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AI 쇼핑앱 내년 출시…배송 서비스 세분화(종합) 2024-11-11 15:08:18
출시…배송 서비스 세분화(종합) AI 추천 기능도 내년 출시…'출산' 검색하면 분유제조기 등 추천 넷플릭스와 제휴 계약…이달부터 할인 혜택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현수 기자 = 네이버가 쇼핑 검색, 인공지능(AI), 개인화 추천 기술을 결합한 AI 쇼핑앱을 내년 상반기 출시한다. 상품 관련 콘텐츠 추천 기능과...
'반값 한우'에 오픈런 대란 벌어지더니…'역대급' 매출 올렸다 2024-11-11 15:05:59
쏨) 이벤트에는 65만건의 참여가 이뤄졌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2024년 쓱데이는 쇼핑 경험의 다양화와 소비자 혜택 강화라는 두 가지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해 역대급 실적을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안혜원...
신세계그룹 '쓱데이' 열흘 매출 2조원 돌파…"목표 초과 달성" 2024-11-11 14:50:43
이뤄졌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2024년 쓱데이는 쇼핑 경험의 다양화와 소비자 혜택 강화라는 두 가지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해 역대급 실적을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쿠팡, 패션 편집숍 'C.스트리트' 개설…17일까지 최대 70% 할인 2024-11-11 14:42:32
최대 70% 할인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쿠팡은 패션 편집숍 'C.스트리트'(C.Street)를 개설했다고 11일 밝혔다. C.스트리트에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끄는 브랜드나 주목받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등을 소개한다. 분기별로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상표 정체성을 담은 영상을 선보이는...
"이젠 검색포털 아니에요"…'탐색 플랫폼' 표방한 네이버 2024-11-11 14:34:00
측위 시스템, 클라우드 서비스 등 공간지능 관련 기술을 통합한 '네이버 트윈XR' 플랫폼을 공개했다.'AI 쇼핑앱' 내년 1분기 출시…개인화 추천 자신감쇼핑 서비스도 초개인화된 AI 추천 기능을 기반으로 발견·탐색 경험을 한층 강화한 AI 쇼핑앱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를 선보인다. 이 앱에선...
KB리브모바일, 어르신 고객 기부금 1억원 전달 2024-11-11 14:17:28
지난달 환경 보호 활동에 참여하면 통신비 할인을 받는 ‘ESG요금제’을 출시했다. KB리브모바일은 2019년 4월 혁신금융서비스로 시작해 올해 4월 금융권 최초로 정식 부수업무로 승인을 받았다. 서비스 시행 이후 ▲저소득층 자녀 대상 휴대폰 및 통신비 지원, ▲우한교민 대상 통신비 지원, ▲산불로 인한 특별재난 지역...
주문 '1시간 뒤' 딩동~…네이버, 쿠팡 새벽배송에 도전장 2024-11-11 11:30:02
적립, 무료배송, 요기요 무료배달, 영화관 할인, 네이버 클라우드 등이다. 여기에 넷플릭스, 네이버 웹툰, 티빙, 네이버시리즈 중 한 가지를 콘텐츠 혜택으로 골라 이용 가능하다. 내년에는 쏘카와도 신규 제휴를 계획 중이다. 네이버플러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생애주기 혜택’도 추가한다. 혼수, 출산, 이사, 반려동물...
네이버, AI 쇼핑앱 내년 출시…콘텐츠·배송 서비스 확대 2024-11-11 11:30:01
내년 출시…콘텐츠·배송 서비스 확대 AI 추천 기능도 내년 출시…'출산' 검색하면 분유제조기 등 추천 시간 단위 배송 서비스·넷플릭스 할인 혜택도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현수 기자 = 네이버가 쇼핑 검색, 인공지능(AI), 개인화 추천 기술을 결합한 AI 쇼핑앱을 내년 상반기 출시한다. 상품 관련 콘텐츠 추천...
요금인하 압박 커진 통신사…OTT 구독 상품에 사활 건다 2024-11-10 17:54:04
60개다. 1년 전(42개)보다 43% 늘었다. 통신 3사는 올해 OTT 구독 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는 요금제를 신설했다. 구독 상품 종류는 SK텔레콤 25개, KT 19개, LG유플러스 16개 등으로 다양하다. 올 들어 OTT 개별 구독료가 오르자 이용자 사이에서 통신과 OTT를 결합한 상품이 주목받기 시작했다. 개별 구독할 때보다 월 1000...
디지털대성 "공격 M&A로 국가대표 교육 기업 될 것" 2024-11-10 17:15:06
추가하고 교육 서비스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신한투자증권은 올해 디지털대성의 매출을 2234억원, 영업이익은 283억원으로 전망했다. 김 대표는 “그동안 공격적 인수합병(M&A)으로 사세를 확장했다”며 “3년 내 시가총액 5000억원에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윤현주 기자 hyunj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