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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 위생장갑' 크린랲, K방역 타고 美아마존 진출 2020-06-10 10:30:44
생활용품 기업으로서 이름을 알리겠다"고 밝혔다. 크린랲은 멜트블로운 마스크를 비롯해 테이프 클리너와 항균 물티슈 등 다양한 생활용품도 추가로 아마존에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크린랲은 현재 미국 중국 홍콩 러시아 아시아 등 28개 국가에 생활용품을 수출하고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유진그룹 EHC, 에이스 하드웨어 2주년 감사 이벤트 2020-06-03 10:58:09
페인트, 인테리어, 조명, 생활용품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과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욕실과 조명 상품은 구매 금액에 맞춰 무료 시공 혜택을 제공한다. 양변기, 세면기, 수전 등 욕실 상품의 경우 퇴계원점은 30만원 이상, 금천점 목동점 용산점 일산점 등 매장은 50만원 이상 구매 시...
보건위생용품 시장 진출 네이처셀, 첫 제품 2020세트 대구경북에 기부 2020-05-25 12:00:04
늘어난 보건·위생용품 시장에 진출했다. 첫 출시 제품 2020세트는 코로나19 피해가 컸던 대구·경북에 기증했다. 네이처셀은 25일 대구 인터불고호텔에서 보건위생용품 출시 기념식을 열었다. 이날 출시한 제품은 바이오스타 살균소독제, 4중 구조 정전필터를 사용한 마스크, 물티슈 등 3개 품목이다. 소독제는 구연산과...
문상영 콜러노비타 사장 "비데 항균·살균기능 중점…美·中 등 해외 공략" 2020-04-28 17:19:49
주방용품 기업 콜러에 인수되면서 지금의 기업명을 쓰기 시작했다. 비데를 중심으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소형 가전을 판매한다. 지난해 4월 취임한 문 사장은 1년간 콜러노비타를 이끌며 위생가전에 대한 국내 소비자의 수요를 분석하는 데 공을 들였다고 전했다. 그는 “비데를 쓰면서도 ‘이게 정말 위생적일까’를...
윤곽 드러난 코로나19 수혜주…편의점·언택트株 '방긋' 2020-04-27 11:28:19
실적이다. 코로나19여파에 화장품 사업은 주춤했지만 위생용품을 중심으로 생활용품 사업이 큰 폭 성장한 영향을 받았다. LG생활건강의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는 항균 손세정제 인기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약 22% 성장했다. 박종대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LG생활건강의 영업이익은 시장 예상치(1000억원)...
코로나 계기로 '반전 드라마' 쓴 한일합섬 2020-04-26 18:05:20
병원용품에 쓰이는 항균 기능성 섬유와 반도체 작업복, 군용품 등에 쓰이는 전자파·정전기 방지 프리미엄 원사 등에서도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발빠른 기술 개발도 위기 속에서 한일합섬이 체득한 생존 비결이다. 한일합섬은 부직포 주문이 밀려드는 와중에도 지난 2월 항균 기능을 넣은 마스크용 부직포를 업계 최초로...
'놀랍다' LG생활건강…60분기 연속 실적 신기록 2020-04-23 17:44:49
위생용품이 잘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온더바디 디펜덱스 버블 항균 핸드워시’ ‘세균아꼼짝마 항균 핸드워시’ 등이 많이 팔렸다. 보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는 항균 핸드워시 제품의 인기로 작년보다 매출이 22% 올랐다. 음료 부문에선 ‘코카콜라’ ‘몬스터에너지’ ‘씨그램’ 매출이 각각 8%, 115%, 23% 증가했다....
LG생건, 코로나19 위기에도 실적 선방…위생용품이 살렸다(종합) 2020-04-23 15:39:21
용품 사업 매출(4천793억원)과 영업이익(653억원)은 각각 19.4%, 50.7%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면서 전사 실적을 견인했다. 회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자 수요 및 유통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해 손소독제, 손세정제, 물티슈, 일회용 행주 등 다양한 항균 위생용품을 출시한 것이 효과를 봤다"고 설명했다. 음료...
LG생활건강, 코로나 위기 속 빛난 '차석용 매직'…2분기도? [분석+] 2020-04-23 15:32:34
배달음식 수요와 e커머스(전자상거래)를 통한 음료 소비가 증가한 덕이다. 생활용품 사업은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4793억원, 653억원으로 19.4%, 50.7%씩 성장했다. 음료 사업 또한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5.0%, 43.9% 개선된 3505억원, 468억원을 거뒀다. LG생활건강은 "생활용품의 경우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자 니...
LG생활건강, 코로나19 쇼크에도 1분기 `역대 최대 실적` 2020-04-23 14:07:34
성장했고, 더마화장품 `CNP` 또한 13%의 매출 성장을 이뤄냈다. 생활용품 부문인 HPC(에이치피시: Home & Personal Care) 사업은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동기 대비 각각 19.4%, 50.7%의 성장을 기록, 큰 폭으로 성장하며 전사 실적을 견인했다.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대형마트 등 다중 이용시설의 기피 현상이 두드러졌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