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오쇼핑, 9월 DMB 고객에 풍성한 혜택 제공 2014-09-05 10:54:16
2시 40분 ‘아이오페 스팟 타겟팅 앰플(8만원)’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6일 오전 9시 20분 방송되는 ‘천보공진원(12만5000원)’, 같은 날 오후 4시 30분부터 방송되는 ‘닥터덴탈 플러스(7만7000원)’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귀성행렬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6일부터...
아모레퍼시픽,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젊음을 선물하세요 2014-09-01 19:03:01
등을 마련했다.아이오페는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인텐시브 기획세트’(10만원)를 마련했다. 피부 전체에 탱탱한 탄력과 환한 생기를 되찾아주는 제품이다. 남성용으로는 ‘아이오페 맨 2종 세트’(7만7000원)를 준비했다. 라네즈는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기획세트(3만7000원) △퍼펙트 리뉴...
女子의 자신감 살리는 '안티에이징' 2014-08-21 09:21:04
모이스트 크림’을 새롭게 출시한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은 장수 유전자 손상으로 인한 노화를 억제해주는 아멘토 플라본과 안티에이징 부스팅 효과를 주는 초항산화 시스템, 피부에 활력을 주는 오메가 3 성분이 들어가 있다.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인 속탄력을 되살려 탄탄하고 생기 있는 피...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연구원, '2014년 빛낸 브랜드' 최종 선정 2014-08-19 11:40:30
메뉴를 내세웠다.△아이오페 에어쿠션 빠르고 간편하게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여성들의 미용법 판도를 바꿨다. 지속적으로 매출 신기록을 세우며 국내 대표 쿠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비락식혜 1993년에 출시되어 20년 동안 17억 개가 팔리는 등 오랫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김보성’...
[뷰티신상] ‘시즌 뷰티’에 눈을 떠라! 2014-07-11 09:00:10
시까지 판매된다. 아이오페,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 썸머 에디션 출시 아이오페가 여행지에서 휴대가 간편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 썸머 에디션 키트를 출시했다. 여름 바캉스 느낌이 물씬 나는 2가지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 패키지에 여행 시 휴대가 용이하도록...
[Gift] 아모레퍼시픽, 피부가 좋아하는 한방화장품 '설화수' 2014-04-30 07:00:53
39진설 2종 세트39 어머니께 효도 선물로 39아이오페39도 탄력 개선 [ 임현우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가 가정의달 선물세트를 선보였다.설화수의 간판 상품으로 꼽히는 자음 2종, 진설 2종, 정양 2종을 묶었다.노화 방지에 초점을 맞춘진설 2종 세트(22만원)는 어버이날에...
아리따움-미샤 반값 세일…할인 제외상품 '확인 필수' 2014-04-10 17:21:38
전 제품에 적용된다. 할인 제외상품으로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에센스, 라네즈 워터슬리핑 팩 ex, 비비쿠션 화이트닝 등이 포함되며 아리따움 공식 홈페이지(http://www.aritau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샤 역시 "10일부터 12일까지 총 3일간 홈페이지(뷰티넷)과 매장에서 최대 50% 세일 이벤트를...
아리따움-미샤, 파격 할인 행사…할인 제외상품 봤더니 '깜짝' 2014-04-10 14:53:41
메이크업 전 제품에 적용된다. 할인 제외상품으로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에센스, 라네즈 워터슬리핑 팩 ex, 비비쿠션 화이트닝 등이 포함된다. 미샤 역시 "10일부터 12일까지 총 3일간 홈페이지(뷰티넷)과 매장에서 최대 50%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공지했다. 주요 품목 중 수퍼 아쿠아 라인-울트라 워터...
며느리 쬐인다는 봄볕…자외선 차단 제품 '봇물' 2014-03-28 14:39:31
며느리를 쬐이고 가을볕은 딸을 쬐인다39는 속담이 있듯, 여성들은 따사로운 봄볕이 반갑지만은 않다. 티 없이 뽀얀 피부를 위해 노력하는 여성들에게 강한 자외선이 걸림돌이 되기 때문이다. 이에 화장품 업체들은 봄바람이 불면서 한층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강화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호객에 나섰다.28일 화장품 업계에...
아모레퍼시픽, 내수 회복+해외 이익창출…목표가↑-한국 2014-03-27 07:30:47
움직임도 긍정적이다. 최근 드라마 39별에서 온 그대39의 인기로 중국에서 인지도가 낮았던 아이오페가 색조브랜드 상위 6위에 진입했다. 한류에만 의존한다면 지속 성장이 불가능하나, 아모레퍼시픽은 오랜 시간 중국 사업 확장에 노력을 기울여 왔다는 설명이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