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위한 온라인 팝업 운영 2024-10-18 09:05:08
앞 광장에서 진행되는 '제2회 캣워크 페스타' 패션쇼에 참여하는 브랜드다. 온라인 팝업스토어에선 각 브랜드와 디자이너를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해두고 시즌 주력 제품을 판매한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는 '액셀러레이팅 F 2024' 기획전을 진행한다. '액셀러레이팅 F'...
식재료도 사고 외식도 하고…대형마트서 엿보는 '옴니보어' 소비 2024-10-14 06:31:01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3% 증가했다. 전문 식당도 매출이 16% 늘었다.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이 찾는 대형마트 특성상 아웃백이나 애슐리퀸즈, 빕스 등의 패밀리 레스토랑 인기가 높았다. 해당 기간 이마트에 입점한 패션이나 화장품 등의 비식품 매장 매출이 1% 감소한 것과 눈에 띄게 대비된다. 홈플러스(2월...
프링커코리아, 일본 광고회사 MDC와 손잡고 일본 진출 2024-10-12 09:00:05
공급되는 프링커 모델은 시술하지 않고도 패션타투를 피부에 프린트로 새길 수 있는 제품으로, 사용되는 잉크는 인체에 무해한 화장품 성분 잉크가 사용된다.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다양한 장소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프링커 팝은 최근 새로이 선보인 맞춤형 팔레트 프린팅 키오스크로, 얼굴 사진을 촬...
[이번주뭘살까] 트와이스·헬로키티 팝업…가을 먹거리도 '풍성' 2024-10-12 07:00:06
팝업 매장을 연다. 전자상거래 플랫폼들도 가을을 맞아 패션과 미용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오는 2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걸그룹 트와이스의 데뷔 9주년 팝업매장을 연다. 트와이스를 상징하는 '라부리(LOVELY)'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판매한다. 본점에서는 오는 17일까지 통영 특산물...
롯데쇼핑, 유통업계 첫 '밸류업' 공시…2030년 매출 20조 달성 2024-10-11 15:13:37
소싱(조달)을 기반으로 신선식품 전문 매장으로의 전환에 속도를 낸다는 목표를 세웠다. 영국 유통기술 기업 오카도(Ocado)와 추진하는 온라인 그로서리(식료품) 사업도 롯데마트가 통합 운영해 독보적인 그로서리 경쟁력을 갖출 계획이다. 또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패션, 뷰티, 아동, 명품 등의 전문몰로...
롯데쇼핑, 유통업계 첫 '밸류업' 공시…2030년 매출 20조 달성 2024-10-11 10:19:14
슈퍼와의 통합 소싱(조달)을 기반으로 신선식품 전문 매장으로의 전환에 속도를 낸다는 목표를 세웠다. 영국 유통기술 기업 오카도(Ocado)와 추진하는 온라인 그로서리(식료품) 사업도 롯데마트가 통합 운영해 독보적인 그로서리 경쟁력을 갖출 계획이다. 또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패션, 뷰티, 아동, ...
신한카드, 국내 최초 민간데이터댐 '그랜데이터' 구축 2024-10-10 16:16:43
민간기업 최초로 금융위원회로부터 데이터전문기관으로 2023년 7월 지정받았다. 신한카드는 국내 최초 민간데이터댐 ‘그랜데이터’와 마이데이터 등 데이터 사업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특히 데이터 소외계층인 중소기업·소상공인, 스타트업을 위해 상권 및 소비행태 분석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다. 신한카드...
코오롱베니트, 리벨리온과 함께 ‘비전 AI’ 성능 고도화 프로젝트 추진 2024-10-10 13:22:32
부서인 브레인 랩과 R&BD(연구 및 사업 개발)부문 전문 인력을 투입해 기술 개선에 집중한다. 텍스트, 이미지, 음성 등을 동시에 처리하는 ‘멀티모달 AI 서비스’ 출시를 목표로 제조, 건설, 패션 등 산업에 특화한 AI 기술을 발전시킬 계획이다. 코오롱베니트에서 AI 관련 기술 개발과 사업화를 담당하는 R&BD본부 한현...
현대百, 일본 파르코서 K-패션 팝업…"'더현대 글로벌' 호응" 2024-10-10 10:16:12
K-패션 12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소개하는 2차 팝업매장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지난 5∼7월 노이스, 이미스, 마뗑킴 등이 참여한 1차 팝업매장이 매출 30억원을 기록하는 등 호응을 얻어 추진됐다. 2차 팝업매장에선 한국 브랜드 최초로 리바이스 글로벌과 협업한 앤더슨벨의 '앤더슨벨&리바이스 콜라보'를...
코오롱베니트-리벨리온, '비전 AI' 성능 고도화 프로젝트 추진 2024-10-10 09:07:01
개발)부문 전문 인력을 투입해 기술 개선에 집중한다. 텍스트, 이미지, 음성 등을 동시에 처리하는 '멀티모달 AI 서비스' 출시를 목표로 제조, 건설, 패션 등 산업에 특화한 AI 기술을 발전시킬 계획이다. 코오롱베니트에서 AI 관련 기술 개발과 사업화를 담당하는 R&BD본부 한현 상무는 "코오롱베니트는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