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겨울 추울수록 인기? 하얀 낭만 좋아하는 인도네시아인 2014-10-22 18:04:03
K-푸드 페스티벌과 K-트래블 한국관광 페스티벌이 동시에 열렸다. 인도네시아인을 대상으로 한 한식요리 경연대회, 전문 요리사의 한식시연회, 김치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한식 행사가 진행됐으며, 한국의 겨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겨울 여행상품 홍보부스 운영과 특별 판촉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2014년...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7-02 18:30:46
트래블키트`는 바캉스에서 꼭 필요한 실용적인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 특히, 멜비타 브랜드를 상징하는 벨르 (Belle)와 비 (Bee) 일러스트가 프린트 된 오가닉파우치에 담아있다는데요. 트래블키트 구성 제품으로는 아르간롤온뷰티 오일(10ml)정품을 비롯하여 여행용 사이즈의 클렌징 오일, 로즈미스트, 로즈 수분...
쎌바이오텍 ‘듀오락’, 한국형 유산균으로 덴마크 시장 성공적 런칭! 2014-05-16 17:17:13
얻고 있는 ‘듀오락 스탑’과 동일한 ‘듀오락 트래블(DUOLAC Travel)’, 세균 억제를 위한 균주로 조성된 ‘듀오락 리빌트 이뮤인(DUOLAC Rebuilt Immune)’, 장 관리와 아토피 피부염 완화를 동시에 돕는 국내 판매 제품 ‘듀오락 ATP’와 동일한 ‘듀오락 더마 플러스(DUOLAC Derma Plus)’를 선보였다. 듀오락의 전...
시각적 차별화를 위한 외식업계 경쟁 `눈길`‥분위기를 산다?! 2014-04-19 10:00:00
`트래블앤쿡`은 맛있는 여행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인테리어 컨셉을 낭만적인 여행을 꿈꾸는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공간으로 연출했다. 아기자기한 소품과 캐쥬얼한 컬러의 가구, 빈티지한 패턴의 조명으로 시각적인 차별화를 주었으며 매장 외관을 컨테이너 박스처럼 제작하여 재미와 관심도를 높이고 있다. 메뉴에서도...
이색메뉴 궁합으로 식상함 탈피…줄서서 먹는 퓨전푸드카페 ‘트래블 앤쿡’ 2014-04-08 17:19:31
감성푸드카페 ‘트래블 앤쿡’. 이곳은 ‘짬뽕과 피자, 필라프’라는 대중적인 메뉴를 퓨전으로 접목한 이국적인 퓨전푸드로 특히 여성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중적인 아이템에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짬뽕과 피자의 절묘한 조합이 고객의 접근성을 높인 결과, 새로운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트래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1-02 18:38:18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트래블 테스티드 솔루션 핸드 크림 정품, 2등은 시원함과 촉촉함을 한 번에 선사하는 트래블 테스티드 솔루션 립밤 정품, 3등은 키엘의 베스트 크림 여행용 샘플 4종을 받습니다. 또한 라벤더 미드나잇 캔들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아비노 베이비는 6월 말까지 예비 엄마,...
도시로 떠나는 여름 휴가, 특별한 이유? 2013-07-18 08:00:05
샌드위치, 카나페와 미니 페스트리 등의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이 가능하며 사은품을 함께 제공한다.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을 비롯 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베르사체 향수 샘플 및 시슬리 제품 6종이 들어있는 트래블 키트를 함께 증정한다. 여성...
크라이슬러코리아, 짚 어반 익스피리언스 2013 개최 2013-05-07 11:32:03
휠 트래블 코스, 높이 4m의 30도 급경사 트랙을 넘는 힐 클라이밍 코스, 측면 경사를 체험하는 사이드 슬로프 코스, 도하(渡河)를 체험하는 워터 코스 등 다양하게 준비됐다. 이와 함께 짚의 전 차종을 전시하고, 라이선스 마케팅 존을 설치해 의류와 모자, 액세서리 등 브랜드 관련 상품을 살펴볼 수 있게 했다. 또한...
日최대 온라인 여행사에 한국 상품몰 2013-01-31 17:08:28
일본 라쿠텐(樂天)트래블에 한국 대표상품 쇼핑몰인 ‘k브랜드관’(rakuten.k-navi.kr·사진)을 개설, 2월부터 본격 운영한다고 31일 발표했다.라쿠텐트래블은 일본 라쿠텐그룹 계열사로 월 450만명이 방문하는 일본 최대 온라인 여행 사이트다. 이 사이트를 통해 연 28만명의 일본인 관광객이 방한하고 있다. k브랜드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