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프펫, 반려동물 전용 헬스장 콘셉트 팝업스토어 오픈 예정 2024-10-30 11:52:55
헬스케어존에서 공을 뽑아 사은품을받고, 뽑은 공을 직접 기부함에 넣어 기부하는 기부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라이프펫 굿즈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이를 활용한 키링을 무료로 만들 수도 있다. 라이프펫은 팝업스토어 방문을 사전에 예약 방문객에 한해 한정판 노즈워크를 증정한다. 예약은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카카오 "개발자 콘퍼런스 '이프 카카오' 성료" 2024-10-25 09:59:55
모델 '콜라주(KOLLAGE) 바이 카나나'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포토 부스 입구에 긴 줄이 늘어서는 등 많은 참여자의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계열사인 카카오모빌리티의 자율주행 차량과 로봇 서비스인 '브링' 전시, 카카오헬스케어의 혈당 관리 서비스 '파스타', 카카오엔터프라이즈의 클라우드 및...
[순천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고령자용 스마트폰 센서 기반 보행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트캠프’ 2024-10-24 23:05:29
노인복지관 등과 협력하여 제품 소개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해 공공 헬스케어 서비스에 AI Walker를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크골프를 활용한 근감소증 진단 기술 상용화도 진행 중이다. “최근 고령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파크골프와 우리의 AI Walker 기술을 접목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무허가 의료 제품을 질병 치료용으로…제조·판매 일당 3명 적발 2024-10-24 09:52:14
5월부터 11월까지 허가받지 않은 '백옥 바이오셀 이너케어' 1천500 박스를 생산해 요실금 등 치료 효과가 있다는 내용의 제품 설명 자료, 브로슈어와 함께 피의자 C씨에게 2억5천만 원 상당에 전량 판매했다. C씨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3월까지 방문, 온라인 판매를 통해 제품 한 박스에 구입원가의 4배인 약 70만...
삼성 '빌리지'·LG '영화관'…한국전자전서 AI 기술력 격돌(종합) 2024-10-22 15:00:44
설치된 에어컨과 공기청정기를 자신의 휴대전화로 작동시키는 등 AI 홈을 체험할 수 있다. 또 직수형 냉장고 '스템(STEM)', LG전자 세탁기와 건조기에 적용된 'AI DD 모터', AI 에어컨·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 기술력을 체험하는 공간도 마련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지금까지 일상생활을 함께했던 LG전자...
[이번주뭘살까] "날씨 쌀쌀해졌다"…가을·겨울 외투 할인전 2024-10-19 07:00:03
거품기'와 '크리미 서버' 체험존을 마련했고 생맥주 무료 시음과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글로벌 브랜드 츄파춥스의 '사워바이츠 젤리카' 팝업 행사를 연다. 사워바이츠는 츄파춥스의 젤리 상품으로 무지개색의 색감과 상큼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젤리카 팝업은 차량과...
[순천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첨가물 없이 건강하게 만든 식품 브랜드 ‘퓨롯’을 서비스하는 ‘파인푸드랩’ 2024-10-18 19:41:01
있다”고 말했다. 파인푸드랩은 최근 티엘씨 헬스케어(TLC HealthCare)와 협업으로 전국 300여 곳의 헬스클럽과 병원에 퓨롯 제품의 유통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프랜차이즈 헬스클럽, 요가원, 골프장 등 유통망을 넓혀가며, 운동 시설에서 건강한 단백질이 있어야 하는 운동인들을 상대로 마케팅과 유통을 하고...
삼성스토어, AI 김치냉장고 보상 프로모션 시작 2024-10-18 14:18:14
‘AI 정온’ 기능과 새로 추가된 ‘냄새 케어 김치통’은 김치 냄새 걱정 없이 다양한 식재료를 함께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가벼운 터치만으로 문을 열어주는 ‘오토 오픈 도어’ 기능이 추가되어 사용 편의를 한층 높였다. 삼성스토어는 김장철을 앞두고 비스포크 AI 김치플러스 신제품을 전시하고, 새롭게 탑재된...
"올 인클루시브·호텔 미식 찾는다"…호텔스닷컴 2025 여행 트렌드 '언팩' 2024-10-18 13:05:37
소개했다. 두바이 초콜릿, 프랑스 버터, 한국 스킨케어 제품, 일본 사탕 등 현재 트렌드를 선도하거나 문화를 대표하는 독특한 아이템을 찾고, 상품 구매를 위해 여행 계획을 세우기도 한다는 설명이다. 전 세계 여행객 39%는 휴가를 떠날 때 현지 식료품점이나 슈퍼마켓을 방문하고, 44%는 집에서 구할 수 없는 현지 제품...
Z세대가 반한 2025 여행 트렌드 "올 인클루시브+미식+스크린 투어리즘" 2024-10-18 12:38:37
초콜릿 바, 프랑스의 버터, 한국의 스킨케어 제품, 일본의 사탕 등 여행자들은 현재 트렌드를 선도하거나 문화를 대표하는 독특한 아이템을 찾고, 심지어는 해당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전체 여행을 계획하기도 한다. 전 세계 여행객의 39%는 휴가를 떠날 때 현지 식료품점이나 슈퍼마켓을 방문하고, 44%는 집에서 구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