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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 정시 합격자 10명 중 6명은 '일반고' 출신 2024-02-01 21:40:50
과학고 1.4% 순이었다. 일반고 합격생 비율은 지난해 52.7%에서 9.2%포인트 증가했다. 반면 자사고는 6.2%포인트, 예술·체육고 1.9%포인트, 영재고는 1.0%포인트 각각 줄었다. 외국어고와 검정고시는 각각 0.7%포인트 늘었고, 과학고의 비율은 전년도와 동일하게 유지됐다. 기회균형선발특별전형에서는 특수교육대상자...
방통위 "작년 5G 통신 분쟁 해결률 90% 넘어" 2024-01-23 09:22:14
2022년 52.7%에서 지난해 55.9%로 전년 대비 3.2%포인트 상승했다. 사업자별 통신 분쟁 해결률은 무선 부문의 경우 LGU+(97.5%)가 가장 높고 KT(89.9%), SK텔레콤(76.2%)의 순이었으며, 유선 부문의 경우 KT(98.7%)가 가장 높았고 LGU+(93.9%), SK텔레콤(70.3%), SK브로드밴드(SKB, 69.2%) 순으로 나타났다. 알뜰폰 사업자...
여성 절반·남성 3명중 1명만…"여성정책 고려해 투표" 2024-01-23 06:10:36
결과에 따르면 '향후 선거에서 여성정책을 고려해 투표하겠다'고 답한 여성의 비율은 52.7%로 집계됐다. '매우 많이 고려할 것'(9.3%)과 '어느 정도 고려할 것'(43.4%)을 더한 결과다. 같은 항목에서 남성은 34.0%로, 여성보다 18.7%포인트 낮았다. '매우 많이 고려할 것'(3.9%)과 '...
반토막 난 '홍콩 ELS'…올 확정손실만 2300억 2024-01-21 18:13:50
-52.7%를 기록했다. 올해 첫 만기 상환이 시작된 후 11일 만에 총손실액은 2296억원으로 늘었다. 손실액이 예상보다 커진 것은 지난주 H지수가 급락한 탓이다. H지수는 1주일 새 6.47% 하락하며 5100대로 주저앉았다. 최근 만기가 도래한 일부 가입자는 확정 손실률이 56.1%에 달했다. H지수를 기초로 한 ELS는 통상 3년 뒤...
11일 만에 2300억 손실 '날벼락'…"은행권 '6조' 날릴 판" 2024-01-21 15:06:11
-52.7%를 기록했다. 한 주 새 2.0%포인트 떨어졌다. 올해 첫 만기상환이 시작된 후 11일 만에 총 손실액은 2296억원까지 늘었다. 손실액이 예상보다 커진 것은 지난주 H지수가 급락한 탓이다. H지수는 일주일 새 6.47% 떨어지며 5100대로 주저앉았다. 최근 만기가 도래한 일부 가입자의 경우 확정 손실률이 56.1%에 달했다....
[고침] 경제('주력 품목' IT 수출 비중 20% 밑으로…30년…) 2024-01-21 09:19:27
│2002│3,984(2.5%) │24,146(14.9%) │85,555(52.7%) │48,786(30.0%) │ ││ ││││ ├──┼───────┼────────┼────────┼────────┤ │2001│4,110(2.7%) │24,619(16.4%) │81,064(53.9%) │40,647(27.0%) │ ││ ││││...
'주력 품목' IT 수출 비중 20% 밑으로…30년만 최저 2024-01-21 07:15:01
│2002│3,984(2.5%) │24,146(14.9%) │85,555(52.7%) │48,786(30.0%) │ ││ ││││ ├──┼───────┼────────┼────────┼────────┤ │2001│4,110(2.7%) │24,619(16.4%) │81,064(53.9%) │40,647(27.0%) │ ││ ││││...
홍콩H지수 추락에 ELS 손실 '눈덩이'…손실률 56%까지 확대 2024-01-21 05:45:02
│ 4,353│ 2,296│ 52.7%│ │일까지) │ │ ││ └───────┴───────┴─────┴────┘ ◇ 상반기만 10조원 넘게 만기…손실 6조원대까지 불어날 수도 손실 규모는 앞으로 더 불어날 가능성이 크다. 홍콩H지수가 고점이던 2021년 판매된 상품들의 만기가 올해부터 속속 돌아올 예정이기...
침체된 줄 알았던 옥외광고 '깜짝 증가' 2024-01-16 17:56:36
매체별로는 온라인 광고가 8조7062억원으로 52.7%의 비중을 차지했다. 방송 광고 4조212억원(24.3%), 인쇄 광고 2조1277억원(12.9%), 옥외 광고 1조693억원(6.5%)이 뒤를 이었다. 온라인 광고비는 전년 대비 8.8% 증가했다. 온라인 광고비는 2020년까지 매년 두 자릿수 증가세를 기록했지만, 2021년부터 한 자릿수로 증가...
재작년 광고비 6.5%↑…온라인·신문 늘고 방송은 '주춤' 2024-01-16 12:00:04
보인다고 과기정통부는 분석했다. 매체별로 온라인 광고비가 8조7천62억원으로 52.7%의 비중을 차지했고, 방송(24.3%)과 인쇄(12.9%) 광고가 그 뒤를 이었다. 옥외 광고 점유율은 6.5%였다. 특히 온라인 광고비는 전년보다 8.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모바일 광고비(6조8천35억원)가 9.3%, PC 광고비(1조9천27억원)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