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예 기획과 벤처 투자의 공통점은 2020-03-15 19:52:01
사업에서 요즘엔 이벤트, 행사, 출판, 패션, 영화 등 스타와 결합 가능한 산업 영역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신사업 목적을 적극 추가하는 것도 이런 배경과 연관성이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경기 변동의 움직임에 따라 각 영역들이 상호 보완적인 역할을 수행해 실적 변동성을 완화할 수 있답니다. 연예...
춥지 않은 겨울…신상 롱패딩도 재고떨이, 아이스 커피는 불티 2019-12-24 17:21:54
편의점에선 얼음컵이 불티나게 팔린다. GS25의 얼음컵 매출은 이달 들어 23일까지 전년 동기 대비 65.4% 증가했다. CU도 같은 기간 54.3%나 얼음컵 판매가 늘었다. 패션업체들은 패딩 매출 감소를 플리스 판매로 메우기 위해 대대적인 판촉에 나서고 있다. 플리스는 뽀글뽀글한 양털 모양을 한 소재다. 보온성은 패딩에...
[한경과 맛있는 만남] "디자이너의 상상은 늙지 않아…지금도 '영미 누나'로 불려요" 2019-12-13 17:37:10
만들고 패션쇼를 할 수 있을 정도의 돈만 있으면 되는 것 같다”고 말하는 그의 표정엔 여유가 묻어났다. 물론 외환위기 때는 힘들었다. “내 월급을 먼저 깎고 씀씀이를 줄여서 고비를 넘겼다”고 했다. “아트+패션 공간 만드는 게 꿈” 어느새 그릇이 비워지고 커피가 나왔다. 그의 창의성은...
겨울왕국2 돌풍에 엘사·안나 드레스 또 '핫 아이템'으로 2019-12-10 05:57:00
가방·패션잡화(363%), 유아용품(212%)도 날개 돋친 듯 팔렸다. 엘사 피규어 인형과 영화 속 의상을 그대로 재현한 드레스와 장신구 세트, 스노우볼은 물론 겨울왕국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와 컵 등도 인기다. 옥션 관계자는 "겨울왕국2 인기에 힘입어 관련 굿즈도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며 "특히 시즌1 개봉 당시 인기...
(여자)아이들 소연, 2년 연속 '롤드컵' 결승전 개막식 무대 올랐다 2019-11-11 11:27:01
아이돌 그룹 K/DA의 뒤를 이어 새롭게 제작한 가상 그룹으로, 독특한 음악 스타일과 패션 감각을 지닌 LoL 챔피언 아칼리, 키아나, 세나, 에코, 야스오로 구성되어 있다. 소연은 K/DA와 동일한 캐릭터인 아칼리를 맡아 유명 아티스트인 베키 지(Becky G), 케케 파머(Keke Palmer), 덕워스(DUCKWRTH), 투트모세(Thutmose)와...
코리아세일페스타 첫 주말, 주요 백화점 할인행사 '봇물' 2019-11-02 06:30:01
5% 할인하고 구매 고객에게 전용 컵홀더를 준다. 잠실점은 3일까지 지고트, 아이잗바바, 보브 등이 참여하는 영 패션 브랜드 행사를 열고 최대 70% 할인한다.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은 3일까지 골든듀 브랜드 제품을 40∼60% 할인한다.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은 10일까지 아웃도어 제품을 할인한다. ◇ 현대백화점 =...
(여자)아이들 소연, 2019 롤드컵 결승 개막식 공연 참여 2019-10-30 14:14:09
그룹 K/DA의 뒤를 이을 새로운 가상 그룹 `True Damage`의 발표 소식과 롤드컵 결승전 개막식 무대에 오를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True Damage는 독특한 음악 스타일과 패션 감각을 지닌 LoL 챔피언 `아칼리`, `키아나`, `세나`, `에코`, `야스오`로 구성되어 있는 그룹이다. 소연은 K/DA와 동일한 캐릭터...
마흔여섯 코오롱스포츠가 젊어지는 법 2019-10-27 18:05:12
수 있도록 1층은 카페로 운영된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패션 브랜드 ‘에피그램’의 ‘올모스트홈 카페’와 협업해 솟솟618 한정판 차, 디저트 등을 판매한다. 밖에서 보면 아웃도어 브랜드 매장이 아니라 ‘예쁜 카페’처럼 보여 부담 없이 드나들 수 있도록 했다. 나무를 잘라 만든...
컴온빈센트, 첫 제작상품 ‘마이퍼스트 브라’ 출시 임박 2019-10-15 17:39:31
더욱 특별하다. 더불어 최근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보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자기 몸 긍정주의) 흐름에 발맞춰 다양성을 존중한 제품이라는 점도 특별하다. 이는 미국에서 처음 시작된 사회적 캠페인으로, 자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가꾸자는 취지다. 뚱뚱한 몸, 장애가 있는 몸, 성적 지향과 맞지 않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