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힘이 번쩍' 입맛 돋우는 여름 보양식 2024-07-01 10:53:18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여름 한정 보양식 프로모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여름을 맞아 원기 회복과 면역력 증진을 돕는 보양식을 선보인다.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은 장어 갈비탕을 판매한다. 명월관의 시그니처 메뉴인 갈비탕에 면역력 강화에 좋은 민물장어와 달인 홍삼, 부추, 마늘을 함께 끓여 풍미를...
'최화정 김밥' SNS서 뜨길래 만들어 팔았더니…품절 대란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6-29 10:42:31
‘펄볶이’가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어 정식 메뉴화에 성공, SNS 먹방(먹는 방송)에서 자주 활용되는 소재가 된 것입니다. 펄볶이는 떡볶이와 떡 대신 타피오카 펄을 넣은 밀크티의 페어링(궁합)을 느껴보라는 취지로 출시한 메뉴입니다. 이색 조합이 소비자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SNS에 '구매 인증샷'이 이어졌고,...
출시 8일 만에…컴포즈 커피, '제로 음료' 돌연 판매 중단 왜 2024-06-27 18:54:04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컴포즈커피가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한 제로 음료 3종 판매를 28일 조기 종료한다. 해당 제품들은 20일 출시된 제품인데 8일 만에 판매가 조기중단 된 것이다. 27일 업계, 뉴시스 등에 따르면 컴포즈커피는 지난 20일 출시한 제로 음료 3종을 내일부터 판매 종료한다. 판매 종료 품목은...
메가MGC커피, '노티드 도넛' 이틀 만에 10만개 완판…"추가 발주" 2024-06-25 11:00:30
확산됐다. 이번 품절 대란은 매장에서 익숙히 먹던 메뉴의 ‘아는 맛’을 구현한 점이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 또 수도권 또는 일부 지역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노티드 도넛을 전국 3,000여 곳의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 점도 영향을 미쳤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메가MGC커...
쿤달-카페 공명, 'Care Your Damage 팝업 스토어 성료 2024-06-21 11:27:00
신메뉴를 한정 판매했으며 출시 후 한동안 조기 품절되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번 쿤달 X 카페 공명 팝업스토어에는 약 1만5000명이 방문했으며, 최근 홍대 지역에 외국인 방문객이 크게 늘면서 다양한 국적의 관광객의 발길을 끌었다. 특히 일본, 대만, 동남아 등에서 입지를 늘려가는 쿤달의 인지도와 크게 맞물려 뜨거운...
세븐틴 정한X원우-고디바, 한정판 'THIS MAN 에디션' 출시 2024-06-20 15:11:04
고디바’는 매장 전체를 ‘THIS MAN’ 앨범 컨셉으로 꾸며 볼거리와 함께 한정 디저트를 추가로 선보인다. 고디바 전국 매장에서는 ‘THIS MAN 에디션’에서 영감을 받은 디저트 메뉴 3종(THIS MAN 블랙 레몬 에이드, THIS MAN 쿠키 초콜렉사, THIS MAN 초콜릿 쿠키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테이지 ...
SPC 쉐이크쉑, 불닭갈비 신제품 3종 출시..."K-매운맛 담았다" 2024-06-12 14:15:22
20일까지 신메뉴가 포함된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32% 혜택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불닭갈비(BDGB) 시리즈는 취향에 따라 더 매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엑스트라 핫 (Extra Hot) 옵션도 준비했다" 며 "쉐이크쉑의 한정 신메뉴들과 함께 다가오는 여름을 더욱 뜨겁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기의 피자 프랜차이즈, 가성비로 돌파구 2024-06-10 18:30:38
인기 메뉴 14종을 1만원 미만의 싱글 사이즈로 내놓은 것이다. 한국피자헛도 최근 ‘치즈킹’ 등 3만원대 프리미엄 피자 3종을 2만원대로 낮춰 한정 판매했다. 피자 프랜차이즈 업체가 가성비 신메뉴를 잇달아 선보이는 것은 1인 가구 증가와 신생 업체 진입에 따른 경쟁 과열, 냉동 피자 시장 성장 등으로 수익성이 갈수록...
"한 잔으로 하루 종일"…스타벅스 '대용량' 여름 음료 내놨다 2024-06-10 09:58:06
신메뉴로 복숭아 아이스티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 메뉴는 엄선한 홍차 찻잎을 직접 우려내고 코코넛 젤리를 더해 식감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시즌 메뉴인 만큼 오는 10월까지 약 5개월간 한정 기간 판매된다. 사이즈는 톨(355㎖), 그란데(473㎖), 벤티(591㎖)와 트렌타(887㎖) 총 네 가지로 나온다. 트렌타를...
스타벅스, 복숭아 아이스티 출시…887㎖ '트렌타'로도 선보여 2024-06-10 09:06:54
신메뉴는 톨(355㎖), 그란데(473㎖), 벤티(591㎖)뿐 아니라 트렌타(887㎖)까지 총 네 가지 사이즈로 나온다. 트렌타를 제외한 톨, 그란데, 벤티 사이즈로는 따뜻한 음료인 복숭아티로 주문할 수도 있다. 스타벅스는 대용량 음료의 판매 비중이 늘자 신메뉴를 트렌타 사이즈로도 출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트렌타 사이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