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힐스테이트, '아티제'와 브랜드 콜라보 팝업 눈길 2024-04-22 14:48:07
위해 마련됐다. 팝업 이벤트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의 하나로 단지 내 52층 스카이라운지 카페에서 열렸다. 방문 고객에게 아티제의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스페셜 음료와 베이커리, 송도워터프런트 호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 등을 제공했다. 특히 아티제의 시그니처...
현대건설, 아티제와 브랜드 콜라보 팝업 진행 2024-04-22 10:59:53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팝업 이벤트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의 하나로 단지 내 52층 스카이라운지 카페에서 열렸으며, 방문 고객에게 아티제의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스페셜 음료 및 베이커리와 송도워터프런트 호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 등을 제공했다. 특히...
현대건설, 아티제와 팝업행사…"차원높은 주거문화 선도" 2024-04-22 10:37:24
현대건설, 아티제와 팝업행사…"차원높은 주거문화 선도"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현대건설[000720]은 카페 브랜드인 '아티제'(artisee)'와 손잡고 지난 19∼21일 인천 연수구 '힐스테이트 송도 더 스카이' 단지에서 입주민을 대상으로 팝업 행사를 했다고 22일 밝혔다. 입주민 사전점검의...
드노아(de noah), ‘위로와 기념의 여정’ 서울숲 아트세트 팝업 지난 7일 성황리에 마감 2024-04-12 14:06:14
드노아(de noah)가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아트세트 팝업(Art Set POP-UP)을 서울 성동구의 서울숲 세라믹스튜디오에서 성황리 운영을 마감했다고 밝혔다. 드노아는 닥터리본의 정소담 피부과 원장과 디비알커머스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드노아는 그간 두터운 팬층을...
위글위글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그랜드 오픈 2024-04-11 18:49:18
아트쉐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이 관광 중심지 명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위글위글집 명동'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 위글위글의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는 외국인 관광객 급증으로 다시 활기를 띄고 있는 명동 한복판에 마련되었다. 지난 4월 8~10일 가오픈기간에는...
신세계 강남점 "유동인구 100만명 오픈스테이지 효과 톡톡" 2024-04-07 06:00:01
전시·팝업스토어를 통해 매출 증대 효과를 보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는 고속버스터미널을 방문하는 고객과 시민에게 휴식처 및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매표소 공간을 2021년 3월 오픈 스테이지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했다. 오픈 스테이지는 신세계백화점을 찾는 고객과 버스터미널, 지하철역을 이용하는 고객...
"뉴욕제과 앞에서 봐"…강남역 상권 다시 살린다 2024-04-04 14:56:52
펍들로 MZ세대의 개성 넘치는 77길의 '미' ▲ 팝업 명소와 패션브랜드가 밀집한 강남대로의 '멋'을 활용할 예정이다. 상권의 관문인 강남역 9번 출구는 '랑데부 나인'으로 명소화한다. 강남권역 최초로 개관한 서초여행자지원센터와 버스킹 명소인 마을마당, 윈드타워로 유명한 바람의 언덕이 있...
터너·샤갈 작품을 손목에…스와치, 아트 져니 컬렉션 팝업 2024-04-03 23:23:50
서울 종로구 북촌 휘겸재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장에서는 이번에 출시된 '스와치 x 테이트 갤러리' 1차 컬렉션과 함께 제품에 차용한 거장과 작품을 소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영국을 대표하는 화가로 꼽히는 조지프 말로드 윌리엄 터너를 비롯해 마르크 샤갈, 호안 미로, 페르낭 레제 등...
여의도서 '구름 인파' 모으더니…쏟아진 '러브콜'에 일본 간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3-31 16:07:45
아이돌 그룹 등 국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팝업도 계획돼있다. 매장엔 브랜드 이름과 함께 ‘더현대’ 브랜드가 함께 노출될 것으로 알려졌다. 파르코 시부야점은 일본 도쿄에서 최고의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쇼핑몰’로 꼽힌다. 현대백화점은 이런 점 때문에 시부야점이 일본 MZ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K콘텐츠 팝업을...
백화점의 반격…올 점포 강화에 돈 푼다 2024-03-26 18:12:49
팝업스토어 등 콘텐츠를 내세워 국내 백화점 중 최단기간 ‘연 매출 1조원’을 달성한 더현대서울처럼 지역 상권에 특화된 로컬스토어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수도권 외 핵심 점포 구축에도 시동을 건다. 광주광역시 북구에 3만3000㎡ 부지를 확보한 현대백화점은 내년 상반기 ‘더현대 광주’를 착공한다.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