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봄맞이 아웃도어·스포츠용품 할인 판매 2021-03-13 08:00:06
상품과 스포츠용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신학기를 맞아 노트북 등 전자제품을 할인하는 행사도 한다. ▲ 롯데백화점 = 잠실점은 14일까지 지하 트레비광장에서 봄 트레킹 상품전을 열어 아웃도어 브랜드 상품을 40∼60% 할인 판매한다. 코오롱스포츠, K2, 컬럼비아, 네파, 머렐, 몽벨 등 브랜드가 참여해...
내 손 안에 홈쇼핑이 '짠'…라방 전성시대 2021-03-10 15:28:27
대표가 출연하는 라방을 기획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지난달 CJ 모바일라이브 ‘쇼크LIVE’를 통해 슈콤마보니 스니커즈를 한 시간 동안 판매했다. 네이버에도 동시 송출해 목표보다 165%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식품업체 중에선 매일유업이 지난달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매일두유를 소개했다. 무설탕 식품을...
집콕에 지쳐 밖으로…패션·뷰티업계도 봄바람 타고 판매 '쑥' 2021-03-04 17:20:36
‘코오롱스포츠’는 지난달 셋째주~넷째주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2.5배 규모로 늘었다. 회사 관계자는 “날씨가 풀리면서 외부 활동용 기능성 옷과 캠핑 관련 용품을 찾는 수요가 많았다”고 말했다. 봄 신제품 출시 효과도 크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신상품 출시 후 지난 한 달 동안 매출이 작년 같은 달보다...
인스타 '핫템' 분크…핸드백 이어 의류사업 도전장 2021-02-21 18:06:59
2010년 코오롱그룹 패션계열사에 매각됐다. 그는 분크의 강점을 분명한 정체성이라고 규정한다. 면도칼 모양의 잠금장치, 알록달록한데 세련된 색감, 가죽의 품질, 가방 모서리를 유려하게 만든 곡선에 10만~30만원대의 합리적 가격 등이 합쳐진 결과라는 분석이다. 석 대표는 “가죽에 입히는 색감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알고 쓰면 돈 번다"…설 연휴 `알짜` 카드 혜택은? 2021-02-11 14:20:01
쇼핑몰 무신사, 코오롱, 이랜드몰 등에서 최대 1만 원 즉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직구 쇼핑몰인 아마존과 알리익스프레스,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등에서도 1만 하나머니 혜택과 최대 10% 결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짜투리 카드포인트는 `현금으로` 연휴 기간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에 쌓인 포인트를 현금화할 수...
'라방'에 꽂힌 패션업계, 온종일 온에어 2021-01-18 17:41:05
일부 제품은 품절되기도 했다. 한섬은 지난해 4월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방송 시범서비스를 시작했다. 9월부터는 모바일 앱을 통해 라이브방송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LF는 인플루언서, 직원 등을 활용해 라이브방송에 나섰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도 네이버쇼핑 라이브, 코오롱몰 등에서 라이브방송을...
역대급 한파에 다운패딩 '불티' 2021-01-13 17:09:25
지난주 패딩 판매가 급증했다. 패션 전문 온라인몰 1위 업체인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주 패딩 제품 매출은 106% 급증했다. 길이가 짧은 쇼트패딩부터 롱패딩까지 고루 판매됐다는 설명이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여성용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도 한파 덕을 봤다. 혹한에 신기 좋은 롱부츠 로멜2가 출시 1주일 만에 ...
[게시판] 코오롱몰 "지속가능제품 사면 강원 양양에 나무 기부" 2020-12-15 10:05:45
[게시판] 코오롱몰 "지속가능제품 사면 강원 양양에 나무 기부"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자사 인터넷쇼핑몰 코오롱몰 내 지속가능 카테고리인 'weDO'(위두)에서 제품 구매 1건당 나무 한 그루를 기부하는 숲 조성 프로젝트 'weDO 숲만들기'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기부한 나무는...
아그레아블, 95억 시리즈 B 투자 유치... 월 거래액 18억 원 돌파 2020-11-30 13:00:01
KB증권, UTC인베스트먼트, SL인베스트먼트, 코오롱인베스트먼트가 신규투자자로 참여해 총 95억 원의 투자를 마무리했다"며 "이번 투자에는 사모펀드도 참여하였는데 보수적인 자본으로부터도 인정받게 된 좋은 성과로써, 이번 투자를 통해 확보한 자금은 대규모 인재 채용을 통한 서비스 고도화에 사용될 예정이며, TV CF...
'맏이보다 낫네'…패션업계 부진에도 서브브랜드는 성장세 2020-11-05 07:15:00
서울 주요 백화점에 단독 매장을 내며 역진출하기도 했다. 코오롱FnC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의 서브 브랜드로 내놓은 '새드스마일'의 이번 가을·겨울(FW) 시즌 매출 증가율이 작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패션업계의 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매장 방문을 기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