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상공인·전통시장 체감경기 2년 만에 가장 악화 2024-02-01 06:01:01
││ 10 │ 69.6 │ 95.7 │60.2│86.3│ │├────┼───────┼───────┼──────┼──────┤ ││ 11 │ 63.6 │ 89.4 │67.0│91.1│ │├────┼───────┼───────┼──────┼──────┤ ││ 12 │ 59.0 │ 84.9 │49.7│77.3│...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26일) 2024-01-26 15:45:32
│한미약품│69.6│2.0 │한화에어로│33.3 │2.3 │ │││ │스페이스 │ │ │ ├────┼──────┼─────┼─────┼─────┼─────┤ │미래에셋│68.4│89.6 │한화솔루션│32.0 │9.8 │ │증권││ │ │ │ │ ├─...
[표] 투자자별 매매동향(26일) 2024-01-26 15:36:05
│연기금 │8,094.2 │8,469.6 │375.4 │715.1 │696.3 │-18.8 │ │등 │││ ││││ ├────┼────┼────┼─────┼────┼────┼────┤ │기관합 │13,977. │14,031.2│54.0 │5,297.3 │5,197.8 │-99.5 │ │계 │2 ││ ││││...
'테크윙'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도 2024-01-24 15:34:15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6.4%, 69.6%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4일 연속 63.6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도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래프]테크윙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4Q23 Review: 본업 반등,...
[그래픽] 인터넷 포털을 통한 뉴스 이용률 2024-01-22 14:53:43
조사' 보고서를 보면 만 19세 이상 전국 성인 남녀를 상대로 조사한 결과 지난 일주일 동안 네이버, 다음, 구글 등 포털 사이트나 검색 엔진을 통해 뉴스를 이용한 적이 있다고 답한 이들의 비율은 69.6%였다. circlemin@yna.co.kr 페이스북 tuney.kr/LeYN1 트위터 @yonhap_graphics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한은 금 보유량 10년간 제자리…세계 순위는 32→36위 2024-01-19 06:10:00
│ 8,133.5│69.6│ ├───┼─────────┼─────┼──────┤ │2 │독일 │ 3,352.6│68.7│ ├───┼─────────┼─────┼──────┤ │3 │이탈리아 │ 2,451.8│65.5│ ├───┼─────────┼─────┼──────┤ │4 │프랑스│ 2,436.9│67.1│...
국내 수입 소고기 52%가 미국산…7년 연속 1위 2024-01-18 14:37:15
미국산 소고기 섭취 의향이 있다'고 밝힌 응답자도 69.6%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였다. 미국산 소고기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세계 육류 시장에서 한국의 영향력도 높아지고 있다. 미국 농무부(USDA) 발표에 따르면 한국은 2023년 11월까지 3년 연속 미국산 소고기 수출 대상 국가 1위를 차지했다. 미국산...
소주는 유리병?…편의점선 페트가 더 팔려 2024-01-14 18:55:50
4년간 19.8%포인트 늘어난 반면, 유리병 소주 매출 비중은 2019년 69.6%에서 지난해 49.8%로 줄었다. 페트병 소주는 유리병 소주에 비해 매출 증가율도 높았다. 지난해 페트병 소주 매출은 2019년 대비 158% 늘었다. 같은 기간 유리병 소주 매출 증가율은 27.1%에 그쳤다. 최근 페트병 소주의 인기는 외식 물가 부담이 커지...
"병소주가 제 맛?" 페트병 더 잘 팔린 이유 2024-01-14 18:08:32
비중은 69.6%에서 49.8%로 낮아졌다. 페트병 소주는 2019년 대비 매출 신장률에서도 작년 158.0% 증가세를 보였으나 유리병 소주는 27.1% 늘어나는 데 그쳤다. CU는 페트병 소주 선호 현상이 소비자 구매와 음주 패턴이 바뀌었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CU 관계자는 "코로나 사태와 고물가 시대를 겪으면서 혼술·홈술족이...
'홈술' 늘자…편의점에서 사람들 찾는 소주병 유형이 바뀌었다 2024-01-14 15:40:39
간 19.8%포인트 늘어난 반면 유리병 소주 매출 비중은 2019년 69.6%에서 지난해 49.8%로 줄었다. 페트병 소주는 유리병 소주에 비해 매출 신장률도 높았다. 지난해 페트병 소주 매출은 2019년 대비 158.0% 올랐다. 하지만 같은 기간 유리병 소주 매출 신장률은 27.1%에 그쳤다. 최근 페트병 소주의 인기는 물가 상승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