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품, 불효자 신세...애경산업 지난해 영업이익 23% '추락’ 2020-02-10 15:22:48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한정판이 홈쇼핑에서 조기 완판되는 등 홈쇼핑 매출도 회복했다. 애경산업은 올해도 미래성장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연구개발 및 국내외 마케팅 투자를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화장품사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가...
소로스 "트럼프-저커버그, 재선 위해 협력…민주주의 후퇴" 2020-02-02 16:08:43
저커버그는 돈을 버는 데 이해가 맞아떨어진다"고 주장했다. 그는 지난 미국 대선에서 페이스북이 트럼프 캠프에 직원을 보내 페이스북에 맞춤형 광고를 할 수 있도록 했지만, 당시 트럼프의 경쟁자였던 힐러리 클린턴 캠프가 제안한 데 대해서는 거절한 사례를 들었다. 소로스는 또 지난해 9월 19일 트럼프 대통령과...
밸런타인데이를 더 빛내줄 광채 메이크업 2020-01-30 16:20:00
3 조성아뷰티 리페어 커버 팩트 특허받은 고커버 공법 적용 성분으로 피부 결점 커버 효과를 주는, 일명 ‘끝장 파운데이션’과 레드 탄력 에너지 복합 성분과 볼륨감 연출 3개국 특허 성분, 보습 특허 성분까지 담은 ‘생기 에센스’로 구성돼 원하는 비율로 섞어 쓰며 광채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MS·페이스북, 작년 4분기 월가 기대 뛰어넘는 실적 2020-01-30 10:04:03
한편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최고경영자(CEO)는 이날 콘퍼런스콜에서 "향후 10년간 내 목표는 '좋아요'를 당하는 것이 아니라 이해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왜냐하면 신뢰받기 위해서는 당신이 무엇을 지지하는지 사람들이 알 필요가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는 페이스북이 정치인의 포스트에 대한...
[새 출발 2020 유통산업]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태국·베트남 론칭…메가 브랜드 도약 2020-01-06 15:09:32
대대적으로 열었다. 에이지투웨니스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가 얼굴을 시원하게 해주는 쿨링 기능이 있다는 데 마케팅 초점을 맞췄다. 덥고 습한 베트남 기후에 잘 맞는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베트남어로 ‘차가운 팩트’를 뜻하는 ‘펀란’이라고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베트남의 뷰티 전문...
엘리샤코이, 인플루언서 곽지희 콜라보 쿠션 `완판` 2019-12-24 10:17:03
출시한 `인피니티 커버쿠션`은 8가지 피부 고민과 피부결, 모공, 주름, 기미, 잡티, 요철, 다크서클을 한 번의 터치로 마무리해 주는 기능을 갖고 있다. 또, 쿠션 팩트로 유명한 제품의 장점을 집약하기 위해 1년 이상의 개발 과정을 거쳐 출시된 탓에 화장품업계에서 특히 화제가 됐다. 인플루언서 곽지희는 인피니티 커버...
롯데免 40주년 단독상품 인기 2019-12-22 17:53:05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에센스 커버 팩트 모던레드 에디션’이 대표적이다. 이 제품은 롯데면세점을 상징하는 붉은색을 사용한 게 특징이다. 붉은색을 좋아하는 중국인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면서 1주일 만에 2만5000개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이달 들어서도 하루 평균 500개 이상씩 팔리고...
"페북 경영진, 정치광고 놓고 분열…갈등 중심에 트럼프 지지자" 2019-12-18 10:41:45
저커버그 페이스북 최고경영자(CEO)는 10월 워싱턴DC 조지타운대에서 한 연설에서 페이스북을 '표현의 자유'의 수호자로 묘사하며 정치광고를 금지하지 않겠다고 재차 강조한 바 있다. 그러나 WSJ은 관계자를 인용해 페이스북 경영진 내에서 정치적 사안에 어떻게 대처할지를 두고 "매우 격렬한 다툼"이 있다며 그...
LBL·엣지·SJ와니…패션, 홈쇼핑 주류가 되다 2019-12-16 17:13:14
10위 안에 들었다. ‘탈모 샴푸’로 잘 알려진 ‘TS 샴푸’는 GS홈쇼핑에서 4년 연속 10위 안에 들었다. GS홈쇼핑에서만 누적 3000억원치가 팔렸다. 이 밖에 커버팩트, 아이크림도 순위권에 올랐다. GS홈쇼핑에서는 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커버팩트가 올해 전체 판매량 3위에...
10·20대는 완벽한 커버, 30·40대는 '꾸안꾸' 메이크업 선호 2019-12-13 09:20:48
10·20대는 완벽한 커버, 30·40대는 '꾸안꾸' 메이크업 선호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10∼20대 젊은 층은 완벽한 메이크업을, 30∼40대는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꾸안꾸'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는 최근 1년(2018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