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원더보이즈 오월 측 "김창렬의 폭행과 급여 횡령은 모두 사실"(공식입장) 2015-12-02 13:38:44
있음을 입증하기 위해서다”라며, “노이즈마케팅이나 합의금을 바라고 고소를 하는 것이 아닌 정당한 권리행사를 하는 것이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하 원더보이즈 오월 소속사 샤이타운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Owol(오월) 김태현 군의 소속사 샤이타운뮤직입니다. 현재 쟁점이 되고 있는 부분과, 오보되고...
[공식입장 전문] 김태현, “김창렬 폭행 사실..연봉 900만원 임의로 입출금했다” 2015-12-02 13:29:06
덧붙였다. 아울러 항간에 일었던 노이즈마케팅 의혹에 대해 “절대 아니다”라고 부인하며 “부당한 대우 관련 해지사유를 입증하기 위해 김창렬을 고소했고, 정당한 권리를 행사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음은 김창렬 고소와 관련한 김태현 측 공식입장 전문. 1. 김 씨(김창렬)의 폭행은 모두 사실입니다. 김...
[공식입장] 원더보이즈 김태현 "김창렬 폭행·멤버들 연봉 착취 사실" 폭로 2015-12-02 13:07:00
없이 임의 대로 입금과 출금했다"며 "김태현이 노이즈 마케팅이나 합의금을 바라고 고소를 하는 것이 아니라 정당한 권리행사를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김태현 "김창렬 폭행+횡령 사실, 노이즈마케팅 아냐" 공식입장 2015-12-02 09:12:39
김태현 "김창렬 폭행+횡령 사실, 노이즈마케팅 아냐" 공식입장 김태현 김창렬 그룹 원더보이즈 전 멤버 오월(본명 김태현) 측이 김창렬의 폭행 및 횡령 여부와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오월 소속사 샤이타운뮤직 측은 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전 소속사 엔터102 대표 김창렬로부터 폭행을 당했으며, 그가...
초호화 럭셔리카 롤스로이스도 젊어진다 2015-12-02 08:40:04
뮤직은 한국 성향에 알맞다. 전체적으로 차분하면서 실내 곳곳에 포인트가 있다" -소비자층이 어떻게 되나 "(김다윗 아태지역 세일즈 마케팅 매니저)40~50대가 주를 이룬다. 레이스가 출시된 후 평균연령을 낮추는 데 일조했다. 5세 가량 낮아졌다. 롤스로이스라고 하면 팬텀 이미지만 떠올려 지루하고...
글로벌 마켓 브리핑 11월호, AEC 콘텐츠시장 분석 2015-11-30 10:51:16
'포스트 차이나' 인도네시아와 한류마케팅이 통하는 태국, 우리와 비슷한 정서의 베트남, 최근 한류가 급속도로 확대되고 있는 말레이시아 등을 일본, 중국에 이을 주력시장이자 충분한 매력과 잠재수요를 지닌 나라들로 꼽았다.이어 2000년대 초반 소개된 드라마 '가을동화' 이후 꾸준하게 동남아시아에...
몬스타엑스와 첫 겨울나기, 팬 위해 준비한 특별 선물은 무엇? 2015-11-27 12:43:04
기반으로 아티스와 팬을 연결한 오픈 커넥션 쇼핑몰로 PC웹과 모바일 앱에서 이용 가능하다. 멜론쇼핑을 통해 기획사는 상품 구매 의향이 있는 특정 타깃에게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하고 팬들은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스타의 특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까지 YG엔터테인먼트, 브랜뉴뮤직,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케이팝(K-POP) 별들의 글로벌 팬덤 공략법, 다양한 꿀잼 채널로 `팬심 흔들` 2015-11-26 11:46:01
중이다. 로엔엔터테인먼트 뉴미디어 마케팅팀 김미연 팀장은 “각종 SNS와 플랫폼을 타고 퍼진 K-POP은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가진 한류의 핵심으로 성장하고 있다”라면서 “아티스트들은 다양한 플랫폼을 이용해 팬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콘텐츠를 꾸준히 생성하며 팬들과 쌍방향 소통은 물론 한류의 확장을 이끌...
메이크어스, 中 MCN 크리에이터 88인 독점 계약 체결 2015-11-24 10:42:05
있다. 방 부사장은 "뷰티를 중심으로 뮤직,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영입을 통한 중국 채널 확장을 통해, 내년 상반기에는 7천만명 이상의 구독자 확보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더불어 "메이크어스의 차별화된 디지털 콘텐츠 제작 능력을 바탕으로 현지 플랫폼과 연계, o2o...
화장품업계 연말 이벤트 실시 "스케일이 남다르다" 2015-11-24 08:48:58
뮤직비디오를 선보이거나 중국 고객 100명을 초청, 한국 관광을 하거고 영화 상영관을 통째로 빌려 파티를 즐기는 등 연말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이 잇달아 진행되고 있다. 제이에스티나 레드는 문화 마케팅 일환으로 일렉트로닉 밴드와 협업한 ``아더나잇(We Are The Night)` 뮤직비디오를 최근 공개했다. 최근 출시된...