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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년' 신발 전문가, 비보이 전문화 만드는 스타트업 설립···브레이킹 동작 극대화 시킨다 2021-12-24 09:58:09
제품 개발에 매진 중이다. 특히 신발디자인 특화 프로세스 툴킷을 기반으로 제품 경쟁력을 높이고, 비보이 브레이킹 동작 분석을 위한 생체역학적 성능평가를 통해 필요한 안전과 기능 연구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신발 내부 기능을 강화하면서 동시에 외부 디자인은 비보이 특성에 맞게 스트릿 패션 트렌드를 반영할...
못생긴 게 매력…'할아버지 털신' 화려한 부활 2021-12-23 17:40:41
신발 안과 겉부분에 방한용 털을 붙여 겨울용 ‘털신’을 내놓으면서 겨울 신발 시장을 석권하고 있다. 털크록스의 외관은 1980년대 ‘할아버지 털신’으로 불리는 추억의 고무털신과 비슷할 정도로 촌스럽지만 내놓는 즉시 품절 사태다. 디지털 플랫폼에서 영향력도 막강하다. Z세대의 인기 SNS인 ‘틱톡’에서 크록스...
“아이 키우는 마음으로···지원 기업 성과날 때 가장 뿌듯” 지역 스타트업, 전국구 넘어 글로벌 기업 양성 꿈꾸는 송영호 씨 2021-12-22 09:52:10
하자면 신발 창업기업들을 언급하고 싶다. 부산은 한국 신발 산업의 중심지이자 한국 신발산업을 견인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글로벌 브랜드 및 국내 대형 브랜드로 인해 신발 창업기업들이 설자리는 만만치 않다. 아무리 좋은 제품과 성능을 내세우더라도 기존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는 여간...
이효리가 MAMA서 '픽'한 이 옷…'디지털 드레스'로 입을 수 있다 2021-12-09 13:12:17
가시화하고 있다. 오브오티디가 발굴한 브랜드 디자인이 뛰어나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이효리, 선미뿐 아니라 BTS, 블랙핑크, NCT 등도 오브오티디의 옷을 뮤직비디오, 패션 화보 등에 활용했다. 오브오티디의 두 번째 목표는 디지털 드레스의 대중화다. 최근 메타버스가 큰 주목을 받으면서 가상 패션 사업도 확장되고 ...
이랜드의 패션 無재고 실험…"공장서 직배송" 2021-11-29 17:35:14
있다. 뉴발란스를 신발을 넘어 패션 브랜드로 영역을 확장한 게 대표적이다. 그는 “뉴발란스 키즈가 있는 곳은 한국뿐”이라고 강조했다. 이랜드월드 전문가들이 미국 보스턴에 있는 뉴발란스의 온·오프라인 콘텐츠 창고를 모두 살펴보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과 상품을 골라내 이랜드만의 스타일로 재탄생시킨 덕분이다....
[더 라이피스트-JAPAN NOW] '유니클로'보다 괜춘! 일본 여행 쇼핑 아이템 2021-11-23 18:37:05
더 저렴하며 디자인에는 개성과 실용이 담겨있어 고기능 저가격이 특징인 워크맨의 인기는 사용자를 중심으로 퍼져나갔다. 이 회사의 우비는 오토바이를 타는 사람들에게 평이 좋아 본사도 모르는 사이 바이크 용품점이 주요 납품처가 됐다. 미끄러지지 않게 설계된 주방용 신발은 임신부나 육아 중인 여성들 사이에 인기를...
20만원→2000만원 '껑충'…"맘에 안 들어도 무조건 사라" 2021-11-17 21:00:04
디자인에 대한 평가는 갈리지만 국내 톱스타이자 패셔니스타인 지드래곤이 협업한 제품인 만큼 소장가치가 높다는 이유다. 20만원짜리 지드래곤 스니커즈, 2000만원에 리셀 '전력' 17일 업계에 따르면 나이키는 다음달 3일 지드래곤과 함께 협업한 스니커즈인 '나이키 퀀도 1'을 출시할 예정이다. 퀀도1은...
한국타이어, MZ세대와 소통의 장 열어 2021-10-27 13:54:04
공간인 갤러리에서는 한국타이어의 벤투스 라인업과 전기차 전용 타이어, 에어리스 컨셉트 타이어 등을 전시했다. 또한, 피치스와의 레트로풍 콜라보 굿즈와 f&b(food and beverage) 타이어 도넛도 인기를 끌었다. 도원의 가든에서는 그간 한국타이어가 진행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였다. 이태리 아웃솔 전문업체인...
화장품 시장 뛰어든 한섬…패션 넘어 '라이프스타일 기업' 변신 2021-09-29 15:37:40
독특한 소재와 디자인을 넣은 신발, 모자 등 150여 종의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섬은 지난해부터 액세서리 제품 라인업을 대폭 늘리고 있다. 기존 핸드백과 스카프 등 소품류에 그쳤던 제품군을 남녀 신발을 중심으로 주얼리, 모자, 마스크 등으로 다변화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액세서리 제품 수를 지난해보다...
"1000만원 벌 기회"…지드래곤 운동화 사진에 리셀러들 '흥분' 2021-09-09 06:12:39
구매하려는 소비 성향을 보이며 한정판 스니커즈 리셀 시장은 커졌다. 한국소비자원이 소셜데이터 분석 플랫폼인 바이브컴퍼니의 '썸트렌드 비즈'를 통해 분석한 결과, 소셜미디어에서 '리셀 테크'(리셀+재테크) 언급량은 2018년 1만5247건에서 2019년 1만9773건, 지난해 2만1802건으로 꾸준히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