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탑코미디어, 지난해 웹툰 매출 192억…비주력 사업 정리 2024-03-07 14:23:32
월별, 일별 결제금액에서 모두 최고 실적을 경신했다. 탑툰재팬의 1월 신규 가입자 수도 20만명으로 역대 최고를 기록했다. 연초 신규 작품의 론칭 확대 및 적극적 마케팅 활동의 결과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를 통해 2월 말 기준 탑툰재팬의 누적 가입자 수는 200만명을 돌파한 210만명으로 집계됐다. 탑코미디어는...
'밸류업' 발표 날 480억 빠져나갔다…개미들 뭉칫돈 몰린 곳 2024-02-27 06:40:15
종목은 'KODEX 200선물인버스2X'였다. 코스피200 지수 일별 수익률을 역으로 두 배 추종하는 상품으로, 이 상품에 700억원 넘는 뭉칫돈이 몰렸다. 코스닥150 일별 수익률을 역추종하는 'KODEX 코스닥150선물인버스'에도 330억원가량이 들어갔다. 해외주식으로도 자금을 옮겼다. 예탁결제원에 따르면 미국 ...
韓 떠나는 트위치…치지직·아프리카 '급부상' 2024-02-25 14:53:14
일별로도 꾸준히 감소하며 지난 23일에는 8만1천164명까지 떨어졌다. 이는 지난달 최고 시청자 수 36만1천158명에 비하면 4분의 1에도 못 미치는 수준이다. 최고 방송 채널 수는 이번 주 3천905개로 지난주보다 393개, 지난달(5천564개)보다는 1천659개 감소했다. 치지직과 아프리카TV는 27일 트위치의 철수로 시청자가...
트위치 철수 '눈앞'…토종 플랫폼 시청자·채널 수 '쑥' 2024-02-25 06:01:04
수는 일별로도 꾸준히 감소하며 지난 23일에는 8만1천164명까지 떨어졌다. 이는 지난달 최고 시청자 수 36만1천158명에 비하면 4분의 1에도 못 미치는 수준이다. 최고 방송 채널 수는 이번 주 3천905개로 지난주보다 393개, 지난달(5천564개)보다는 1천659개 감소했다. 치지직과 아프리카TV[067160]는 27일 트위치의 철수로...
거래소, 국내 최초 ETF 선물지수 등 신규지수 9종 26일 발표 2024-02-22 15:04:07
선물과 코스닥150 선물의 1개월간 누적 수익률을 2배로 추종하는 지수로, 일별 수익률을 반영하는 기존 레버리지 지수 대비 변동성에 의한 손실을 축소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코스피200 선물 레버리지 1.5X 지수'와 '코스닥150 선물 레버리지 1.5X 지수'는 지난해 12월 소수점 배율 ETF 상장이 허용되면...
한국거래소, 다양한 투자전략을 반영한 신규 지수 9종 발표 2024-02-22 14:05:55
KRX 반도체 레버리지 지수의 일별 수익률을 2배로 추종하는 전략이다. 2019년 이후 이 지수의 누적수익률은 139.69%로 기초지수(105.38%) 대비 우수한 성과를 보였다. 그 외에 선물시장에 상장된 나스닥 100 ETF 선물 가격의 수익률에 연동하는 국내 최초 ETF 선물지수와 이를 기반으로 하는 레버리지/인버스 전략지수(2X,...
"카드 충전해 파리바게트에서 쓴다" 2024-02-21 15:38:28
▲일별 목표 금액 챌린지에 따른 랜덤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만 17세 이상 해피포인트 앱 회원이면 별도 연회비와 가입비 없이 발급 가능하다. 실물카드 수령 전에도 해피페이는 물론 BC카드 페이북,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등 각종 간편결제 서비스에 발급 즉시 등록해 사용 가능하다. 해피페이...
유통가 AI 어디까지 왔나…데멍이·편쪽이부터 루시까지 2024-02-18 07:05:00
1% 미만으로 유지하고 있다. 데멍이는 기존 주문과 일별 상품 판매량, 매출, 고객 행동 데이터, 구매 이력, 성향, 날씨, 요일, 프로모션 등 일평균 수천만 건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주문이 지역별로 얼마나 발생할지 예측한다. 예컨대 컬리는 데멍이 예측에 따라 일요일 새벽 귤 농가에 100상자를 발주해 당일 수확한 상품...
"명절 연휴엔 배달음식"…당일에만 집밥 2024-02-10 11:48:48
기간 일별로 매출을 보면 설 당일에는 영화업종은 143%, 커피업종은 9% 증가했으나, 배달업종은 -14% 감소했다. 설 당일에는 가족과 함께 만든 음식을 먹는 사람이 많기 때문인 영향으로 분석된다. 다만 설 다음날에는 배달 매출이 평소보다 14%, 2일 뒤에는 24% 증가했다. 연령대별로 보면, 커피와 영화 매출은 세대별로...
설 당일엔 배달음식 안 먹어요…다음날부터 이용 증가 2024-02-10 09:10:00
기간 일별로 매출을 보면 설 당일에는 영화업종은 143%, 커피업종은 9% 증가했으나, 배달업종은 -14% 감소했다. 설 당일에는 가족과 함께 만든 음식을 먹는 사람이 많기 때문인 영향으로 분석된다. 다만 설 다음날에는 배달 매출이 평소보다 14%, 2일 뒤에는 24% 증가했다. 연령대별로 보면, 커피와 영화 매출은 세대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