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자스쿨, VINA MEDIA와 글로벌 협력 MOU 체결 2024-11-20 16:42:07
발굴 △상호 홍보 협력 △기타 사업 확대를 위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아자스쿨은 VINA MEDIA를 통해 한국 비즈니스 채널을 확장하고, 한글 및 한류 콘텐츠 발굴과 제공에 힘쓰고, 베트남 방문자 유치와 한국 체험 프로그램 개발, 한국 대학과의 MOU 추진, 베트남 진출 희망 기업 모집 등을 통해 한류와 교육...
'춘식이' 이후 이게 얼마 만이냐…New 스타 등장에 '반응 폭발' 2024-11-20 14:24:05
행복을 찾아가는 모습을 다양한 콘텐츠에 담을 예정이다. 카카오도 골골즈 홍보에 공을 들이고 있다. 기존 니니즈, 춘식이 때와 달리 카카오톡 채널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동시에 열었다. 또한 카카오프렌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인 '카카오프렌즈 스튜디오' 프로필 사진에 골골즈를 추가했고 각종 카카오톡 서비스...
"지도 들고 떠나요" SRT매거진 '한 장 여행' 인기 2024-11-20 13:59:59
김제, 무주 등 지역이 관광 박람회, 관광객 배포 등 홍보를 위해 SRT매거진이 만든 한 장 여행을 추가 제작 및 배포했다. 지역 관계자에 따르면 한 장 여행은 여행업계, MZ 세대와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특히 인기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완주, 울산 남구 등이 지역 관광자원을 알리기 위해 한 장 여행을 추가 제...
퇴사 전 찍은 영상, 유튜브 '박제'..."초상권 침해" 2024-11-20 09:41:09
개인의 초상권을 침해가 제기된 유튜브 콘텐츠에 대해 이례적으로 '접속차단' 조치를 했다. 방심위 통신심의소위원회는 최근 게임 관련 콘텐츠 메이킹 필름에 등장한 A씨가 해당 영상이 자신의 초상권을 침해했다며 삭제를 요청한 건에 대해 회의를 통해 접속차단을 의결했다. 해당 영상은 게임 제작 초기 홍보를...
삼성증권 '백만명이 선택한 ISA' 유튜브 콘텐츠 151만뷰 기록 2024-11-20 09:37:12
삼성증권 '백만명이 선택한 ISA' 유튜브 콘텐츠 151만뷰 기록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삼성증권[016360]은 총 4편으로 구성된 유튜브 콘텐츠 '백만명이 선택한 ISA' 조회수가 151만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삼성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Samsung POP'(삼성 팝)에...
방심위, 초상권 침해 유튜브 콘텐츠 이례적 접속차단 2024-11-20 09:30:17
침해 유튜브 콘텐츠 이례적 접속차단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개인의 초상권을 침해했다는 신고가 들어온 유튜브 콘텐츠에 대해 이례적으로 '접속차단' 조치했다. 20일 방심위에 따르면 방심위 통신심의소위원회는 최근 회의에서 게임 관련 콘텐츠 메이킹 필름에 등장했던 A씨가 해당...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음악인들을 위한 소형 렌탈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모노딕 스튜디오’ 2024-11-19 23:06:10
이를 통해 자신의 음악 활동을 홍보하는 모습을 보면 뿌듯하다”고 말했다. “음악인들이 모노딕 스튜디오에서 영감을 얻고, 자기 창작물을 세상에 선보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 앞으로 더 많은 예술인에게 이 같은 기회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모노딕 스튜디오는 김...
넷플릭스 책임자 "오징어게임2, 놀라운 반전 곳곳에…성공 확신" 2024-11-19 23:00:00
콘텐츠 시청…'흑백요리사' 등 확산"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임미나 특파원 = 세계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업체 넷플릭스가 자사의 역대 최고 인기 드라마인 '오징어 게임'의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성공에 대한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넷플릭스의 최고콘텐츠책임자(CCO) 벨라 바자리아는 18일(현지시간)...
서울경제진흥원, 틱톡과 서울시 전통시장 소상공인 홍보 강화 프로젝트 개최 2024-11-19 17:01:28
함께 참여했다. 크리에이터와 소상공인의 홍보·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넷플릭스 흥행작 ‘스위트홈 1' 김형민 작가가 콘텐츠 기획안 작성법 등 워크숍을 진행했다. 현장에 직접 방문해 전통시장 상인분들을 대상으로 홍보·마케팅 교육 등을 실시했다. 프로젝트 결과 총 182건의 숏폼 콘텐츠를 기획·제작했다. 10월...
유네스코 연설서 "제주" 외친 세븐틴 승관, 홍보대사 됐다 2024-11-19 15:53:52
제주가 유네스코로부터 자연환경분야 3개 부문을 동시에 지정받은 세계 최초의 지역임을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월 제주도청과 K팝 제주 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측은 제주 문화관광산업 및 K팝 제주 콘텐츠 제작을 활성화하고, 제주도와 플레디스의 브랜드 가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