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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1위 렌터카 업체, 롯데렌탈 출범 2015-06-22 10:20:27
kt렌탈이 사명과 렌터카 브랜드명을 롯데렌탈㈜과 롯데렌터카로 변경한다고 2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사명 및 브랜드명 변경은 6월 초 롯데그룹의 인수절차가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으로 추진됐다. 새 이름은 그룹 명칭인 '롯데'와 해당 산업 및 서비스 명칭을 그대로 결합했다. 기존 사업의 계속성을...
하츠, 22일 GS홈쇼핑 실속형 렌탈후드 판매 2015-06-22 09:58:16
하츠의 실속형 렌탈 후드 서비스에 대한 문의가 많다"며 "전문가의 손길로 꼼꼼하게 청소 및 관리를 해주는 하츠의 숲을 통해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츠는 건설업체와 소비자의 높은 신뢰와 호응을 얻어온 후드 전문 제조업체로 유해가스 발생 및 세균번식이 쉬운 주방 공기 환기를 위한...
라면 끓여주는 정수기, 알고 보니 `거짓` 2015-06-18 01:05:11
정수기 렌탈 업체의 광고였던 것. 정수기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대림케어`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해당 내용이 광고의 일환으로 특별히 제작된 영상임을 공개했다. 발표 자료에 따르면 대림케어는 최근 정수기 본연의 기능에 충실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직수형 정수기 제로(ZERO)`를 시장에 출시했으며, `라면...
"메르스 부정적 영향, 화장품>의류>생활용품"-한국 2015-06-17 07:53:20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내수 의류업체들은 6월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이 4~5월에 비해 5~10%포인트 하락한 것으로 추정했다. 반면 해외 사업이 주인 의류업체들의 영향은 미미하고, 생활용품 업종은 렌탈 사업 비중이 높아 영향이 상대적으로 적다는 판단이다.해외 비중이 높은 의류업체로는 한세실업 영원무역...
광교법조타운, 신분당선 연장선 수혜 업고 `훨훨`… 상가 투자해볼까 2015-06-05 16:45:08
덜고 있다. 한시적으로 일부 입주한 업체에 한해 렌탈프리 임대방식을 적용해 파격적인 입점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분양관계자는 "광교 2차 푸르지오시티 상가는 수익성과 안정성을 겸비한 최고의 투자처로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 풍부한 배후수요와 초역세권의 장점을 갖춘데다 브랜드 경쟁력이 ...
광교법조타운 배후수요와 신분당선 수혜 동시에 누리는 ‘광교2차푸르지오시티상가’ 2015-06-05 10:35:00
2차 푸르지오시티 상가의 장점이다. 렌탈프리 임대방식을 적용해 한시적으로 일부 입주한 업체에 한해 파격적인 임대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자로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분양관계자(문의 1588-4156)에 따르면 “임대소득과 향후 발전가치를 생각한 상가투자자의 문의가 많은 편”이라며 “상가 투자시장은 대형...
HMC증권 "현대홈쇼핑, 메르스로 영업환경 호조" 2015-06-04 08:10:34
메르스로 인해 홈쇼핑의 영업환경이 오프라인 업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유리해지고 있다"며 기존 '매수'의견과 목표주가 16만9천원을 유지했다. 박종렬 수석연구위원은 "메르스로 가급적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확산되면서홈쇼핑 업체들의 영업환경이 오프라인 유통업체와 비교할 때 긍정적으로 조정되고있...
[분석+] 장기렌터카 '씽씽'…KT렌탈·AJ렌터카 1분기 웃었다 2015-06-03 11:29:59
전년 동기 대비 24% 늘고 영업이익은 19% 줄었다.kt렌탈 관계자는 "엔저로 인한 단기적 중고차 시세하락(lpg 차량 등)의 이유로 매출 대비 영업이익은 감소했으나 내부적인 해결방안을 마련해 큰 문제는 아니다"라고 말했다.kt렌탈은 지난해 매출액 1조원을 업계 최초로 넘어섰으며 전년 대비 20% 성장했다....
[인물+] 김진홍 그린카 대표 "롯데 유통 플랫폼 활용…업계 선도" 2015-05-26 10:48:31
등 다른 업체와의 협력을 꾀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고객서비스 차별화 전략의 일환으로 차량 청결과 안전을 강화한다. 한 달에 3~4번이었던 세차와 모니터링 횟수를 6번 이상으로 늘린다. kt렌탈의 정비 인력을 이용해 긴급출동 서비스를 확대한다. 일부 차량에는 후방카메라와 와이드 미러 등을 안전·편의 사양을...
김진홍 대표 "롯데의 유통 플랫폼 활용…카셰어링 수요 크게 늘릴 것" 2015-05-26 07:00:51
업체와 협력을 강화해 올해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밝혔다.서비스 차별화 차원에서 차량 청결과 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게 김 대표의 지론이다. 한 달에 3~4회인 세차와 모니터링 횟수를 6번 이상으로 늘릴 예정이다. kt렌탈의 정비 인력을 이용해 긴급출동 서비스를 활성화한다는 방침도 정했다.다른 업체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