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서 바이든 중동정책 지지율 최저수준…젊은층 인기 '곤두박질' 2024-04-15 04:43:26
39%)과 비교해 4%포인트 감소했다. 바이든 대통령의 전략적 공략층인 18~29세 젊은층에서 지지세 감소가 특히 급격했다. 이들 젊은층에서 바이든 대통령 지지율은 43%로, 두 달 전인 지난 2월(55%)과 비교해 12%포인트나 하락했다. 젊은층의 이스라엘 문제에 대한 지지는 지난 2월 51%에서 현재 40%로 11%포인트 감소했다....
[그래픽] 경유차 등록 대수 비중 2024-04-14 14:35:33
[그래픽] 경유차 등록 대수 비중 (서울=연합뉴스) 박영석 기자 = 14일 카이즈유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국내시장에서 경유차(승용·상용 포함)는 총 3만9천39대가 등록돼 지난해 같은 기간(8만8천154대) 대비 55.7% 급감했다. 전체 등록 대수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9.7%를 기록했다. zeroground@yna.co.kr 트위터...
1분기 국내 경유차 등록비중 첫 한자릿수…"퇴출 본격화" 2024-04-14 06:02:04
3만9천39대가 등록돼 지난해 같은 기간(8만8천154대) 대비 55.7% 급감했다. 경유차의 등록 대수 감소 폭은 휘발유차(-18.7%)와 전기차(-25.3%)를 크게 상회했다. 전체 등록 대수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9.7%를 기록했다. 경유차 비중이 분기 기준으로 10% 아래로 떨어진 것은 올해 1분기가 처음이다. 이러한 추세가 이어질...
"젊으니까 BMW 타야죠"…20대에 '인기폭발' 이유는 2024-04-10 18:57:59
약 39%를 차지했다. 같은 기간 경쟁사인 메르세데스-벤츠(23%)보다 월등히 높다. 2030세대 판매량에서도 벤츠보다 BMW가 많았다. BMW는 1만8063대 팔려 벤츠(8467대)의 2배를 넘었다. 5년 전과 비교해봐도 20~30대 판매량 격차가 확연히 벌어졌다. 2019년에는 BMW 1만4639대, 벤츠 1만4158대로 엇비슷했다. 특히 20대의 BMW...
미쉐린코리아, 모터사이클 타이어 신제품 3종 출시 2024-04-08 09:29:16
잘 이루도록 제작했다. 에두아르 드 푸페이유 미쉐린 이륜 타이어 부문 총괄 디렉터는 "이번 신제품 3종은 미쉐린 기술 혁명의 시작에 불과하며 앞으로도 모터사이클 타이어 분야의 다양한 혁신의 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쉐린코리아는 이번 모터사이클 타이어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
與는 임팩트 없고 野는 현실성 부족 2024-04-04 18:52:09
39세 이하로 매년 1년씩 높이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예비부부나 신혼부부가 디딤돌·버팀목 대출을 받을 때 필요한 소득요건도 완화하기로 했다. 박 교수는 이런 공약에 대해 “현재 시행 중인 정책의 수혜 대상을 넓히는 것이 많다”면서도 “상대적으로 실현 가능성은 높지만 유권자에게 호소력이 떨어진다”고...
혼다코리아, 고객만족평가단 4기 모집 2024-04-03 15:52:44
혼다 온라인 플랫폼에서 가능하며 전국 혼다 서비스센터에 비치된 안내문의 qr코드로도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발 및 발표는 5월에 개별 공지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39삼성39 지운 르노, sm6·qm6 차명은 유지하는 이유는... ▶ 롯데정밀화학, 유록스 39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39 1위 ▶...
넥센타이어,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2024' 대상 수상 2024-04-03 09:22:08
느끼고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다. 본상을 수상한 39nexera39는 1942년도부터 시작한 넥센타이어의 역사를 바위의 층리(퇴적 구조에서 보이는 평행한 줄무늬)로 비유해 표현한 창작물이다. 넥센타이어의 역사를 책으로 정리한 작품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gs글로벌, t4k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콘티넨탈코리아, '올시즌콘택트 2' 영국 타이어 전문지 테스트 1위 2024-04-03 09:20:02
39타이어 테크놀로지 인터내셔널39 어워즈의 혁신 및 탁월성 부문에서 3관왕을 달성하기도 했다. 콘티넨탈 타이어 중 올시즌콘택트 2는 올해의 타이어 상, 울트라콘택트 nxt는 올해의 환경 공로상 - 타이어 디자인 부문, 콘티시티플러스가 올해의 타이어 콘셉트를 수상했다. 에드윈 구스워드 콘티넨탈타이어...
롯데정밀화학, 유록스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2024-04-03 09:18:59
39유록스(eurox)39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39에서 요소수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주요 산업 브랜드에 대해 15세 이상~60세 미만의 남녀 1만2,500명을 대상으로 1대1 면접 조사를 거쳐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롯데정밀화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