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 中 구조조정 9부 능선 넘었다 [기업&이슈] 2022-10-18 19:31:40
매장 23곳에 신규 입점했고요. 최근 미국 클린뷰티 브랜드 `타타하퍼`를 인수했는데요. 타타하퍼가 가지고 있는 기존의 유통망을 활용해 북미 사업을 더욱 확장한다는 계획입니다. 라네즈도 올해 일본 온라인, 오프라인 채널에 공식 입점하면서 일본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습니다. <앵커> 얼마나 실적을 낼 것인가가 중...
김정문알로에, `큐어 리알로에 시그니처 크림` 선보여 2022-10-17 14:45:56
입증됐다. 친환경 용기의 사용으로 클린 뷰티를 실천하기도 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30년 이상 꾸준히 사랑받아 온 큐어크림이 항균, 항염, 보습, 진정까지 트러블 케어에 특화된 제주산 생알로에 원료 3종을 만나 자연에서 온 트러블 진정 밤으로 재탄생했다"며 "급격히 낮아진 기온에 건강한 피부도 민감해지는...
LG생건, `100% 폐플라스틱 열분해유` 화장품 용기 제품화 2022-10-17 11:06:48
첫 용기는 LG생활건강의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엔젤 아쿠아 수분 진정 크림`과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크림` 2종에 적용된다. 열분해유 용기의 강도와 유해물질 유무 등 안전성 평가를 거쳐 내년 1월부터 본격적으로 양산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ESG 선도기업으로서 LG생활건강은 더 많은 친환경 소재...
LG생활건강, 폐플라스틱 열분해유로 만든 친환경 용기 제품화 2022-10-17 10:12:34
용기는 LG생활건강의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크림 제품 2종에 적용된다. LG생활건강은 열분해유 용기의 강도와 유해 물질 유무 등에 대한 안전성 평가를 거쳐 내년 1월부터 본격적으로 양산에 들어갈 예정이다. 또 열분해유로 만든 친환경 용기 제품 수를 지속해서 늘려나가는 등 ESG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보아스테크, `수출 두드림 기업` 선정…"도약 기반 마련" 2022-10-14 15:47:06
수출 역량 강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클린뷰티의 시장의 확대와 피부 자연주의를 위해 출시한 ‘원씨드’ 브랜드는 밤마다 피가 나도록 긁는 딸아이를 위해 만든 화장품으로 22년 7월 대중소기업 농어업협력재단 및 MBC가 주관한 K-한류팝 런던 웸블리 행사에 참여해 영국 MZ세대와 중장년층 공략에 나서기도 했다....
슬로소피, 소비자 패널 슬로우리와 함께 개발한 `슬로우리 선 세럼` 출시 2022-10-13 10:06:51
친환경 비건 뷰티 슬로소피가 소비자 패널과 함께 개발한 `슬로우리 선 세럼`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SPF50+ PA++++의 자외선 차단제로 브로콜리 추출물과 나이아신아마이드, 병풀, 녹차가 함유된 진정미백 콤플렉스를 처방했다. 피부 투명도 개선 임상까지 완료하여 자외선 차단과 함께 미백 효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코스맥스, 크림 제형 특허 강화…연내 9건 출원계획 2022-10-12 09:37:16
없는 '클린 뷰티'를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실리콘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장벽을 형성하는 액정 유화 기술도 개발했다. 코스맥스는 올해 들어 지금까지 총 3건의 크림 관련 특허를 출원했고, 현재 4건은 특허 출원이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또 연내 2건을 추가로 출원할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아모레퍼시픽, K뷰티 자존심 '라·설·이' 아마존 판매 1위 2022-10-11 16:16:39
이상 불어났다. 지난달에는 미국의 럭셔리 클린 뷰티 브랜드 ‘타타 하퍼’를 인수하기도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7월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 행사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 참가해 역대 최대 성과를 거뒀다. 특히 라네즈는 아마존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전체 1위(판매 수량 기준) 브랜...
세포라, 클린뷰티 제품에 인증마크 2022-09-27 10:19:41
세포라, 클린뷰티 제품에 인증마크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세포라 코리아는 글로벌 세포라 자체 기준에 따라 선정된 클린 뷰티(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화장품) 제품에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클린 앳 세포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세포라는 피부 상태나 타입에 따라 트러블(문제)을...
롯데온, 온앤더뷰티서 착한 화장품 기획전 2022-09-22 06:00:09
롯데온은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를 통해 내달 5일까지 클린뷰티 기획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넣지 않은 클린뷰티 상품과 동물성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비건 화장품 등 38개 브랜드를 소개한다. 또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