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男배우의 수트룩 ‘넥타이’ 포인트를 엿보다 2013-10-07 11:50:04
노스 베벌리힐스 드라이브에 위치한 한국 중소기업 전용매장 ‘k소호 베벌리힐스’에도 입접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sbs ‘두 여자의 방’, ‘못난이주의보’, ‘잘났어 정말’, ‘주군의 태양’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 안혜경...
드라마 속 수트패션, 퀄리티는 ‘타이’가 쥐고 있다 2013-10-07 11:45:02
노스 베벌리힐스 드라이브에 위치한 한국 중소기업 전용매장 ‘k소호 베벌리힐스’에 입접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sbs ‘두 여자의 방’, ‘못난이주의보’, ‘잘났어 정말’, ‘주군의 태양’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연예인 스커트 스타일링, 오피스룩으로 참고하기 ▶한지혜, 끌로에...
‘주군의 태양’ 중년 男배우들의 수트 반란 “소지섭 못지않아” 2013-10-05 11:26:02
노스 베벌리힐스 드라이브에 위치한 한국 중소기업 전용매장 ‘k소호 베벌리힐스’에도 입접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sbs ‘주군의 태양’ 방송 캡처, 당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m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속옷도...
‘주군의 태양’ 소지섭 수트발 넘본 중년의 男배우들 2013-10-05 11:11:02
로스앤젤레스의 노스 베벌리힐스 드라이브에 위치한 한국 중소기업 전용매장 ‘k소호 베벌리힐스’에도 입접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sbs ‘주군의 태양’ 방송 캡처, 당크)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남자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셔츠’ 코디법 ▶2ne1, 펑크룩으로 무장한 채 브랜드 매장 급습 ▶“톱...
[Leisure&] 코오롱스포츠, 캠핑용품 한 곳서 직접 보고 골라요 2013-09-25 06:59:11
이런 점을 해결하기 위해 2011년부터 캠핑 전용매장을 도입,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매장에는 크기와 유형에 따라 10여종 이상의 텐트가 완벽하게 설치돼 있다. 매장마다 배치된 캠핑 전문가들의 조언을 받아 캠핑 관련용품을 한꺼번에 구입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이 회사는 캠핑 전문매장을 올해 40곳까지 늘릴...
중국에 중소기업전용매장 생긴다 2013-09-12 17:36:42
각각 20평에서 50평 규모의 중기제품 전용매장이 들어섭니다. 중국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도 한국 중소기업 제품을 소개하는 코너가 내년 상반기까지 만들어집니다. 중소기업청은 이같은 내용을 비롯한 중국 내수시장 진출 4대 전략을 내놓았습니다. <인터뷰> 한정화 중소기업청장 "주요 중국 거점에 안테나 숍 형태의...
中 대형마트에 '한국中企매장' 연다 2013-09-12 17:30:08
한국 중소기업 제품을 파는 전용매장이 올해 안에 들어선다. 중국에 진출한 한국 중소기업의 현지 정착을 위해 정보와 법률자문을 제공하고 애로사항들을 해결하는 ‘중소기업지원센터’가 시안 지역에 설치된다. 정부는 12일 서울 명동 은행회관에서 현오석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주재로 대외경제장관회의를 열어 이...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를 론칭했다. 미샤는 처음에 ‘뷰티넷’이라는 온라인 전용매장을 통해 3,000원짜리 화장품으로 태어났다. 2004년 12월에는 매출액 1,000억 원 돌파라는 기록을 세웠다. 2005년 2월에는 코스닥 상장에 성공했다. 2010년 4월 멤버십 회원 500만명 돌파, 같은 해 12월 2,400억 원 매출과 360개 중국매장...
글로벌 인큐베이터 사업 되찾은 중진공 박철규 이사장 "수출中企 디자인 지원 늘리겠다" 2013-08-18 17:15:35
전용매장을 설치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는데 환영할 만한 일”이라며 “중진공이 미국 독일 중국 인도네시아 등에서 운영하고 있는 같은 콘셉트의 매장과 경쟁하고 협력함으로써 더 나은 서비스를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수출금융업무를 둘러싼 무역보험공사와 수출입은행 간 경쟁, 기술 벤처기업의 보증업무를...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를 론칭했다. 미샤는 처음에 ‘뷰티넷’이라는 온라인 전용매장을 통해 3,000원짜리 화장품으로 태어났다. 2004년 12월에는 매출액 1,000억 원 돌파라는 기록을 세웠다. 2005년 2월에는 코스닥 상장에 성공했다. 2010년 4월 멤버십 회원 500만명 돌파, 같은 해 12월 2,400억 원 매출과 360개 중국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