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 뜨겁게 타올랐다…2만명 환호 속 성료 2023-12-11 12:59:31
퍼포먼스로, 줍에이는 스윗한 보이스로 관객들을 유혹했으며 미노이, 원슈타인, 빅나티는 페스티벌에서 사랑받는 아티스트들답게 많은 관객과 소통하며 기분 좋은 무대를 선보였다. 릴러말즈와 한승우는 음원을 삼킨 라이브와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유혹했으며, 씨잼, 비와이는 넋을 잃게 만드는 뛰어난 테크닉의...
[Start-up Invest] 패션 마케팅 플랫폼 스타일메이트, 10억 원 시드 투자 유치 2023-12-05 14:53:32
약 5~10%를 마케팅 예산으로 사용할 만큼 마케팅은 중요한 영역이다. 특히 젊은 세대를 주축으로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트렌드 발견, 제품 구매 경험이 커지며 많은 브랜드가 인플루언서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반면 여전히 기업에서는 최적화된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스타일메이트는 서비스 론칭 1년여 만...
IPG 미디어브랜즈 코리아,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 선정 '2023 올해의 광고회사' 2관왕 2023-12-05 14:50:32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피알(PR)’, ‘비투비(B2B)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등의 부문으로 나뉘어 한 해 동안 부문별 가장 높은 성과를 기록한 광고회사에게 상을 수여한다. 미디어브랜즈코리아는 유엠(UM)이 ‘올해의 한국 미디어 에이전시(Korea Media Agency of the Year)’ 부분에서 은상을 수상하여...
엠브레인그룹, 앨리스나인과 합작법인 '마인드 매그넛' 설립 2023-12-05 14:30:02
2000년 이후 우리나라의 수많은 기업들에게 성공적인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온 앨리스나인과 함께한 합작법인을 통해 Marketing Intelligence의 활용 범위를 더욱 확대하며, 광고 사업으로 영역을 넓혀 진출했다. 엠브레인그룹의 이러한 행보는 해외에서 Accenture, PwC 등의 전략 컨설팅 회사가 컨설팅 경험을...
"1년 만에 3000명 패션 인플루언서 연결"…스타일메이트, 시드 조달 [허란의 VC 투자노트] 2023-12-05 11:33:35
데이터 기반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퍼포먼스 마케팅과 추천 알고리즘에 반영해, 각 브랜드의 효과적인 바이럴 마케팅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한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는 스타일메이트의 비전과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이번 투자를 통해 패션 마케팅 플랫폼 관련 기술 개발과 시장 확장에...
LGU+, 광복절 캠페인으로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SKT 은상(종합) 2023-12-04 11:17:45
올해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 마케팅 부문에서 'T우주' 마케팅으로 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퍼포먼스 마케팅이란 데이터와 디지털 플랫폼 등을 활용해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는 디지털 마케팅의 일환이다. T우주 퍼포먼스 마케팅은 데이터에 기반한 고도화된 타겟팅과 개인화된 메시지를 중심으로 구독 서비스인...
[게시판] SKT, 'T우주' 마케팅으로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 은상 2023-12-04 09:08:39
'T우주' 마케팅으로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 은상 ▲ SK텔레콤[017670]은 2023년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 마케팅 부문에서 'T우주' 마케팅으로 은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T우주 퍼포먼스 마케팅은 데이터에 기반한 고도화된 타겟팅과 개인화된 메시지를 중심으로 구독 서비스인 우주패스 가입률을...
[2023 예술분야 창업도약 스타트업 CEO] 콘텐츠 통합 플랫폼을 개발한 스타트업 ‘키노라이츠’ 2023-11-29 21:09:49
키노라이츠는 현재 유저를 모으기 위한 Paid 마케팅은 거의 하지 않고 자연 유입으로 사용자를 모으고 있다. 내년부터는 조금 더 큰 성장을 위해 콘텐츠 마케팅과 퍼포먼스 마케팅도 염두에 두고 있다. 키노라이츠는 2022년 유니온투자파트너스와 카카오벤처스, LG유플러스로부터 약 25억원 규모의 프리A 투자를 유치했다....
[천자칼럼] 열 살짜리 여장군 2023-11-29 17:36:00
지도자였다는 설화를 만들어낸 것이다. 백마 마케팅을 한 이유는 남성적, 진취적이고 호방한 영웅 이미지 구축이다. 김정은이 백마를 타고 백두산 설원을 질주하는 퍼포먼스를 벌이는 것도 이의 연장선상이다. 북한에서 장군은 2020년까지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에게만 붙일 수 있는 금기 호칭이었다. 진짜 군 장군은 장성...
여성 고객 50% 돌파…'女心' 잡는 마세라티 SUV 그레칼레 2023-11-28 16:07:28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의 새로운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그레칼레가 여성 소비자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스포티함과 우아함의 적절한 균형,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성 구매자가 절반한국수입자동차협회에 따르면 그레칼레는 지난 4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