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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0 청년 요금제 7종 공개…만 34세 이하 대상 2023-06-01 09:47:42
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울러 11월 말까지 6개월간, 스마트 기기 사용 빈도가 많은 청년 세대를 위해 기존 공유·테더링 데이터 제공량을 두 배로 늘린다. SKT는 다음 달 1일 0 청년 요금제 4종을 추가로 내놓을 예정이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앞으로도 청년 세대가 필요한 혜택과 서비스들을 고민해...
SKT, 청년 5G 요금제 출시…"30대도 데이터 더 드려요" 2023-06-01 09:36:55
청년 요금제 이용자가 SK텔레콤 로밍 전용 ‘바로 요금제’에 가입하면 별도 신청 절차 없이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SK텔레콤은 0 청년 요금제 출시를 계기로 청년 세대 혜택을 강화하는 ‘헤헤혜택 더 줌’ 캠페인에 나선다. 기존 ‘0 데이’ 제휴처와 할인 폭을 늘렸다. 청년 세대 취향과 트렌드에 맞는 아이템을 파...
RUPI 사업단 조찬회...산업안전·공업용수·통합 파이프랙 등 현안 논의 2023-05-17 12:32:49
물론, 노후 지하배관의 지상화를 통한 통합 안전대책 마련, 통합 물공장 건설, 전기요금 차등요금제 등 친(親)기업 정책으로 최선을 다해 뒷받침하겠다”고 약속했다. 김 시장은 이어 “울산시에서 아무리 좋은 정책을 만들어도 산업현장의 협조가 없으면 아무 소용이 없으므로 앞으로 이런 자리를 정기적으로 마련함으로써...
"무선가입자 2000만명 돌파"…LG유플러스 1분기 실적 '선방' 2023-05-11 11:14:05
IPTV에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통합 검색 및 콘텐츠 추천이 가능한 ‘OTT TV’를 출시한 데 이어 올해 초에는 IPTV용 티빙 요금제를 선보이며 변화하는 시청 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기업 회선, 솔루션, IDC 등이 포함된 기업인프라 부문은 전년 동기 대비 1.7% 증가한 3684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IDC...
"'가족결합' 요금제인데 1인 가입자가 절반 넘어" 2023-05-01 07:11:01
전용 '0 청년 요금제'가 출시되면 가입자 중 1∼2인 가구 비중이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했다. 온라인에서 가입하면 약 30% 싼 요금이 적용되는 청년 요금제는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일반 요금제 대비 최대 50%까지 늘렸다. 또 학생 등 청년층 가입자가 많이 쓰는 타 이용자와 공유 데이터, 다른 기기와 함께 쓰는...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카카오워크에 인력관리 솔루션 연동 2023-04-27 11:33:06
'엔터프라이즈 플랜' 등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는 인력 관리 서비스 외에도 카카오워크의 다양한 서비스 제휴를 확대해 업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서의 개방성과 확장성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redfla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데이터 이만큼 필요없는데 요금만 비싸다" 불만에…SKT '5G 중간요금제' 출시 2023-03-23 14:00:03
나이별로 요금제 구간을 세분화했다. 5G 시니어 요금제는 선택약정할인과 기초연금수급자 복지감면, 결합할인도 중복으로 적용된다. ‘5G시니어 C형’ 기준 선택약정할인과 복지감면 혜택을 적용하면 월 요금은 1만9395원으로 낮아지며, 온가족할인 30%를 추가 적용할 경우 월 1만원 이하(9447원)로도 5G 서비스 이용이...
통신요금 혁명…SKT, 직접 설계하는 '5G 맞춤형 요금' 출시 2023-03-23 14:00:00
회사는 이번에 추진하는 5G요금제 개편으로 요금제의 다양성과 고객 선택권을 확대해 가계통신비 부담 완화를 통한 민생 경제 안정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고객의 다양한 이용패턴과 니즈를 고려해 고객 눈높이에 맞는 5G 요금제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OTT, 적에서 손님으로"…달라진 IPTV업계 2023-03-16 17:48:25
들이고 각 OTT를 아울러 통합 검색, 빅데이터 기반 콘텐츠 추천 등을 해주는 게 특징이다. 이번에 추가한 티빙은 국내 OTT 중 사용자가 가장 많은 서비스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달 기준 티빙의 월간활성이용자수(MAU)는 474만 명이다. 새 요금제도 내놨다. 유플러스TV와 티빙을 붙인 결합요금제 두 종류(월...
"OTT도 IPTV로"…유료방송업계, OTT 들이기 경쟁 가속 2023-03-16 16:06:31
들이고 각 OTT를 아울러 통합 검색, 빅데이터 기반 콘텐츠 추천 등을 해주는 게 특징이다. 이번에 추가한 티빙은 국내 OTT 중 사용자가 가장 많은 서비스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달 기준 티빙의 월간활성이용자수(MAU)는 474만명이다. 새 요금제도 내놨다. 유플러스TV와 티빙을 붙인 결합요금제 두 종류(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