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존 주방세제 퓨어 10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 2013-10-25 12:36:48
[키즈맘 김예랑 기자] 생활용품 전문업체 피죤이 주방세제 ‘퓨어(pure)’ 출시 10년을 맞아 세척력을 강화한 신제품 ‘퓨어 레몬’과 ‘퓨어 허브’를 출시했다. 주방세제 ‘퓨어’는 지난 2004년 출시 후 한결 같은 깨끗함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새로 출시한 ‘퓨어 레몬’과...
중국 유아용품 시장 뛰어든 락앤락 김준일 회장 "우수제품 연합군 '헬로 베베' 브랜드로 매년 2배 성장" 2013-07-21 16:55:43
1위 업체인 피존과 경쟁하기 위해 제품 무게를 줄이는 한편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외장을 감싸고, 천연소재 비중을 늘리는 등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김 회장은 한국 우수제품 연합군을 구성해 중국 유아용품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플라스틱과 유리를 이용한 제품은 락앤락이 직접 만들고 다른 분야...
유통업계 `리뉴얼` 바람 2013-07-17 09:37:51
`피존 3종 리뉴얼을 출시했습니다. 섬유유연제 ‘피죤’은 1978년 출시된 국내 최초 섬유유연제로 이번에는 `핑크로즈`와 `옐로우미모사`, `블루비앙카` 등 3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했지만 정체성 유지를 위패 패키지 디자인 변화는 최소화 했습니다. 대상 청정원은 음용식초 1위 제품인 `홍초`...
'그녀에게서 섬유유연제 향기가…' 피죤, 향 지속성 높여 리뉴얼 2013-06-20 14:54:20
출시된 피존은 기존 섬유유연제보다 향 함량이 20% 강화, 잔향과 향 지속성이 강하고 상쾌함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각 제품이 가진 향의 특징을 이해하기 쉽도록 라벨 디자인을 변경했다. 이 제품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핑크로즈’, 따뜻하고 포근한 ‘옐로우미모사’, 상쾌한 숲속의 향...
<기>불황에 '다이소' 찾는 사람 많다더니…피존까지 입점 2013-04-11 10:27:22
피죤은 이달 15일부터 균일가 브랜드 매장 ‘다이소’에 입점한다고 11일 밝혔다.‘다이소’는 주로 1000원~3000원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 매장이다. 매년 약 30% 꾸준한 성장률로 현재 전국 90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피죤 관계자는 “1인 가구의 증가, 경기 침체로 저용량 실속형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