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타버스 창립기념식에 등장한 서경배 회장 2021-09-06 17:56:33
등 더마 브랜드를 운영하고,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건기식 제품을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공급해왔다. 지난 4월엔 초개인화 뷰티 솔루션으로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 제조 서비스 ‘베이스 피커’를 출시하기도 했다. 베이스 피커 서비스를 활용하면 총 100가지 베이스 메이크업 색상 중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삼성전자, 미국·영국·스페인 등 전 세계서 갤럭시 언팩 광고 2021-07-22 09:29:38
피커딜리 서커스,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 스페인 마드리드 까야오 광장, 중국 상하이 K11 쇼핑센터, 홍콩 센트럴 엔터테인먼트 빌딩, 태국 방콕 파노라믹스 센트럴월드, 러시아 모스크바 하이드로프로젝트 등에서 선보인 옥외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단지 '괜찮은 것'으로 충분한가?(Is "good" good...
SSG닷컴, 당일 배송 확대…쓱배송 주문 마감시간 연장 2021-07-18 06:00:03
오후 7시로 6시간 늘렸다. PP센터는 이마트 매장 공간을 활용해 '피커'(picker)로 불리는 직원이 매장에서 고객이 주문한 물건을 찾아 장바구니에 담고 포장하는 곳이다. 이마트 성수점 PP센터에서는 기존 '오후 4시∼8시'가 마지막 배송 시간대였지만 '오후 6시∼9시', '오후 9시∼익일...
"충성 고객 뺏어라" 유통가 멤버십 전쟁 2021-06-16 17:13:51
혜택을 따라 이리저리 옮기는 ‘체리피커’가 아니라 충성도 높은 소비자를 자사 플랫폼에 머물게 하는 것이 수익성의 핵심이다. 업계 관계자는 “대부분 업체들이 연 수만원의 회비보다 더 큰 혜택을 제공하며 적자를 감수하고 있다”며 “그럼에도 멤버십을 강조하는 건 회비를 내고 플랫폼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더 큰...
'더피커'송경호 대표 "약간의 불편이 지구를 살리는 길이죠" 2021-06-06 17:21:42
피커 하나뿐이었지만 이제는 제로 웨이스트 가게가 전국에 120개 이상 퍼져 국민 인식도 바뀌고 있다”고 했다. 더피커에서 파는 제품은 모두 나무, 철 등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진 상품이다. 재활용이 어려운 플라스틱 제품은 이곳에서 보기 어렵다. 제품 포장은 성분 표시가 법적으로 필요하거나, 용기가 필요한...
LG전자, 한국·미국·영국서 환경보호 캠페인 펼친다 2021-06-06 10:00:00
피커딜리 광장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 환경보호 캠페인 영상을 상영한다고 6일 밝혔다. 2011년부터 이어온 이 캠페인은 타임스스퀘어와 피커딜리 광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취지로 시작됐다. 영상은 유엔환경계획(UNEP)이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만든...
은행권, 매각 앞둔 씨티은행 우량고객 쟁탈전 2021-06-01 17:35:14
내놓을 계획이다. 금융권 관계자는 “이른바 ‘체리 피커’ 고객은 일부 떠날 수 있지만 씨티카드의 부채를 줄이는 게 더 우선일 것”이라고 말했다. 대신 씨티은행은 고신용자를 붙잡기 위해 지난달에만 신용대출 금리를 두 차례 내렸고 전문직 대상 금리도 0.05%포인트 인하했다. 1000만원 이상 고액 예금에는 최대 연 2%...
상상 초월! 미래차 사운드시스템 2021-05-25 16:13:27
맞춰 사운드를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발전할 것이다. 현대모비스는 이를 위해 다양한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시청각적 즐거움을 선사하는 ‘블루밍 스피커 시스템’이나 ‘가변형 스피커’를 개발했다. 소음 제어와 가상 엔진 사운드 제어 등의 기술 개발도 마쳤다. 미래형 사운드 기술은 앞으로 더 다양하게 변화할...
[게시판] LG전자, 미국·영국서 3D 아트로 'LG 시그니처' 마케팅 2021-05-24 10:00:03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커딜리 광장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서 프리미엄 제품군 'LG 시그니처'를 주제로 3D(3차원) 아트 마케팅을 펼쳤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는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이라는 슬로건 아래 올레드 TV와 와인셀러, 냉장고, 세탁기 등...
쇼핑의 경험을 확장시키는 이벤트쇼핑 플랫폼, ’루픽’ 론칭 2021-05-22 10:00:03
‘루피커’를 선정하는 방식에 일반상품을 구입한 유저들 전체가 직접 투표에 참여하여 투명하게 선정할 수 있다. 루픽은 21일 론칭과 동시에 30여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추후 다양한 브랜드들과 이벤트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루픽의 TIDO(신선호) 대표는 “모든 이벤트 상품의 품질, 디자인, 가격 등에서 우수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