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Z세대 잡아라"…백화점, 10∼30대 취향 맞춰 매장 재단장 2020-08-23 06:00:05
유니폼을 일반인 대상으로 판매하는 상품) 전문 브랜드인 '오버더피치' 매장도 생긴다. 매장에서는 한정판 올드 레플리카를 선보이고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는 서비스존도 마련된다. 롯데백화점은 영등포점 2층도 소셜미디어(SNS)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를 유치해 재단장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신촌점...
롯데온, 1020 뷰티앱 '언니의 파우치'와 협업 2020-08-11 17:03:23
등 히트 상품을 기획한 화장품 브랜드 언파코스메틱 등도 운영하고 있다. 롯데온은 이번 협업을 통해 1020세대 여성을 겨냥한 SNS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온에서 파는 뷰티 상품과 관련한 콘텐츠를 ‘언니의 파우치’에 노출하고, 라이클과 다양한 기획 상품도 개발한다는 전략이다. 롯데온과 라이클은 12일...
롯데온, 뷰티 스타트업 손잡고 '밀레니얼' 고객 확보 나선다 2020-08-11 06:00:01
상품과 관련된 콘텐츠를 만들어 '언니의 파우치'에 노출한다. 첫 콘텐츠로 12일 롯데온의 라이브 커머스 채널 '온라이브'에서 방송하는 롭스의 색조 화장품 관련 콘텐츠를 선보인다. 롯데온은 라이클의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팔레트미'를 활용한 마케팅을 펼치고, 라이클과의...
코로나 충격 아모레 "디지털 동맹으로 위기탈출" 2020-08-06 16:57:04
함께 콘텐츠를 기획, 개발하는 기획사다. 최근 인기 유튜버가 늘자 아모레퍼시픽그룹과 무신사도 이 분야에 투자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주요 소비자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1020세대가 회원의 80%에 이르는 무신사와 협업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판단했다”며 “패션·뷰티 분야 유망 기업에 집중 투자할...
패러다임의 전환…'전사적 디지털화'로 방향 튼 아모레퍼시픽 2020-08-06 14:59:22
함께 콘텐츠를 기획, 개발하는 기획사다. 최근 인기 유튜버가 늘고 MCN이 급부상하자 아모레퍼시픽그룹과 무신사도 이 영역에 투자키로 한 것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주요 소비자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1020세대가 회원의 80%에 이르는 무신사와 협업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판단했다”며 “패션·뷰티 분야...
45社 입사 선배, 취업문 뚫은 비법 전수한다 2020-07-26 18:28:58
화장품 덕후’였다. 신상품은 꼭 사용해야 직성이 풀렸고, 사용 후엔 자신의 뷰티 블로그에 꼭 후기를 남겼다. 친구들은 김씨의 블로그를 보고 구매 여부를 결정할 정도였다. 김씨의 뷰티 블로그가 입소문이 나자 화장품 업체들은 신상품이 나오면 김씨에게 사용 후기를 의뢰하는가 하면, 신상품 품평회에 그를 초대하기도...
㈜비앤비코리아와 러비더비, 스킨케어 브랜드 `비이(be.)`, 체험단 `abler` 공동개발 2020-07-23 09:00:00
신제형개발팀, 상품개발팀 등이 전담 TF를 구성하여 `에이블러(abler)`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앤비코리아는 2011년에 설립되어 CGMP와 ISO 22716 등을 획득한 화장품 ODM, OEM 전문 기업이다. 현재 OBM(Original Brand Manufacturing) 전문회사로 자리매김 하고 활성화하기...
[단독] '묶음할인' 세계 최초로 금지한 환경부 2020-06-19 17:40:15
없다. 30% 할인 혜택이 사라진다는 얘기다. 화장품도 마찬가지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어버이날, 연말연시 등에 ‘선물세트’를 기획한 뒤 선물용 박스 안에 각종 사은품과 샘플 화장품을 넣어주던 것을 앞으로는 할 수 없게 된다. 이를 어기면 규칙의 상위법인 자원재활용법 41조에 따라 건당 300만원 이하의 과태료...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 2020-04-28 10:11:24
알리기 시작했다. 피부과학(dermatology)과 화장품(cosmetic)을 합성한 더모 코스메틱은 일반 화장품에 치료 기능을 더한 개념으로 의약품과 비슷한 수준의 연구개발과 임상시험을 병행하기 때문에 ‘믿고 쓸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 신뢰도가 높다. 유리아쥬는 프랑스 피부과 의사, 약사들이 제품을 함께 개발하고 ...
아모레퍼시픽, 면세점 이어 롯데홈쇼핑 전용상품 출시 2020-04-24 14:35:46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아모레퍼시픽과 전용 상품 개발과 공동 마케팅 등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보유한 고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자사에 최적화된 단독상품을 론칭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온·오프라인 연계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제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