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물거품 된 '달콤 왕국'…미국 과자업체 몬델리즈, 결국 허쉬 인수 포기 2016-08-30 17:58:05
몬델리즈는 제과업계 경쟁사 중에서 합병 대상을 알아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제과업계에서 몬델리즈는 마스에 이어 시가총액 기준 세계 2위를 차지하고 있다. 허쉬는 네슬레와 페레로에 이어 5위다.박진우 기자 jwp@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장난감도 준다"...키덜트 겨냥 `펀` 마케팅 인기 2016-07-19 12:03:30
식품·유통업계에 따르면 이탈리아 식품회사 페레로가 만든 초콜릿 제품 `킨더조이`는 지난해 5월 출시 후 약 4개월만인 9월부터 수입량이 수요를 맞추지 못하는 품귀 현상을 겪었다. 달걀 모양 포장에 초콜릿과 초소형 장난감을 담고 있는 `킨더조이`는 장난감을 종류별로 수집하려는 아이 뿐 아니라 성인들까지 구매에...
결혼정보업체 가연,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 `천만모여` 경품 이벤트 진행 2016-05-27 13:38:05
페레로로쉐 3구를 증정한다. 또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 스토어에 리뷰 작성 시 1명을 추첨해 인터컨티넨탈호텔 1박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한편, `천만모여`는 결혼정보회사 가연에서 업체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로, 매일 정오 12시 앱을 이용하는 회원에게 최대 3명의 이성 프로필이 제공된다. 일반적인...
롯데마트, 화이트데이 대전 실시 2016-03-08 08:20:45
상품을 선보인다.대표적으로 페레로로쉐 t-30(375g)을 9900원에 준비했고, 시모아 트러플 초콜렛(클래식·아몬드 각 200g)을 멤버십 엘포인트 회원에게 4180원에 판매한다.단독 기획세트로 롯데 미니가나 복고패키지(마일드·밀크 각 195g)를 3780원에 선보이고 롯데 말랑카우 우유팩 기획(189g)을 4320원에...
11번가,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실시 2016-01-29 08:43:41
25% 저렴한 1만4900원에 '캐드베리 초콜릿(총 24입)'은 1만900원, '페레로로쉐 포켓커피'는 74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허쉬 키세스 디럭스(24입)'는 7900원, '로이스 초콜릿'은 1만1300원, '페레로로쉐(3tx16입)'는 1만9600원, '갤러초콜릿'은 2만7000원에 내놨다. 또...
한류스타 이민호, `아시아 남신` 등장에 대만 현지 `들썩` 2015-12-17 09:07:00
대만 타이페이 신의야회광장에서 열린 페레로 로쉐 플래그십 스토어 크리스마스 한정판 오프닝 기자 회견에 참석했다. 10월부터 이탈리아 글로벌 브랜드 아시아 최초 모델로 정식 발탁된 데 따른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다. 대만 현지 언론은 `아시아 남자 신`으로 불리는 이민호의 일거수일투족에 집중했다. 특히...
이민호, 프로모션 등장에 대만이 ‘들썩’…광고 계약도 생중계 2015-12-17 08:37:58
열린 페레로 로쉐 플래그십 스토어 크리스마스 한정판 오프닝 기자 회견에 참석했다. 지난 10월부터 이탈리아 글로벌 브랜드 아시아 최초 모델로 정식 발탁된 데 따른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다. 대만 현지 언론은 글로벌 스타로 무대에 선 이민호의 일거수일투족에 집중했다. 특히 생중계로 보도하며 ‘아시아 남자...
홈플러스, 크리스마스 맞이 초콜릿 페스티벌 개최 2015-12-09 10:15:56
및 해외 소싱 상품을 마련했다.행사 기간 동안 페레로로쉐, 허쉬, 롯데, 해태 등 국내외 유명 제품 32종을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초콜릿과 캔디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행사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한다.또 전국 141개 점에서 초콜릿 시식 행사가 진행되며, 월드컵점에서 10일부터...
'출출할 때, 킨더 초콜릿 씨리얼이 찾아갑니다' 이벤트 성공리에 마쳐 2015-12-08 14:27:00
증정 깜짝 이벤트 사진제공: 킨더 초콜릿 씨리얼 이탈리아 제과 전문업체 페레로 그룹의 '킨더 초콜릿 씨리얼(kinder chocolate with cereals)'의 '출출할 때 , 킨더 초콜릿 씨리얼이 찾아갑니다' 이벤트가 약 3주간 진행돼 아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이벤트는 어머니들의 응원 메시지 응보를 받아 총...
이민호, 한국 대표 얼굴로 맹활약…한국 홍보 영상부터 제품 광고까지 ‘이민호 효과’ 2015-11-09 08:42:14
클릭을 기록했다. 페레로 코리아의 루이지 미리 카테고리 디렉터는 “이 기록은 단순한 성공을 넘어선 결과다. 이번 캠페인에 소비자들이 큰 사랑과 관심을 표현한 것으로 본다”라며 이민호 효과를 주목했다. 이민호가 광고에서 로맨틱한 연기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영화 속 주인공처럼 등장하며 제품 이미지를 끌어올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