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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레트로가 온다…CJ온스타일, 시트콤 '프렌즈' 컬렉션 출시 2023-08-17 16:38:45
아이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복고풍의 '세기말 패션'(Y2K) 트렌드와 함께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아이템들이기도 하다. 프렌즈 컬렉션은 오는 21일 밤 CJ온스타일 방송을 통해 첫선을 보인다. 방송 전인 20일까지 예약 주문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대표 상품인 스트라이프 ...
엘칸토, 창립 67주년 기념 고객감사 프로모션 진행 2023-08-14 15:42:19
지닌 패션 하우스로서 브랜딩과 이커머스 손익구조 개선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지난 3년간 전사적인 디지털 혁신 프로젝트인 ‘엘칸토 디지털 트랜스 포메이션(EDT)’을 통해 이커머스의 성장도 촉진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광고 이슈에 대응해 콘텐츠를 강화하고 고객 자동화 풀퍼널...
서비스 고도화에 나선 왓챠…야놀자는 이용자 정보 보호 강화[Geeks' Briefing] 2023-08-14 15:15:39
기획전 쇼핑몰 거래액 최대 30배 증가 패션쇼핑앱 브랜디는 ‘응답하라 브랜디’ 기획전에 참여한 쇼핑몰의 거래액이 전월 동기 대비 평균 67% 상승했다. 여름 시즌을 맞아 추억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레트로 콘셉트로 진행한 ‘응답하라 브랜디’가 고객의 주목을 받으며 종료됐다. 기획전 내 ‘7900원 균일가’ 행사가...
[주말N쇼핑] 휴가철도 막바지…먹거리·문화상품 할인 2023-08-12 07:00:02
팝업 행사를, 압구정본점은 같은 기간 다양한 향수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섬머 퍼퓸 위크'를 각각 진행한다. ▲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 다음 달 18일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예약 판매한다.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5만원 미만의 중저가 실속 세트 비중을 크게 높였다. 구매 고객에게는 멤버십·행사카드...
한섬, 2분기 영업익 79% 감소한 58억…"투자 확대 여파" 2023-08-07 16:34:45
패션 사업 강화에 나선 동시에 신사업인 화장품 사업에도 힘을 쏟고 있다. 지난해 발표한 해외패션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올해 미국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키스', 캐나다 패딩 브랜드 '무스너클' 등과 독점 계약을 맺었다. 자체 화장품 브랜드 '오에라'는 남성 화장품을 조만간...
현대百 한섬, 남성 스킨케어 시장 진출…화장품 사업 키운다 2023-08-06 05:57:01
키운다 아르헨티나 프리미엄 향수 독점 유통…외형 확대 주력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 기업 한섬[020000]이 화장품 사업 강화를 통한 외형 확장에 나선다. 한섬은 그간 타임과 마인 등 자체 여성복 브랜드를 기반으로 성장해왔지만 사업 포트폴리오가 국내 패션에 치중돼 있는 점이 약점으로...
케링, 발렌티노에 지분 투자…위기 진화 '속도' 2023-07-28 17:44:19
패션업계 흐름이 절제미를 강조하는 미니멀리즘으로 전환하면서 인기가 꺾이는 분위기다. 저조한 성적에 책임을 지고 지난해 11월 미켈레 CD가 사임했다. ○브랜드 다변화 나서케링은 그룹 매출을 견인해온 구찌가 흔들리자 포트폴리오 다변화로 대응에 나섰다. 지난 2월 뷰티법인 케링보테를 신설하고 럭셔리 향수 브랜드...
'아이유 추리닝' 유행 지난 줄 알았더니…의외의 근황 2023-07-26 07:03:09
기기가 주력 사업이다. 메디큐브(뷰티기기), 널디(패션)를 비롯해, 에이프릴스킨(화장품), 포멘트(향수), 글램디바이오(보조제), 포토그래이(포토부스) 등 총 6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올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은 1222억원, 영업이익은 23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60% 늘었고, 영업이익은 흑자전환했다....
"공실률 올라갈라"…중국 소비둔화에 주요도시 상가 임대료 인하(종합) 2023-07-24 16:29:00
JLL은 경기 둔화에도 스포츠 의류·장비, 화장품, 향수, 신흥 디자이너 패션브랜드, 전기차 등은 최상급 상가를 계속 유지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중국 경제의 부진은 홍콩 도심 번화가 사무실 임대료 하락으로 이어지고 있다. 상반기 홍콩 A등급 사무실의 임대료는 2019년 정점을 찍었을 때보다 30% 하락했으며 하반기에 추...
컬래버 장인 'Kith' 한국 온다…한섬 해외패션 승부수 2023-07-24 15:08:24
패션 브랜드 수를 20개까지 늘리고 향수 등 잡화까지 상품군을 확대한다는 구상도 밝혔다. 한섬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취향이 세분화되면서 정장부터 스트리트 패션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틈새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여러 패션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경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