 내놓은 시즌 한정 메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