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씨크릿우먼, 롯데百 영등포점 리뉴얼 오픈 2022-11-14 10:21:04
올해 새롭게 출시한 헤어 전용 화장품 상품들도 모두 만날 볼 수 있다. 이 회사는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기간 내 전 구매고객에게 헤어 웨어 전용 화장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씨크릿우먼은 지난 9월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해 기성세대뿐만 아닌 MZ세대...
㈜워맥스뷰티그룹, 미용기기 브랜드 `맥소드` 런칭 및 신제품 출시 2022-10-25 12:57:20
열고 `X 스파 미스트`를 비롯한 고품질 헤어살롱기기 신제품 3종을 공개했다. 새로 런칭한 맥소드 브랜드는 MZ세대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젊은 헤어 전문가의 니즈를 담아 스타일링 작업에 최적화된 편리성과 안전성이 특징이며 중국 저가 제품의 시장 공략에 트렌드와 기술 경쟁력으로 맞서기 위한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칸타 월드패널 사업부, 올해 생활소비재 트렌드 리포트 발표 2022-10-20 15:11:15
월드패널 사업부가 2022 FMCG(생활소비재) 트렌드 리포트를 19일 발표했다. 이번 리포트에서는 코로나19 이후 생겨난 질서, 이른바 ‘코로나 뉴노멀’ 혹은 ‘뉴노멀 2.0’ 시대에 대응하여 향후 소비 방향성을 예측하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소비 관련 지수 변화부터 시작해 새로운 시대의 소비 행태, 새로운 일상...
LG생활건강, 럭셔리 뷰티 마케팅으로 차별화…MZ 열광 2022-10-11 16:17:14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도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북미 시장에서 차별화한 제품 출시와 고객 소통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글로벌 인수합병(M&A)을 통한 현지화 전략도 적극적으로 추진 중이다. 지난해 인수한 미국 하이엔드 패션 헤어케어 브랜드 알틱폭스는 패션 염모제를 중심으로 소셜미디어를 통한...
"장원영 헤어스타일 이름은?" 모르면 30대라는데… [Geeks' Breifing] 2022-10-07 20:11:33
바 있다. "장원영 헤어스타일 이름은?" 모르면 30대라는데... 마케팅 플랫폼 위픽코퍼레이션이 '트렌드 나이 측정 테스트'를 선보였다. 2022년 최신 유행 트렌드를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 스스로 체크해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는 설명이다. 문제는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밈(meme), 미디어 콘텐츠, 유행어 등에...
국보 입힌 와인, 명화 새긴 샴푸…일상 속 '아트 콜라보' 즐겨볼까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10-04 07:00:03
구매를 통한 기부’라는 착한 소비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 롯데칠성음료는 국보 제294호 ‘백자초충문병’ 이미지를 입힌 와인 마주앙 2종을 출시했다. 간송미술문화재단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제품으로 총 2400병 판매 수익금은 간송미술문화재단의 문화재 보존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MZ...
세이션, 브릿지 라운드 50억원 투자유치 성공…누적 투자 100억원 2022-09-26 16:29:42
통해 브랜드·마케팅·영업 등의 분야에 걸쳐 인력을 충원하는 등 새로운 도약의 계기를 마련한다는 전략이다. 세이션 측은 "성수는 2030세대의 핫플레이스로 스타트업이 트렌드를 파악하며 사업을 펼치기 좋은 곳이자 직원들의 창의성을 자극하는 요소가 많고 젊은 인재 채용에 유리한 곳"이라며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200만원짜리 허먼밀러 의자에 앉으면 생산성이 더 높아질까? [긱스] 2022-09-26 15:32:57
고령화라는 인구구조 변화가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고, 10조원에 이르는 요양시장의 시장성을 확인하고, 당장 개인사업자로 방문요양센터를 창업하며 시장의 문제점과 사업기회를 포착했다. 한국시니어연구소는 오프라인 중심의 요양산업을 IT기술과 서비스로 혁신하는 실버테크 기업으로, 설립 2년만에 누적 투자액...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 2022-09-21 10:00:25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꼭 필요한 제품만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모락 닥터모락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두피케어)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웅제약, `나보타`·`브이올렛` 통합 심포지엄 진행 2022-08-29 14:30:05
헤어모발성형외과 원장, 장효승 포에버의원 부평점 원장 등이 참여해 노하우를 공유했다. 박성수 대웅제약 부사장은 “이번 심포지엄은 의료진들의 니즈를 반영해 최신 미용성형 트렌드와 병원에서 실제 활용 가능한 시술법을 공유했다”며, “대웅제약은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시술법을 연구 및 전파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