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로닉, FDA승인으로 북미 진출 탄력" [이충헌 밸류파인더 대표] 2024-06-26 15:18:17
대표가 한국경제TV 성공투자오후증시에 출연해, 미용의료기기 업체 하이로닉의 미국 FDA 510k 승인에 대한 의미를 소개했습니다. 생방송 성공투자오후증시는 매일 오후 2시에 방영됩니다. 1. 지난 주 소개해주셨던 한국공항이 어제 역사적 신고가를 달성했는데, 향후 상승 여력은? 2. 미용의료기기 전문업체 하이로닉,...
"흡수합병을 이루다"…몸집 키우는 클래시스 [엔터프라이스] 2024-06-26 15:10:57
제품군은 리프팅이나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슈링크, 고주파 미용기기인데요. 이루다의 마이크로 니들, 레이저 장비를 더해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수 있는 겁니다. 양사 간의 특허 이슈도 특별히 없는 상황이고요. 또한 업계에선 양사가 합병 이후에 적극적인 R&D를 통해 신규 플랫폼과 카트리지도 연내 출시할 것으로...
클래시스, 미용 의료기기 기업 이루다와 합병 추진 2024-06-26 14:52:19
클래시스, 미용 의료기기 기업 이루다와 합병 추진 (서울=연합뉴스) 김현수 기자 = 글로벌 미용 의료기기 기업 클래시스[214150]가 피부미용 의료기기 기업 이루다[164060]와 합병을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두 기업은 클래시스의 집속초음파(HIFU) 기술과 이루다의 마이크로니들RF(고주파), 레이저 분야 기술을 결합해...
피부미용 강자 클래시스, 이루다와 합병 추진 2024-06-26 14:41:22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클래시스와 이루다가 합병에 나선다. 피부미용 의료기기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만큼 합병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겠다는 게 이들의 구상이다. 2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클래시스는 이루다를 흡수합병한다고 공시했다. 클래시스의 최대주주는...
클래시스, 이루다 흡수합병…"글로벌 기업 도약" 2024-06-25 18:48:28
관계자는 “양사의 피부 층별로 특화된 적응증을 결합한 복합 시술 프로토콜 개발로 시술 트렌드를 선도하고, 시너지 제품 간 패키지 판매를 통해 시장 지배력을 강화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도 가능해졌다. 클래시스는 남미와 아시아, 이루다는 미국과 유럽 시장을 중심으로 공략해온...
'매출 1억' 사장님도 7월부터 간이과세 혜택 받는다 2024-06-23 17:14:13
2400만원 상향된다. 피부 미용업(피부관리)이나 기타 미용업(네일아트)을 운영하는 개인사업자도 사업장 면적과 관계없이 간이과세를 적용받는다. 그동안엔 서울이나 광역시에서 사업장 면적이 40㎡ 이상인 피부·기타 미용 사업자는 매출이 적더라도 ‘일반과세’를 적용받았다. 앞으로는 연 매출 기준(1억400만원 미만)만...
'매출 1억' 편의점 사장님, 세금 270만원 적게 낸 이유가 2024-06-22 12:33:49
2400만원 상향된다. 피부 미용업(피부관리)이나 기타 미용업(네일아트)을 운영하는 개인사업자도 사업장 면적과 관계없이 간이과세를 적용받는다. 그동안엔 서울이나 광역시에서 사업장 면적이 40㎡ 이상인 피부·기타 미용 사업자는 매출이 적더라도 ‘일반과세’를 적용받았다. 앞으로는 연 매출 기준(1억400만원 미만)만...
美 시장 뚫었다…'2세대 K뷰티' 상장 채비 2024-06-21 18:16:17
기술을 활용해 피부미용기기를 개발했다. 이지템은 올해 증시에 안착한 뷰티테크 기업인 에이피알과 라메디텍의 뒤를 잇겠다는 복안을 세웠다. 에이피알과 라메디텍은 고가 뷰티디바이스를 내세워 실적을 끌어올렸다. 뷰티디바이스는 피부 주름과 탄력을 개선하는 의료기기로 소비자가 집에서 사용할 수 있다. 배정철 기자...
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영어 브랜드명인 ‘뷰티 오브 조선(Beauty of Joseon)'으로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 데에 이어 지난해 하반기에는 유럽 32개국에 제품 판매를 시작했고 동남아시아 시장으로도 입지를 확대 중이다. 대표 제품인 ‘맑은쌀선크림’은 전통적으로...
메디톡스, 히알루론산 필러 '아띠에르' 첫 해외 진출 2024-06-20 15:52:17
문화에 관심이 높을 뿐만 아니라 구매력이 높고,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은 3040 소비자들이 많은 시장”이라며 “메디톡스만의 독자적인 R&D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아띠에르를 통해 인도네시아는 물론 해외 필러 시장 공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띠에르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원료의약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