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매강' 막내 이승우 "함께 성장한 시간" [일문일답] 2024-10-31 10:53:33
이야기를 하며 서로의 취미, 취향도 잘 알게 됐다. 지금까지 이렇게 많은 분량을 소화한 역할은 처음이라 촬영 초반까지는 체력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힘에 많이 부쳤었다. 하지만 현장에서 선배님들이 연기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나도 힘을 많이 받았고, 선배님들과 함께 리허설하고 연기 합을 맞춰가는 과정이 재밌었다....
가장 강력한 벤틀리 그랜드 투어러…'더 뉴 컨티넨탈 GT·GTC 스피드' 출시 2024-10-31 08:00:01
모델 별로 다양한 파생 라인업을 통해 한국 고객들의 섬세한 취향에 맞는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 더 뉴 컨티넨탈 GT 스피드와 더 뉴 컨티넨탈 GTC 스피드는 모두 영국 크루(Crewe)에 위치한 벤틀리 드림 팩토리에서 수작업으로 생산된다. 두 모델의 한국 공식 판매 가격은 더 뉴 컨티넨탈 GT 스피드가 3억4610만 원,...
475m '라면 레스토랑' 떴다…구미서 갓 튀긴 면발 맛볼까 2024-10-30 17:29:36
요리와 조리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자신의 취향대로 면, 수프, 토핑을 넣어 ‘나만의 라면’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다. 라면을 주제로 한 음악(M), 스토리(S), 게임(G)이 어우러진 ‘MSG업 무대’도 운영한다. 구미대 외식업 창업동아리는 MZ세대의 감성을 담은 ‘뉴-타운 라면빠’라는 이색 라면 안주를 개...
네이버 'AI 쇼핑' 승부수…단순 추천 넘어 초개인화 2024-10-30 16:15:25
오픈했다. 개인별 취향과 관심사를 분석해 상품뿐 아니라 혜택과 프로모션, 쇼핑 관련 콘텐츠까지 추천해주는 게 특징이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한 단계 더 고도화된 AI 기술을 적용한 초개인화 커머스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를 방문하면 개인별로 화면이 천차만별이다. 네이버의 자체...
오공일, 100% 순수 쌀면 상용화…본점엔 문전성시 2024-10-30 16:10:11
면에 바로 육수를 붓고 취향에 맞는 고명과 함께 즐길수 있다. 완전 조리후 5시간까지도 불거나 굳어짐이 없이 탱탱한 식감을 유지하고, 소스만 바로 부으면 짜장이나 우동, 카레, 스파게티, 볶음면 등으로 바로 즐길수도 있어 다양한 음식 분야로도 응용가능하다고 강조한다. 오공일은 쌀면과 쌀라면 제조에 관한 기술 등...
번개장터, 아트페어 '디파인 서울 2024' 참여 2024-10-30 14:52:42
프리뷰 NIGHT'도 개최한다. TASTE(취향), SUSTAINABLE(지속 가능성), ONE&ONLY(원앤온리), HIGH-END(하이엔드) 등 키워드를 주제로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번개장터의 오프라인 럭셔리 부티크 'BGZT Collection (브그즈트 컬렉션)'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선보인다. 번개장터 관계자는 “리커머스와 미술품은...
네이버, 카카오보다 앞서 'AI쇼핑' 내놨다…개인맞춤형 서비스 2024-10-30 14:50:42
도입했다고 밝혔다. 개인별 취향과 관심사를 분석해 상품뿐 아니라 혜택·프로모션, 쇼핑 콘텐츠를 추천·전시하는 초개인화된 AI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이에 따라 개인화 상품 추천 기술 에이아이템즈(AiTEMS), 포유(FOR YOU) 서비스 등 여러 곳에 흩어졌던 AI 추천 서비스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를 통해...
이재욱 "내 마음대로 되는 건 아무 것도 없다는 마음으로" 2024-10-30 09:25:09
인터뷰에서 이재욱은 지난 연기 여정과 개인적인 취향을 공유했다. 첫 오디션이 데뷔작이 된 경험에 대해 "큰 기대 없이 갔던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오디션에서 나 자신을 보여주려 했다"며 "첫 촬영 현장에서 쓴맛을 봤지만 연기에 대한 새로운 태도를 갖게 됐다"고 고백했다. 아울러 촬영 시기가 겹쳤던 tvN...
탑코미디어 "탑툰재팬 누적가입자 300만 돌파" 2024-10-30 09:00:34
독자의 취향에 맞게 기획된 독점 연재물이다. 탑코미디어는 기존 번역본 중심의 운영에서 벗어나 현지화된 콘텐츠로 차별화를 꾀했다고 설명했다. 지난달 말 연재를 시작한 '세트업(Set Up)'도 10회 만에 화요일 연재작 1위와 전체 연재작 2위를 기록하며 빠르게 독자층을 확대하고 있다. 세트업은 배구를 주제로...
"여성도 입는 남성복" 선보인 '직구템' 해외브랜드…자라와 손잡은 이유 [인터뷰] 2024-10-30 08:00:01
남성과 여성의 경계를 자유로이 오가는 흐름은 제 취향이기도 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남성복 위주로 구성돼 있지만 소비층은 남녀를 제한하지 않고 모든 성별 소비자 모두에게 다가가려 합니다.”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자라(ZARA)는 최근 국내 시장에서 헝가리 패션 브랜드 ‘나누시카(Nanushka)’와의 첫 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