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형 콘텐츠 제작 펀드 조성한다…70년 방송영상 AI 데이터화 2024-12-19 14:31:47
전환하기 위한 AI 기술 활용을 지원한다. 아울러 한국 콘텐츠에 QR코드를 넣어 쇼핑 등 연계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AI 기반 맞춤형 K채널·OTT 추천 기능도 도입하도록 도울 예정이다. 네트워크 접속 기능을 갖춘 커텍티드카에서 한국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K채널 서비스를 확대하는 방안도 추진한다. 특수...
[게시판] 코바코, 온라인 콘텐츠 생태계 건전성 확보 세미나 2024-12-19 09:52:48
코바코, 온라인 콘텐츠 생태계 건전성 확보 세미나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지난 18일 서울 중구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온라인 콘텐츠 생태계의 건전성 확보: 법제도 현황과 인공지능(AI) 기반 기술적 접근'을 주제로 세미나를 열고 불법 콘텐츠 유통 문제의 해결 방안을 모색했다고 19일 밝혔다. 민영...
불확실성의 시대…보다 확실한 고객 로열티에 집중하라 2024-12-19 09:00:04
돈으로 내가 산), ‘노(NO) 광고’와 같은 솔직한 소비자 추천이 구매 결정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 것으로 풀이된다. 소비자 구매 행동 변화로 고객 로열티 관리의 중요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은 디지털 정보의 빠른 전파, 신뢰와 개인 관계를 중시하는 문화적 특성 때문에 온라인을 통한 ‘구전(Word of...
["금리인하 속도조절"..양자 대장주 또 50%↑]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2-19 08:29:22
ASP가 높은 미국향 수출이 증가해 외형 성장 및 GPM 개선이 기대. 다만 광고 판촉비용 증가 등 판관비성 비용 부담으 로 전분기 대비 영업이익률은 하락할 전망 - 컴투스 : 2025년 실적 턴어라운드에 주목 (NH투자증권, BUY, 목표주가 6.5만원) - 2025년 3월 출시를 예상하는 일본 NPB 라이선스 게임인 ‘프로야구RISING’...
"덕다운인데 오리털이 없네"…황당한 무신사 입점 브랜드 2024-12-18 18:05:52
덕다운패딩에 오리가슴털 충전재 비율이 제품 광고와 달리 허위로 기재된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이다. 지난해 L사가 출시한 이 제품의 가격은 6만~10만원대지만 할인행사를 통해 4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어 인기가 많았다. 회사는 덕다운패딩의 충전재가 오리가슴털(솜털) 80%, 오리깃털 20%로 구성됐다고 홍보했다. 그러나...
직방, 한국부동산원과 허위매물 근절 나선다 2024-12-18 16:18:58
매물 광고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서비스 초기부터 허위 매물로 인한 이용자 피해를 줄이기 위한 정책들을 운용해 왔다는 게 직방 측 설명이다. 이용자 피드백을 기반으로 실시간 허위 매물 모니터링하고 있다. 특히 허위 매물을 상습 게시하는 광고 게시자를 엄격히 제재·관리하고 있다. 2019년부터는...
부동산원, 허위매물 모니터링 강화…"사각지대 줄인다" 2024-12-18 14:28:46
한국부동산원은 오는 2025년 1월 1일부터 온라인 부동산 광고 플랫폼 직방과 협력해 부동산 중개대상물 인터넷 표시·광고 모니터링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허위매물 모니터링'은 광고 플랫폼의 매물 광고와 한국부동산원의 부동산 거래정보를 연계해 거래 완료 여부를 검증하는 것이다. 부동산원은 지난...
"허위매물 줄인다"…부동산원, 모니터링 대상 플랫폼 확대 2024-12-18 10:54:28
한국부동산원은 온라인상의 부동산 허위 매물로 인한 소비자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모니터링 대상을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부동산원은 2022년부터 국토교통부 위탁을 받아 네이버페이 부동산의 21개 콘텐츠 제휴사에 대한 '허위 매물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으며 내년부터 모니터링 대상에 부동산 중개 풀랫폼...
10대는 뉴진스, 2030은 유재석…세대별 선호 모델 살펴보니 2024-12-18 10:37:15
세대별로 선호하는 광고 모델이 다른 것으로 파악됐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18일 소비자 2000명을 대상으로 올 한해 방송과 광고를 통해 접한 유명인 선호도를 조사한 결과 10대 소비자는 뉴진스를, 20∼30대와 50대는 유재석을, 40대는 공유와 아이유를 꼽았다. 60대는 손흥민을 가장 선호하는 광고모델이라고...
뉴진스·유재석·손흥민…세대 따라 달라지는 인기 광고모델 2024-12-18 10:22:55
= 가장 선호하는 광고 모델로 10대 소비자는 뉴진스를, 20∼30대와 50대는 유재석을, 40대는 공유와 아이유를 꼽았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18일 소비자 2천명을 대상으로 올 한해 방송과 광고를 통해 접한 유명인 선호도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60대는 손흥민을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