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남부발전, 로봇 프로세스 자동차(RPA) 파워 유저 양성 2021-05-04 13:08:52
위한 ‘2021년도 제1차 RPA 파워유저 양성 교육’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RPA는 학습된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정밀하게 업무수행이 가능하며, 사람이 직접 수행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줄이는 등 데이터의 무결성 측면에서 각광받는 기술이다. 남부발전은 불필요 업무 줄이기와 절차 간소화를 위해 업무 전...
반도체 부족에…현대차 "옵션 선택 안하면 아이오닉5 빨리 출고" 2021-05-03 17:00:58
적용되는 후방주차 충돌 방지 보조와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기능을 제외하면 원래 가격에서 40만원을 인하해 주는 식이다. 카니발도 노블레스 이상 트림에 기본 적용되는 '스마트 파워 테일게이트' 기능을 제외할 시 40만원을 할인해 준다. 또한 스마트키는 스마트 파워슬라이딩 도어 기능을 빼고 일단 지급한 뒤...
압도적인 스피드…패밀리 스포츠카 BMW M550i [신차털기] 2021-04-04 08:00:02
M 트윈파워 터보 V8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530마력, 최대 토크 76.5kg·m의 성능을 낸다. 일반 차량의 경우 같은 5시리즈인 520i가 V4 가솔린 엔진으로 최고출력 184마력, 최대 토크 29.6kg·m를 지원하고 가장 성능이 높은 540i도 V6 가솔린 엔진으로 최고출력 340마력, 최대 토크 45.9kg·m에 그쳐 큰 차이를...
ABL생명-RGA재보험, 국내 첫 '고금리 보험계약 공동재보험' 계약 2021-03-31 16:14:12
알리안츠파워보험 일부 (서울=연합뉴스) 하채림 기자 = 옛 고금리 보험 계약의 '금리 위험'을 재보험사에 넘기는 공동재보험 계약이 국내서 처음으로 체결됐다. ABL생명은 31일 여의도 본사에서 RGA재보험 한국지점과 공동재보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날 계약식에는 시예저치양 ABL생명 사장과 신성욱...
스페셜라이즈드, `나의 세상을 넓혀라` 터보 브랜드 캠페인 전개 2021-03-24 16:31:38
모터는 라이더 파워의 4배를 증폭해 주며, 내구성이 더욱 향상되었다. 또한 신형 터보 리보를 통해 E-MTB의 본질은 모터 파워, 배터리 용량 등의 스펙이 아닌 라이더의 주행 경험에 있다는 것을 알리고자 한다. 한편 터보 전기자전거는 미션 컨트롤 앱의 시스템 자가 진단을 통해 자전거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사용자에게...
현주엽 "학폭? 어이없어"→'당나귀귀'·'뭉쏜' 無 편집 [전문] 2021-03-15 11:58:58
글에 댓글로 "대학교 후배"라며 "뛰어난 피지컬, 파워, 센스 거의 모든 농구 능력을 가진 뛰어난 선수지만 폭력성도 어마무시했다. 후배들은 그분을 '현산군'(현주엽+연산군)이라 불렀다"고 동조하는 인물도 등장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저 정도 기합은 저 시대 운동을 하면서 있었던 구악이 아니겠냐"는 반응도...
"보험 해지환급금 보증수수료 부담, 회사간 2배 넘게 차이"(종합) 2021-03-03 16:58:08
'브랜드 파워'가 강력한 생보사들이 보증수수료가 높고 중소 생보사들은 상대적으로 낮은 경향을 나타냈다. 보고서를 작성한 노건엽 연구위원은 "보장금액이 서로 같은 상품을 비교할 때 예정이율과 보증수수료는 소비자의 보험료 부담을 비교하는 중요한 잣대가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보증수수료는 예정이율...
"보험 해지환급금 보증수수료 부담, 회사간 2배 넘게 차이" 2021-03-03 05:41:01
'브랜드 파워'가 강력한 생보사들이 보증수수료가 높고 중소 생보사들은 상대적으로 낮은 경향을 나타냈다. 보고서를 작성한 노건엽 연구위원은 "보장금액이 서로 같은 상품을 비교할 때 예정이율과 보증수수료는 소비자의 보험료 부담을 비교하는 중요한 잣대가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보증수수료는 예정이율...
리뷰도 경영 전략으로...`빅테이터`로 보다 정확하게 2021-02-26 11:20:23
소위 `파워블로거`라 불리는 이들이 생겨났고, 매출에 영향을 미치기도 하며 갑질 논란을 발생시키기도 했다. 이후, `SNS 리뷰`가 등장했다. 소셜미디어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사진이나 영상 등의 시각자료를 이용한 리뷰를 게재한다. 실제로 제품 이용하는 모습을 생생히 보여주며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가상 전시관서 디지털 마케팅…'버추얼 마이스' 시대 막올랐다 2021-01-12 17:10:21
‘파워플랫폼’ 등 MS의 기술력이 총동원됐다. 여기에 MS가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가 더해졌다. 2019년 6200명이 참여한 MS 빌드콘퍼런스는 가상행사로 전환한 지난해 19만7000명으로 참가자가 급증했다. 시간과 공간의 제약에서 자유로운 V마이스의 파급력을 보여주는 단적인 예다. 한 CES 참가업체 관계자는 “비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