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강 불꽃축제에 편의점 '방긋'…3시간에 1500만원 팔려 2024-10-06 13:31:50
각각 기록했다. 매장에서 구워주는 고피자와 닭강정 등 즉석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편의점 CU도 전날 여의도와...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종합) 2024-10-06 12:17:58
즉석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한강 라면' 조리기계가 설치된 편의점의 경우 불꽃축제 행사가 끝난 뒤 라면을...
"3시간에 1,500만원"…불꽃축제 특수에 매출 '축포' 2024-10-06 09:55:20
매출이 500만원을 넘은 셈이다. 주요 품목의 전주 토요일 대비 매출 신장률을 보면 돗자리가 81.5배에 이르고 일회용 보조 배터리는 69.3배, 핫팩 등 방한용품이 50.9배를 각각 기록했다. 고피자와 닭강정 등 즉석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 2024-10-06 09:48:59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전날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열린 '서울세계불꽃축제 2024'에 100만명이 넘는 인파가 몰리면서 주변 편의점들이 특수를 누렸다. 돗자리와 즉석 간편식, 주류 등이 불티나게 팔려 3시간 매출이...
"소줏값도 아껴야"…불황형 상품 인기 '주춤' 2024-10-06 07:46:06
장기화와 외식 물가 상승으로 소주와 라면 매출이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과거 불황기 때에 못 미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맥주와 와인, 하이볼 등 저도수 주류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하고 라면보다 도시락 등 다양한 간편식으로 수요가 분산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편의점에서는 유리병 소주보다 단위 가...
'불황 대표상품은 옛말'…편의점 소주·라면 등 인기 주춤 2024-10-06 07:15:02
장기화와 외식 물가 상승으로 소주와 라면 매출이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과거 불황기 때에 못 미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맥주와 와인, 하이볼 등 저도수 주류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하고 라면보다 도시락 등 다양한 간편식으로 수요가 분산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편의점에서는 유리병 소주보다 단위 가...
논산딸기 넣고 세련된 이름 붙이니…전통주 2030 매출 '쑥' 2024-10-06 07:01:01
순이었다. 현대백화점 역시 20·30대 매출이 60.3% 늘어 전체 매출 신장률 42.7%를 앞질렀다. 이같이 젊은 세대가 전통주에 관심을 보이는 데는 전통주의 다채로운 매력이 자리 잡고 있다. 전통주는 와인, 위스키와 비교해 제품마다 맛이 확연하게 다른 편이다. 주재료는 쌀, 누룩, 물로 간단하지만, 쌀을 고두밥, 범벅, 죽...
"볼 수밖에 없다"…TV 1위 삼성, 美서 '비장의 카드' 꺼냈다 2024-10-04 08:00:04
활성화된 국내와 달리 미국에선 패스트 서비스가 주류다. TV 제조사 입장에선 특별한 제조 비용 없이 광고 등 플랫폼 사업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어 ‘황금알 낳는 거위’가 될 미래 사업으로 기대받고 있다. 삼성전자뿐 아니라 LG전자도 패스트 서비스 기반이 되는 웹OS(운영체제) 공급에 공 들이는 이유다. 최용훈 삼성...
"요즘 누가 콜라 마셔요"…MZ들 사이 불티나게 팔린 음료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01 13:17:56
비주류 상품을 찾아 자신만의 취향을 드러내는 특징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긱슈머들에 힘입어 폭발적으로 성장한 닥터페퍼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펩시 누른 닥터페퍼, ‘긱슈머’ 덕분이었다최근 미국 탄산음료 시장에서 최대 호황기를 누리고 있는 건 닥터페퍼입니다. 닥터페퍼는 체리와 바닐라를 포함해 23가지 맛을...
"참이슬·처음처럼 딱 기다려"...'카스 짝궁' 등판 예고에 '들썩' 2024-09-29 14:42:50
한국 소주의 인기로 인해 매년 해외 소주 매출이 급증하는 효과를 누리고 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국내 소주 시장이 아닌 해외 시장으로의 선택과 집중을 통해 소주 사업을 키워나갈 것”이라고 했다. 맥주 수출을 끌어올리겠다는 계산도 깔려 있다. 오비맥주의 경우 전체 매출은 약 1조5000억원인데 이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