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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석에선 컵라면 못 먹는다"…대한항공 '깜짝 선언' 이유 2024-08-01 08:50:35
일반석의 라면 서비스를 중단하는 대신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기존에 제공되던 샌드위치 외 콘덕, 피자, 핫포켓 등 맛있고 포만감 있는 기내 간식을 새로이 선보일 계획이다. 기내 안전과 승객 만족도 향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서다. 대한항공은 작년 11월부터 일반석 대상 기내 셀프 스낵 바를 도입해 승...
현대건설의 파격…입주점검 왔는데 웬 축제? 2024-07-31 17:18:23
입주자 사전점검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려는 움직임도 활발하다. GS건설은 7월 입사한 신입사원 전원이 입주 예정자를 만나 고객의 소리를 듣는 일정을 진행했다. 신입사원 50여 명은 지난 13~15일 경기 광주시 자이 아파트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장을 찾아 필요 사항들을 점검했다. DL이앤씨는 입주자 사전점검 때...
티웨이, 기내식 가격 첫 인하…해외 제조 메뉴 8종에 적용 2024-07-31 06:03:00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간 국내 생산 제품보다 가격이 다소 높게 책정됐던 해외 생산 기내식 가격을 내려 구매를 독려하는 차원이라고 이 관계자는 덧붙였다. 다만, 업계 일각에서는 티웨이항공이 최근 잇따른 운항 지연으로 손상을 입은 이미지를 개선하려는 의도가 담긴 것이라는 해석도...
구청장에 '바로 문자 하랑께'…주민과 소통 핫라인 자리매김 2024-07-29 16:11:02
만족도를 높여왔다. 핫라인에 접수한 민원은 담당 부서의 검토를 거쳐 짧게는 24시간에서 길게는 48시간 이내 답변받을 수 있다. 서구 관계자는 “시행 초기엔 행정의 불만 또는 항의성 생활민원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하루에 접수되는 문자 20개 중 30%가 칭찬·격려 문자들”이라고 소개했다. 서구는 친절한 민원 응대...
교원라이프, 교원예움 장례식장 F&B 차별화에 속도 2024-07-26 16:27:59
공동 개발해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의 육개장도 제공할 계획이다. ‘예움 육개장’은 이달 교원예움 서서울장례식장을 시작으로 전국 직영 장례식장에 도입한다. 교원라이프는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등을 토대로 F&B 서비스를 지속해서 개선했다. 다양한 전략적 협업 파트너 확대해 시그니처 메뉴 라인업을 강화하는 등...
이마트, 자체브랜드 '피코크' 300여 제품 가격 인하…프리미엄 품질에 가격 경쟁력 '고급 가성비' 2024-07-25 15:49:39
만족도를 더욱 높인다는 전략이다. 이마트는 최근 피코크가 운영하는 상품 300여개의 가격을 내렸다. 피코크가 운영하는 상품 종류는 총 700여개에 이른다. 전체의 40%에 해당하는 상품의 가격을 인하한 것이다. 주요 상품을 상시 ‘최적가’에 판매함으로써 프리미엄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모두 갖춘 ‘고급 가성비’로의...
'40년 양궁사랑' 현대차그룹, 대중화 이끌 체험행사 '궁사의 길'(종합) 2024-07-25 10:46:08
훈련용 다중카메라'와 점수 자동 기록장치, 최상 품질의 화살을 선별하는 '고정밀 슈팅머신' 등이 전시됐다. 특히 오진혁 선수, 강채영 전 국가대표 등이 사용한 '선수 맞춤형 3D 그립'의 실물도 볼 수 있었다. 3D 그립은 알루미늄과 폴리아미드를 혼합한 알루마이드 및 고밀도·방수성 등으로 자동차...
BNK부산은행, KSQI 3년 연속 1위 2024-07-24 18:11:04
발표한 ‘2024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 3년 연속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KSQI는 34개 산업에서 140개 기업·기관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 체감 만족도를 조사한다. 부산은행은 매월 영업점 직원을 대상으로 ‘CS 맞춤 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디지털...
동양생명,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생명보험 부문 7년 연속 1위 기업 수상 2024-07-24 15:36:09
사고 시, 최대 500만원까지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 등으로 편하게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이나 홈페이지 사용이 어려운 고객들 또한 담당 FC를 통해 손쉽게 사고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항상 애쓰고 있는 직원들의 노력이 인정받아 매우...
동양생명, '우수 고객서비스' 부문 7년 연속 생보업계 1위 2024-07-24 11:04:36
추가적으로 진행한다. 또한 디지털 금융 이용이 어려운 고령층 및 장애인 고객과 같은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전담 응대 직원을 지정했다. 동양생명은 "앞으로도 대면 채널 뿐만 아니라 비대면 채널 등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최우수 고객 서비스 품질 유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