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19 양성자 감시체계 전환 후 최저 기록 2023-12-28 16:39:15
검출률은 58.2%로 전 주와 동일했다. 면역 회피력이 강한 것으로 알려진 BA.2.86 변이(피롤라) 유래 JN.1 검출률은 5.8%로 11월 첫 검출 후 계속 증가하고 있다. 지난 8월 방역 당국은 코로나19 감염병 등급을 2급에서 4급으로 낮추면서 전수감시를 중단하고 인구 10만 명당 1곳꼴로 지정된 의료기관 527곳에서 코로나19...
코로나19 양성자 전주보다 23% 줄어…감시체계 전환 후 최저 2023-12-28 14:12:34
직전 주보다 소폭(1.0%포인트) 늘었다. EG.5에서 재분류된 세부계통 HK.3 검출률은 58.2%로 전주와 동일했다. 면역회피력이 강한 것으로 알려진 BA.2.86 변이(피롤라) 유래 JN.1 검출률은 5.8%로, 직전주보다 2.5%포인트 높아져 11월 첫 검출 후 계속 증가하고 있다. dind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27일) 2023-12-27 15:45:22
│GS건설│58.2 │38.2 │ ├────┼──────┼─────┼─────┼─────┼─────┤ │포스코퓨│47.6│1.4 │우리금융지│57.6 │44.9 │ │처엠││ │주│ │ │ ├────┼──────┼─────┼─────┼─────┼─────┤ │한솔케미│45.1│2.0 │DS단석│56.2...
국민 60.7% '여가 생활 만족', 한 달 여가 비용은? [1분뉴스] 2023-12-26 18:03:17
이후 가장 높았다. 여가생활에 전반적으로 만족한다는 비율은 2012년 58.2%였다가 2018년 47.5%로 떨어진 뒤 지난해 56.6%까지 상승했다. 국민의 여가지출비용은 월평균 20만1000원으로 전년 대비 2만5000원 늘었다.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여가비용 역시 27만1000원으로 전년보다 3만2000원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한 달 여가비용, 얼마 쓰세요? 2023-12-26 09:51:31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여가생활에 전반적으로 만족한다는 비율은 2012년 58.2%였다가 2018년 47.5%로 떨어진 뒤 지난해 56.6%까지 상승했다. 이번 조사는 2022년 8월 1일부터 올해 7월 31일까지 전국 만 15세 이상 일반 국민 1만40명을 상대로 진행됐다. 국민의 여가지출비용은 월평균 20만1천원으로 전년 대비 2만5...
문·이과 통합 3년…역대급 불수능, 교차지원, 선택과목 유불리 따져야 2023-12-20 16:14:53
2021학년도 2751명에서 2023학년도 1150명으로 58.2% 급감했다. 같은 기간 서울 주요 10개 대학(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중앙대 경희대 한국외국어대)의 이월 규모도 782명에서 471명으로 줄었다. 임성호 종로학원 대표는 “학령인구 감소, 통합수능 문·이과 교차지원 등 불확실성이 ...
소비자 절반 "쇼핑할 때 가격부터 본다" 2023-12-13 10:13:31
디지털·가전제품(69.2%), 건강기능식품(60.3%), 가구·인테리어용품(58.2%), 뷰티제품(55.0%), 패션잡화(54.5%), 스포츠·여가 용품(52.0%), 패션의류(51.9%)는 사전에 계획을 세우고 정보를 찾아본 뒤 구매하는 경우가 많았다. 반면 일상적으로 자주 사는 식품은 구매 계획은 세우지만 사전 정보는 탐색하지 않고 바로...
"10명 중 4명은 쇼핑할 때 가격부터 따진다" 2023-12-13 09:47:54
디지털·가전제품(69.2%), 건강기능식품(60.3%), 가구·인테리어용품(58.2%), 뷰티제품(55.0%), 패션잡화(54.5%), 스포츠·여가 용품(52.0%), 패션의류(51.9%)는 사전에 계획을 세우고 정보를 찾아본 뒤 구매하는 경우가 많았다. 반면 일상적으로 자주 사는 식품은 구매 계획은 세우지만 사전 정보는 탐색하지 않고 바로...
아이유 얼굴 나왔다하면 '품귀'…올해도 모델 선호도 1위 2023-12-08 11:07:38
관리하기'(67.3%)와 '재테크하기·저축하기'(58.2%)가 각각 1, 2위를 차지해 건강과 재테크에 대한 소비자의 가장 높은 관심사인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들이 올해보다 내년에 더 많이 소비할 것 같다고 예상한 제품·서비스는 '여행'(40.7%), '제약·건강기능식품'(33.5%),...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광고모델은 2년 연속 아이유 2023-12-08 09:57:33
'운동하기·다이어트하기·건강 관리하기'(67.3%)와 '재테크하기·저축하기'(58.2%)라는 답변이 1, 2위를 차지했다. 소비자들이 올해보다 내년에 더 많이 소비할 것 같다고 예상한 제품·서비스는 '여행'(40.7%), '제약·건강기능식품'(33.5%), '금융'(29.6%)의 순이었다.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