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하노이 진출·점포 재단장…콘텐츠도 차별화 2023-10-11 16:32:00
광장에 테니스·캠핑·위스키·인기 캐릭터·아이돌 굿즈 등 MZ세대가 선호하는 콘텐츠의 팝업스토어를 지속해서 유치해왔다. 팝업 및 신규 매장을 열 때마다 ‘오픈런’이 생기는 등 수많은 인파가 몰리며 주변 매장의 동반 매출 증가 효과도 큰 것으로 나타났다. ‘K패션’을 이끌 브랜드 육성에도 힘쓴다. 상반기 연 ‘...
백화점 '황금 연휴' 맞아 파격 세일…"최대 60% 할인 판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9-26 11:34:26
황금연휴로 불린다. 롯데백화점은 패션을 주제로 체험형 콘텐츠를 기획했다. 다음달 3일까지 앱을 통해 신청한 고객 중 선정된 고객에게 아이돌 스타일리스트 정설씨와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협력으로 패션 화보를 제작해주는 이벤트다. 다음달 7일에는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을 출발해 올림픽공원을 도는 코스의 마라톤...
이정재·뉴진스 간 패션쇼서 여성 난입…무슨 일이 2023-09-23 17:29:33
벗기는데 이들 동물의 특성상 척추가 부러지거나 머리가 잘린 상태에서도 신경이 남아있어 극심한 고통을 느끼게 된다고 PETA는 주장하고 있다. PETA의 운동가들은 앞서 이달 초 미국 뉴욕 패션위크에서도 코치 패션쇼 도중 무대에 난입해 동물 가죽 사용에 반대하는 시위를 펼쳤다. 한편, 구찌 패션쇼에는 우리나라에서...
‘사장돌마트’ 채형원, 포스터 촬영 현장 포착…환한 미소 가득 2023-09-13 11:30:09
전 아이돌 썬더보이즈의 래퍼이자 현 보람마트 수산 코너 담당 조이준 역으로 분해 활기 넘치는 텐션으로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채형원은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더불어 그는 레드 컬러 유니폼은 물론, 그린 컬러의 카디건까지 컬러풀한 의상을 찰떡같이...
버츄얼 아이돌 시대… ‘플레이브’ 협업한 디오스피스 인기 2023-09-13 10:52:18
버츄얼 아이돌 플레이브와의 PPL 협업을 진행하는 획기적인 마케팅이 효과적으로 작용했다” 이어 “많은 관심 덕분에 무신사 실시간 랭킹 1위에 오르는 성과를 이뤄냈다”고 전했다. 한편, 디오스피스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출연 중인 댄서 바다와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한 위뎀보이즈 바타가 메인 모델로...
디오스피스, 버츄얼 아이돌 '플레이브'와 협업 2023-09-13 10:01:04
버츄얼 아이돌 플레이브와의 PPL 협업을 진행하는 획기적인 마케팅이 효과적으로 작용했다”며 “많은 관심 덕분에 무신사 실시간 랭킹 1위에 오르기도 했다”고 전했다. 한편, 디오스피스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 출연 중인 댄서 바다와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한 위뎀보이즈 바타가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위아래 세트로 입으면 200만원…한국 상륙한 '금수저 패션' [현장+] 2023-09-05 22:00:02
‘패피’(패션피플)들이 매장 앞을 서성였다. 뉴욕 럭셔리 편집숍 ‘바니스뉴욕’의 국내 출시를 알리는 행사장은 마치 뉴욕에 온 듯한 콘셉트로 꾸며졌다. 배우 기은세, 아이돌 (여자)아이들 멤버 전소연 등을 비롯해 인플루언서, 패션 에디터·바이어 등 업계 관계자 수백명이 모였다. 삼삼오오 이야기를 나누던 이들은...
'형따라 마야로' 더보이즈 주연이 사랑받는 매력 포인트 셋 2023-09-01 08:50:11
둘. 주연의 새로운 얼굴 무대 위 아이돌 본업과는 180도 다른 주연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기 충분했다. 주연은 35년 차 모델인 차승원에게 패션 대결을 신청하는 것은 물론 화려한 마야 전통 의상을 입고 어색해하는 김성균에게 모델 포즈 강의를 해주는 등 예측불가한 엉뚱한 모습으로 웃음을 더했다....
"K브랜드 모셔와라"…韓 소비재에 빠진 日 2023-08-30 17:54:31
아이돌의 굿즈가 대부분”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대(對)일본 소주 수출액 증가율(전년 대비)은 2020년과 2021년에 각각 22.4%, 27.2%에 달했다. 매운맛 라면이 인기를 끌면서 삼양라면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가 이온 매장에 등장할 정도다. 삼양식품 일본 법인의 매출은 2020년 82억원에서 지난해 208억원으로...
아무도 예상치 못한 대박…'BTS 슬리퍼'로 시작된 '일본 침공'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8-30 14:41:05
열기가 지속되고 있고, 패션·식품·엔터 분야 한국 상품의 올 상반기 매출 증가율은 전년 동기 대비 최소 30%에 달한다”고 설명했다.일본 e커머스 순위도 바꿔놓은 K화장품 요즘은 e커머스뿐 아니라 일본 소비 시장 구석구석에 한국 상품이 파고들고 있다. 일본 유통업계 관계자는 “홋카이도의 산골 편의점에까지 소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