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1 부산디자인위크 성황리 폐막···코로나19에도 누적 관람객 1만 여명 기록 2021-06-30 15:04:36
‘부산글로벌디자인포럼’에서는 창조 산업 분야에서 활동하는 전문인을 대상으로 안톤 호크비스트 이케아 인테리어 디자인 리더를 비롯한 디자인, 건축, 패션 등 유명 디자이너들을 초빙하여 글로벌 디자인 전방위에서 가장 앞서가는 정보들을 공유했다. 김성현 글로벌협력TF팀장은 “올해를 시작으로 부...
웨스틴 조선 서울, ‘퍼퓸 드 메모아’ 로맨스 패키지 선봬 2021-04-28 14:10:01
패키지는 소수의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향기를 만드는 유니크?희소성이 높은 프리미엄 니치 향수를 찾는 연인에게 선물 할 수 있도록 수퍼 럭셔리하이엔드 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한 것이 특징이다. 그 날의 향기를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2가지 혜택으로 플라워, 칵테일을 제공한다....
‘나’를 기록하는 시간, MZ세대들이 찾는 사진 서비스 인기 2021-03-29 16:01:03
포스터 작업을 하면서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협업이 큰 추억으로 남아있다. 뷰티, 패션 등 브랜드와의 협업도 좋지만, 특정 대상을 설정하게 되면 훨씬 특별하고 의미 있는 작업을 한다는 생각이 든다. 코로나19 상황이 나아진다면 정부와 협업해 관광지를 소개하는 작업을 진행해보고 싶다. 관광지에 포토...
KT, 中企 우수제품 판로 개척 더불어 10억원 상당 제품 구매한다 2021-03-22 15:40:11
또한 ‘KT Partners’의 사업 협력을 희망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공모전 참여 제품에 라이선스 수수료 할인, 공모전에 최종 선정된 제품에는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KT는 우수제품을 대상으로 KT PB브랜드 ‘팹샵(Fab shop)’의 아이템으로도 함께 검토할 예정이다. ‘팹샵(Fab...
KT, 중소기업 우수제품에 판로 개척 지원 2021-03-22 10:20:23
KT는 동반성장 라이선스 브랜드인 'KT 파트너스'의 사업 협력을 희망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공모전 참여 제품에 라이선스 수수료 할인, 공모전 최종 선정 제품에는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KT는 우수제품을 자체 PB브랜드 '팹샵(Fab shop)'의 아이템으로도 검토할 예정이다. 팹샵은 단순하고 합리적인...
초기 스타트업 교육 플랫폼 `스프러너` 출범 2021-02-10 15:20:45
대상으로는 학교 및 기관에서 창업 지원을 받고 있는 예비 창업자 및 창업 3년 미만의 초기 창업자, 그리고 해당 스타트업에서 활동중인 멤버를 위한 기업가정신, IR 및 투자 유치, 크라우드 펀딩, 업무 생산성 등의 주제를 주요 프로그램으로 제공한다. 조동인 대표는 "작년에 스타트업 교육 브랜드 작업을 마친 후에...
예술과 재테크 `아트테크`의 만남, 갤러리K `아트노믹스` 2021-02-08 10:39:37
대상이기 때문에 다른 재테크 상품에 비해 아트렌탈 등의 미술품투자는 높은 차익을 직접 얻어 갈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이렇게 재테크와 미술품을 파격적으로 결합한 아트노믹스는 국제표준화기구인 ISO에서 제공하는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국제규격 인증을 받았으며,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아이 책상·부모님 안마의자…'이름값' 하는 中企 제품으로 바꿔볼까 2021-01-19 15:39:19
케스코는 국토부 산하 LH그린리모델링창조센터가 선정한 창호부문 지정업체로 창호 제작에서부터 시공, 사후관리에 이르는 창호교체 원스톱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노창진 케스코 대표는 “빠른 공사와 완벽한 시공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철저한 사후관리 보장이 케스코 인기의 비결”이라고 말했다. 그는 “케스코는 업...
[현장이슈] 코로나19로 어려운 스타트업에 손내미는 기업들...신한스퀘어브릿지,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등 2021-01-08 17:34:00
선정된 여성 구두 브랜드 ‘쓰담슈즈’의 백승민 대표는 “브랜드를 알리고, 오프라인 고객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받기 위해 쇼룸이 필요했던 상황에서 유동인구의 접근이 용이한 1층 매장을 운영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다양한 영업 및 전략을 시도할 수 있었고, 매장 운영 전과 비교해 쇼룸의 매출이 2배 이상, 전체...
`건강에 대한 열정과 도전! 죽으로 한식세계화에 앞장서다`..죽이야기 임영서 대표 2021-01-04 19:30:00
만들어 내며 건강한 식문화 창조에 앞장서 왔다. 자연에서 온 명품 죽을 모토로 지난 18년간 식재료 하나하나에 음식을 향한 철학을 담아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죽이야기는 대한민국 대표 웰빙 한식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하며 국내 400여 개 이상의 가맹점과 중국, 미국, 싱가폴, 베트남 등 현지가맹점을 유치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