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문체부·관광공사, 타이베이국제관광박람회서 한국관 운영 2023-11-07 10:20:27
'한국이라는 깜짝 선물!'이라는 주제로 방한 상품과 항공권 구매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를 연다. 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버스 래핑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프로모션 광고를 진행한다. 타이베이와 가오슝 지하철 노선을 중심으로 'K-컬처 이벤트 100선' 등 한국방문의 해를 홍보하기 위한 이미지...
성수동 불시착한 '벤츠폰', 삼성 평행세계 문 연다 2023-11-02 10:30:09
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Z플립5 레트로의 스크린 테마는 2000년대 픽셀 그래픽을 재해석했으며, 전용 액세서리 '플립수트 카드'로 레트로 감성의 플렉스 윈도 전용 애니메이션을 표출한다. 당시 쓰이던 포장재도 비슷하게 구현해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제공했다. 2000년대 초중반 감성을 재현한 제품들도...
애드이피션시, ‘애드아시아 2023 서울’서 ‘쿠키리스시대에 맞는 솔루션’ 제시 2023-11-01 13:59:18
2023 서울'에서는 광고산업의 재정의, 크리에이티비티의 미래, 미디어 변화, K-광고의 경쟁력, 애드테크, DOOH(Digital Out-of-Home, 디지털옥외광고) 등 6개 테마로 컨퍼런스가 진행되었다.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회사 애드이피션시는 박우석 이사가 '쿠키리스(Cookieless)...
'역직구' 시장 도전한 남매 창업가…106개 국가 홀렸다 [긱스] 2023-11-01 09:08:11
이사는 국가별 소비 키워드 데이터를 파악해 현지 광고 마케팅도 펼친다. 예를 들어 영국에서 한국 식품 검색 키워드가 급증하면 타깃 광고를 강화하는 방식이다. 어떤 경로든 소비자는 딜리버드코리아 플랫폼을 통해 결제하게 된다. 지난해 말 기준 플랫폼을 거쳐 간 제품 수는 124만 개, 월평균 해외 이용자 수는 106개 ...
"크리스마스가 벌써"…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테마 공개 2023-10-31 09:58:02
풀어냈다. 모던하우스가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테마는 강남점을 시작으로 강서점, 여의도점, 고양스타필드점까지 순차적으로 확대된다. 모던하우스는 비주얼 머천다이징(VMD) 연출을 통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는 11월부터는 배우 박신혜와 함께 TV 광고와 공식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해외 진출 만만하게 봤다가는 큰 일…"이것만 명심해라" [긱스] 2023-10-26 14:09:14
"벚꽃 테마를 적용한 적이 있는데 그때 일본 이용자가 대거 유입됐다"며 "일본에서 문화적 요소를 잘 활용해야 이용자의 리텐션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정신과 진료를 받는 것보다 상담이나 명상 앱, 운세 보기를 선호하는 일본 현지 특성상 온라인에서 일상을 기록하고 심리 가이드를 제공하는 시장을 공략한다는...
"'호박 쿠키' 팔았다가 맘카페 비난"…핼러윈 앞두고 '속앓이' 2023-10-22 17:00:01
테마파크들은 물론, 이마트·홈플러스와 미국계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 롯데·신세계·현대 백화점과 온라인몰 등 유통가에서도 핼러윈을 부각하지 않는 분위기다. 외식·숙박업계나 공연업계들도 올해는 가급적 핼러윈을 언급하지 않고 조용히 지나가기로 했다. 매년 핼러윈 기간 업계의 관련 매출은 20~30% 증가할 정도로...
“ESG, 위대한 회사 되기 위한 필수 가치죠” 2023-10-05 06:00:34
광고주에게는 최적화된 광고 운영을 도와주는 AI 기반의 광고 상품이나 스마트 스토어 운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솔루션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지난해 미국 중고 거래 플랫폼 포쉬마크 인수도 내부적으로는 친환경 비즈니스 확대 측면이 고려되었습니다. 이용자 간 거래하는 C2C 영역은 자원의 재활용 관점에서...
서울관광재단 '서울에디션23', 뷔 출연에 '5억뷰' 달성 2023-10-04 15:42:10
2023년의 서울관광 캠페인 테마이다. 영상은 두 가지 콘셉트로, 서울의 뉴트로한 감성을 담은 1편(New Tradition)과 도심 속 자연을 주제로 한 2편(Nature in the City) 편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티저부터 본편, 뷔와 셀피를 찍는 콘셉트의 특별 영상, 쇼츠 등 다양한 형태의 소재로 10편의 영상을 공개했다....
9월 20일 美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3-09-20 11:07:14
제출한 자료를 통해 향후 약 10년 동안 디즈니 테마파크와 크루즈 관련 사업에 약 600억 달러를 추가로 지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 10년간의 지출과 비교했을 때 거의 2배에 달하는 규모인데요. 투자 확대는 결국 비용 증가를 의미하죠. 따라서 비용 증가 우려에 디즈니는 3.6% 하락했고요. 다우 편입 기업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