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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씨엔티테크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요거트 브랜드 ‘룩트(lukt)’ 제조·판매하는 스타트업 ‘아티튜드’ 2023-02-23 10:05:33
때 보통 일주일간 먹을 양을 주문합니다. 객단가도 3만원 초반으로 높은 편입니다. 많은 고객이 사랑해 준 덕에 룩트는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400만개를 돌파했으며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요거트 브랜드가 됐습니다.” 류 대표는 룩트 요거트의 경쟁력으로 “단순한 원재료와 압도적인 요거트...
3주 만에 500만 다운로드…SNS서 난리 난 '앱' 뭐길래 [긱스] 2023-02-14 10:00:06
보도에 따르면, 테무는 지난해 11월 일주일간 진행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기간엔 하루평균 700만달러 매출을 기록했다. 테무의 가파른 성장세는 모회사인 피디디홀딩스가 막대한 마케팅 비용을 써서 고객을 유치한 덕분이다. 추천 알고리즘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는 게 우선이기 때문이다. 틱톡의...
명품 플랫폼 `구하다`, 2022년 매출 전년비 156%기록 2023-02-09 10:01:00
△패션 트렌드 등을 예측할 수 있어 부티크 운영에도 도움이 된다는 반응이다. 현재 구하다는 50여 개 데이터 연동 직계약 부티크로부터 일주일간 25만 개 이상의 명품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공급받고 있다. 또한 프리오더 계약을 맺은 100여 개 부티크로부터는 △구찌 △프라다 △보테가 베네타 △셀린느 △디올 △아미 등...
'걸그룹 출신' 자매, 스타트업 대표 변신…MCM 김성주도 '찜' [긱스] 2023-02-01 11:08:52
최근 MCM의 교육기관인 메테스(METES)에서 일주일에 두 차례씩 창업 교육을 받고 있다. 요즘엔 인플루언서들의 신체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생성 AI와 가상 인플루언서 분야에 관심을 쏟는 중이다. 그는 "이제 막 스타트업 생태계 출발선에 선 상황"이라면서도 "스타트업 대표로, 틱톡커로, 크립토 아이돌로 모두 성공해...
"살다 살다 이걸 살 줄은"…'난방비 폭탄'에 불티나게 팔렸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1-27 14:47:24
판매량이 급증했다. 체온을 유지해주는 패션 상품인 내복과 방한마스크의 판매량도 100%, 96%씩 많아졌다. 위메프 관계자는 "전기장판, 난방텐트는 통상 초겨울에 수요가 집중되는데 이번에는 1월 중하순 갑작스러운 한파가 찾아오며 이 시기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고 말했다. 최근 일주일 사이 방한용품 수요가 급증한...
프리즘, 패션 카테고리 강화한 `웨어위럽 패션위크` 개최 2023-01-24 13:42:00
매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이와 함께 프리즘은 패션위크 시청자를 위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웨어위럽 쇼룸`을 팔로우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하고, `라이브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3명에게는 12월 뷰티박스를 제공한다. 유한익 RXC 대표는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패션위크를...
"소비자 10명 중 7명, 인플루언서 SNS 보고 쇼핑한다" 2023-01-23 12:11:01
계정과 협업해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는 캐주얼 웨어 브랜드 '수아레'와 패션 유튜버 '짱구대디'가 협업한 니트 컬렉션이 발매됐고 일부 제품은 무신사 랭킹 최상위권에 오르기도 했다. 이 밖에 스트리트 브랜드 코드그라피와 패션 크리에이터 깡스타일리스트와 협업...
"낙하산으로 온 C레벨이 절 내보내려고 해요" [강홍민의 HR Insight] 2023-01-17 11:03:36
제안은 내심 그에게도 좋은 기회였다. 일주일 중 절반은 지원 근무를, 절반은 본업을 할 수 있게 배려했다. 승낙했지만 그래도 일이란 게 그렇지가 않다. ㄱ은 주춤했던 본업을 잠시 미뤄두고 새로운 일에 매진했다.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써야할 게 많다는 것도 이유 중 하나였다. 계절이 바뀌고 업무에 적응되자 A사...
일주일 만에 100만명 끌어모은 '메타버스 패션쇼' [이번주 VC 투자] 2022-12-23 15:22:50
메타버스와 소셜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지난달 패션 토너먼트 배틀 플랫폼인 '런웨이'를 네이버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에 출시했다. 이용자가 아바타를 패션 테마에 맞춰 꾸미고 런웨이에 올리면 투표를 통해 승자를 결정하는 방식이다. 일주일 만에 100만명이 다녀갔고 현재 누적 방문자 400만명을 기록하고...
[Start-up Invest] 출시 일주일 만에 100만 명 방문한 메타버스 스튜디오, 프리 시리즈A 투자 유치 2022-12-22 13:52:10
말 패션 토너먼트 배틀 신규 월드 ‘런웨이 Z(Runway Z)’를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출시했다. 런웨이 Z는 사용자가 자신의 아바타를 패션 테마에 맞춰 다양하게 스타일링하고 런웨이에 올려, 투표를 통해 승자를 결정하는 토너먼트 방식의 게임이다. 총 8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 기능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