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리코제약, 고관절 의료기기 '퀀폼 힙 서포트' 독점판매 2024-06-18 11:34:16
성질의 신소재 물질로 만들었다. 퀀폼 힙 서포트는 충격흡수 기능에 높은 경량성·유연성을 갖춘 1등급 의료기기다. 미국 FDA 등록 역시 완료된 상태다. 알리코제약 관계자는 "낙상사고의 78%가 60세 이상의 노인환자에게 발생하는 점과 향후 인구고령화로 인한 제품 수요증가를 예측해 타누스케어와의 독점 판매를...
"제로 막걸리 없나" 했는데…MZ들 열광할 신제품 나온다 2024-06-18 09:39:22
‘힙걸리 프로젝트 6탄’이다. 그간 이 프로젝트로 각 1만병 안팎의 차별화 상품이 한정 수량으로 출시돼 대부분 물량이 조기에 완판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는 설명이다. 이하림 GS리테일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힙걸리 프로젝트로 실력 있는 양조장을 발굴해 판로를 열어주고 GS25는 차별화 주류 라인업을 강화하는...
'당류 제로, 열량은 절반'…GS25, 뉴룩 막걸리 3종 출시 2024-06-18 08:53:55
'힙걸리 프로젝트' 6탄이다. 그동안 이 프로젝트를 통해 각 1만병 안팎의 차별화 상품이 한정 수량으로 출시돼 대부분 물량이 조기에 완판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이하림 GS리테일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힙걸리 프로젝트로 실력 있는 양조장을 발굴해 판로를 열어주고 GS25는 차별화 주류 라인업을 강화하는...
여장하고 '파일럿'으로 취직한 조정석 '미친 변신' 2024-06-17 09:34:23
졸지에 해고 통지를 받고 위기를 탈출하기 위해 소위 ‘미친 변신’을 시도하게 되는 인물. 조정석만이 소화 가능한 코믹 연기를 예고하는 스페셜 포스터는 앞으로 ‘한정우’라는 캐릭터가 어떤 일들을 겪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현실을 위트 있게 비트는 특별한 연출력을 지닌 김한결 감독의 손에서 탄생한...
수호 "첸백시 기자회견 후 엑소 멤버들은…" [인터뷰+] 2024-06-17 08:00:18
흥미와 호기심이 생겼다. 사극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지만, 이 시기에 해야 한다는 생각은 없었다. 보다 연륜이 쌓인 후 도전하고 싶은 장르였다. JTBC '힙하게'라는 작품이 좋은 평가를 받은 후 다른 장르로 좀 더 가볍게 볼 작품을 하고 싶다는 생각도 있었다. 그런데 감독님이 '킬미힐미' 연출자셨으니까....
경성 '미식살롱'…추억의 경양식이 시작된 곳 2024-06-13 17:59:26
‘힙지로’로 변모한 것 모두 미식의 힘을 바탕으로 했다. 우리나라에 서양식 식당이 막 생겨나기 시작한 20세기 초반, 당시 유행을 선도하던 모던걸과 모던보이는 백화점이나 사대문 인근 양식집에서 만나야 요즘 말로 하면 ‘힙하다’는 얘기를 들었다. 당시 경성의 부자들은 호텔에서 프랑스식 코스요리를 맛보는 게...
'솔로 컴백' 트와이스 나연 "이번엔 멋있고 강인한 '나'" [종합] 2024-06-13 14:57:07
2000년대 초반 팝 디바들을 떠올리게 하는 곡 분위기에 힙합, 현대적인 요소를 가미했다. 가사에는 'A부터 Z까지 내 타입인 상대를 향해 사랑에 대해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주고 유혹하겠다'는 매혹적인 자신감이 담겼다.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와 피독(Pdogg) 빅히트 뮤직 전속 프로듀서가 작곡 및...
다른 사람 아냐?…솔비, 다이어트 성공 후 놀라운 비주얼 2024-06-13 09:42:07
"우리 같이 시원한 여름 준비해 보자"며 산책 중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솔비는 목선을 시원하게 드러낸 블랙 상의를 입고 타이트한 바이커 쇼츠를 매치했다. 여기에 블랙 선글라스를 착용, 힙한 무드를 가미했다. 솔비는 지난 3월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 광고를 하게 됐다면서 체중 감량을 한 바 있다....
세계가 똑같은 틱톡·쇼츠 소비…알고리즘이 문화 다양성 죽였다 2024-06-11 18:45:28
해 유행하는 주제에 맞는 콘텐츠를 제작하도록 압력을 받는다”고 말했다. 문화적 획일화는 한 국가의 경계를 넘어 전 세계적인 현상이다. 미국 뉴욕과 독일 베를린, 일본 도쿄 등지에 등장한 이른바 ‘힙스터 커피숍’은 저마다 모양새가 비슷하다. 이들은 디지털 플랫폼의 알고리즘에 올라타 유행을 잘 아는 ‘멋쟁이’가...
대상, 베트남에 제2공장 준공…김·김치 등 사업 확대 2024-06-03 10:44:58
2배 가까이 성장한 수치로, 최근 K-푸드 열풍에 힙입은 소비자 수요 증가 영향이 큰 것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대상의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O’food)의 ‘김’은 시장 점유율 50%를 넘어서며 1위에 등극했고 현지 채소를 활용해 직접 김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편의형 김치양념을 비롯해, 간편식 떡볶이, 핫도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