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LG전자'LG 로보킹', 48㏈ 최저 소음 실현…생활의 동반자 2013-07-17 15:30:15
고객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해주는 가전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혁신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 성능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앞서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김희경 기자 hkkim@hankyung.com ▶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롯데월드, 레저·관광·쇼핑 '한곳에'…세계적...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SK브로드밴드'B tv', 디지털방송 전환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IPTV 2013-07-17 15:30:13
양방향 서비스다. 아날로그 방송의 디지털 전환을 계기로 가입자 수가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업계 최초로 지상파 방송 콘텐츠의 ‘업데이트 시간 보증제’를 통해 본 방송 종료 후 가장 빠른 다시보기 서비스를 시작했다. b tv는 업데이트 시간을 1시간 내로 단축하며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백화점, 오전쇼핑 30% 늘어 2013-07-16 17:25:21
11시30분)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의 쇼핑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여름상품 위주로 한정판매 품목을 늘렸다. 저녁시간대(오후4시30분~ 폐점)에는 특정시간대 할인혜택을 주는 타임서비스 행사를, 퇴근시간 무렵에는 당일 식품 위주로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떨이’ 상품을 대폭 늘렸다. 오후2시부터 4시 사이에...
보험금 만족도, AIG손보 '최악' 2013-07-16 17:18:25
불만족도가 5.25%로 가장 높았다. 보험금이 청구된 총 5907건의 보험계약 중 310건이 보험금 청구 후 해지됐다. 보험금 불만족도란 보험금이 청구된 보험계약 건수 대비 보험금 청구 후 해지된 비율을 뜻한다. 소비자가 보험금 지급을 요청한 뒤 보험사의 고객 관리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보험금이 제대로 지급되지 않아...
삼성 TV 美 최고 브랜드 2013-07-16 17:08:36
tv 고객만족도 보고서’에서 50인치 이상 대형 tv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50인치 이상에서 879점(1000점 만점)을 받아 1위에 올랐다.김현석 기자 realist@hankyung.com ▶ 그루폰, 충격적인 '대국민 사기' 들통나자… ▶ 17세 女, 교복 찢으며 나체 사진 찍더니… ▶ 女직원,...
삼성전자 대형TV, 美 JD파워 고객만족도 1위 2013-07-16 11:15:17
고객만족도 보고서'에서 50인치 이상 대형 tv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jd파워는 지난 1년간 hd tv를 구매한 고객 6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해 성능, 신뢰성, 작동 용이성, 스타일 및 외관 등 7가지 요소를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삼성전자는 50인치 이상 hd tv 부문에서 1000점 만점에 879점을 받아...
팔색삼겹살, '색'다른 메뉴로 고기집 창업시장서 훨훨~ 2013-07-12 11:31:58
숙성 삼겹살로 건강과 맛을 모두 충족시켜고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 잡고 있다.차별화된 서비스 역시 성공의 열쇠 중 하나이다. 최근 특허출원을 완료한 테이블 투버너 시스템은 삼겹살과 해물탕을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해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특허 출원한 음식물 보관장치를 도입...
[BIZ Insight] 비씨카드 '진격의 30년'…글로벌 카드브랜드 '우뚝' 2013-07-11 15:35:00
소리를 듣다’란 코너를 마련, 상담과정에서의 고객 불만도 생생하게 전달받고 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비씨카드는 신용카드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비씨카드가 빅 데이터를 활용해 영세 자영업자를 위한 ‘대박 상권’ 분석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
'힐링' 열풍의 확산과 지속가능한 발전 방향 2013-07-11 15:30:08
고객·지역사회 기여 중시…세계 최대 유기농 판매체인 일궈▶ 중국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해법▶ 日오다큐백화점의 실패로 본 벤치마킹의 성공요인[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금호터미널, 고객 불편 현장에서 즉시 해결…고객만족 1위 2013-07-10 16:59:17
품질지수(ksqi)’ 고속버스터미널 부문에서 고객이 가장 만족하는 기업 1위로 선정됐다. 이로써 금호터미널은 2010년 처음 고속버스터미널부문이 신설된 이후 4년 연속 서비스 품질 지수 1위를 기록하게 됐다. 금호터미널은 안내센터에 24시간 근무자가 상주하여 고객의 불편을 현장에서 즉시 해결하고, 전화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